뉴스픽 : ‘런닝맨’ 제시, 유재석의 “나이는 어디로 먹었어?” 힌트에 “아이구 이X아” …솔라는 송지효-전소민 앞에서 돌고래 소리 리액션 (2) #런닝맨 #유재석 #지석진 #이광수 #김종국 #송지효 #하하 #전소민 #양세천 #이영지 #제시 #솔라 #전소미

"읽는 만큼 돈이 된다"

‘런닝맨’ 제시, 유재석의 “나이는 어디로 먹었어?” 힌트에 “아이구 이X아” …솔라는 송지효-전소민 앞에서 돌고래 소리 리액션 (2) #런닝맨 #유재석 #지석진 #이광수 #김종국 #송지효 #하하 #전소민 #양세천 #이영지 #제시 #솔라 #전소미

톱스타뉴스 2020.08.02 18:05

‘런닝맨’에서는 제시와 유재석의 케미와 솔라의 활약이 그려졌다. 

2일 방송된 sbs‘런닝맨’에서는 유재석, 지석진, 김종국, 하하, 양세찬, 송지효, 이광수, 전소민과 게스트로 제시, 솔라, 전소미, 이영지가 출연해 '여동생은 못 말려' 레이스를 하게됐다. 

 
sbs‘런닝맨’방송캡처
sbs‘런닝맨’방송캡처


제시는 넘치는 에너지를 자랑하며 유재석을 질리게 했고 급기야 유재석이 제시의 무한 토크에 가만있어! 컴온을 외치게 했다. 유재석은 양세찬과 함께 제시의 모자에 있는 "나이는 어디로 먹었어?"를 설명하기 위해 온몸을 이용했지만 제시는 알아 듣지 못했다.

나중에는 유재석이 "나이 많은 사람이 속 없는 짓을 하면 뭐라 그러냐?"라고 물었고 제시는 "아이구 이X아"라고 답했다. 결국 제시는 맞추지 못하고 물벼락을 맞게 됐고 모자에 있는 문장을 보고도 이해를 못하는 표정을 지었다.

이어 솔라팀의 언니들 송지효와 전소민이 설명을 하자 솔라는 물이 조금만 떨어져도 돌고래 소리를 내며 기겁을 했다. 결국 솔라는 정답을 맞추게 됐는데 지석진은 "솔라 리액션 최고다. 나 팬이 됐다"라고 하며 시청자들에게 감탄사를 자아내게 했다.  

SBS ‘런닝맨’은 매주 일요일 오후 4시 50분에 방송된다.

댓글 0

0 / 300

댓글 0

댓글을 입력해주세요
톱스타뉴스 콘텐츠 더보기 해당 콘텐츠 제공사로 이동합니다.

인기 영상

인기뉴스 더보기
댓글 작성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