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픽 : [종합] ‘런닝맨’ 제시X전소미X마마무 솔라X이영지, 멤버들 여동생으로 나와…유재석 제시의 “옷이 껴서 숨 막힌다”는 말에 “자기가 뒤를 묶어 놓고” #런닝맨 #유재석 #지석진 #이광수 #하하 #양세찬 #전소민 #송지효 #김종국 #제시 #솔라 #이영지 #전소미

"읽는 만큼 돈이 된다"

[종합] ‘런닝맨’ 제시X전소미X마마무 솔라X이영지, 멤버들 여동생으로 나와…유재석 제시의 “옷이 껴서 숨 막힌다”는 말에 “자기가 뒤를 묶어 놓고” #런닝맨 #유재석 #지석진 #이광수 #하하 #양세찬 #전소민 #송지효 #김종국 #제시 #솔라 #이영지 #전소미

톱스타뉴스 2020.08.02 18:19

‘런닝맨’에서는 제시, 전소미, 마마무 솔라, 이영지가 멤버들의 여동생으로 출연해 레이스를 펼치게 됐다. 

2일 방송된 sbs‘런닝맨’에서는 유재석, 지석진, 김종국, 하하, 양세찬, 전소민, 송지효, 이광수, 전소민이 게스트로 제시, 솔라, 전소미, 이영지가 출연해 '여동생은 못 말려' 레이스를 하게됐다. 멤버들은 진짜 여동생이 누군지 모르는 멤버들을 속여 개인 점수를 획득할 수 있는 팀을 선정하는 미션을 진행했다.

 
sbs‘런닝맨’방송캡처
sbs‘런닝맨’방송캡처


시작부터 레퍼 이영지는 거침없는 입담으로 멤버들을 능청스럽게 속였고 유재석은 이영지에게 "내 동생이 정말 확실하니?"라고 물었다. 이영지는 유재석에게 "당연하죠. 얼굴만 봐도. 닮지 않았냐?"라고 너스레를 떴고 하하와도 상황극을 했다.

전소미는 자신을 찾아온 하하와 지석진에게 오빠라고 했지만 하하는 탈락이 됐고 나중에 나타난 김종국이 오빠로 밝혀졌다. 솔라는 전소민과 송지효가 언니로 밝혀졌고 제시는 유재석과 양세찬이 오빠로 결정됐다. 

유재석은 제시를 만나자마자 "어후 향수 냄새"라고 했고 이광수도 "나 어지러워, 나 솔직히 차에서 입으로만 숨 쉬었다"라고 말했다. 그러자 제시는 "옷이 껴서 나도 숨이 막혀요"라고 동문서답을 했고 유재석은 "자기가 뒤를 묶어놓고 조인다고 하면 어떡해"라고 말했다. 

유재석은 제시를 보자마자 티격태격 케미를 보여줬고 근황토크를 하면서 제시가 오빠가 둘이라는 사실을 알고 오빠의 근황을 물었다. 제시의 "오빠 한명은 뭐하는지 모르겠고 한 명은 삼성 위에 있어요"라고 엉뚱하게 답했다. 

제시는 넘치는 에너지를 자랑하며 유재석을 질리게 했고 급기야 유재석이 제시의 무한 토크에 "가만있어! 컴온"을 외치게 했다. 유재석은 양세찬과 함께 제시의 모자에 있는 "나이는 어디로 먹었어?"를 설명하기 위해 온몸을 이용했지만 제시는 알아 듣지 못했다.

나중에는 유재석이 "나이 많은 사람이 속 없는 짓을 하면 뭐라 그러냐?"라고 물었고 제시는 "아이구 이X아"라고 답했다. 결국 제시는 맞추지 못하고 물벼락을 맞게 됐고 모자에 있는 문장을 보고도 이해를 못하는 표정을 지었다.

이어 솔라팀의 언니들 송지효와 전소민이 설명을 하자 솔라는 물이 조금만 떨어져도 돌고래 소리를 내며 기겁을 했다. 결국 솔라는 정답을 맞추게 됐는데 지석진은 "솔라 리액션 최고다. 나 팬이 됐다"라고 했다.

또 블로킹 게임에서는 이영지, 하하, 이광수 팀이 1위를 하면서 시청자들에게 감탄사를 자아내게 했다.  

SBS ‘런닝맨’은 매주 일요일 오후 4시 50분에 방송된다.

댓글 0

0 / 300

댓글 0

댓글을 입력해주세요
톱스타뉴스 콘텐츠 더보기 해당 콘텐츠 제공사로 이동합니다.

인기 영상

인기뉴스 더보기
댓글 작성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