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픽 : ‘집사부일체’ 장도연X박나래, 사부와 파티 후 진실게임-멤버 최초 연애 이야기 공개…차은우는 “짝사랑녀 있었다” 고백 (1) #집사부일체 #박나래 #장도연 #양세형 #이승기 #차은우 #신성록 #김동현

"읽는 만큼 돈이 된다"

‘집사부일체’ 장도연X박나래, 사부와 파티 후 진실게임-멤버 최초 연애 이야기 공개…차은우는 “짝사랑녀 있었다” 고백 (1) #집사부일체 #박나래 #장도연 #양세형 #이승기 #차은우 #신성록 #김동현

톱스타뉴스 2020.08.02 18:45

‘집사부일체’에서는 멤버들은 장도연과 박나래 사부와 파티 후 진실게임과 연애에 대한 진솔한 이야기를 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2일 방송된 sbs ‘집사부일체’에서는 이승기, 신성록, 양세형, 차은우, 김동현이 지난 주에 이어서 개그우먼 장도연과 박나래 사부에게 극과극 라이프 스타일을 경험하게 됐다. 

 
sbs‘집사부일체’방송캡처
sbs‘집사부일체’방송캡처


박나래와 장도연은 자신들의 라이프 스타일을 선택하게 해서 최종 선택을 받지 못하면 "물 따귀를 맞겠다"고 선언했다. 이에 멤버들은 두 사부의 극단적인 라이프 스타일에 쉽게 마음을 정하지 못했지만 멤버들은 결정을 했고 '박사장님VS장사장님'의 라이프 스타일을 경험했다.

박나래는 '욜로 라이프'로 많은 재료를 가지고 와서 양세형과 함께 광어 탕수육 등 요리를 만들게 됐고 많은 음식을 만들었다. 이에 반해 장도연은 슬로 라이프로 음식은 간단하게 3분 요리를 먹으며 잠옷을 입고 올드팝을 들으며 휴식을 하게 됐다. 하지만 신성록이 박나래가 음식의 간을 맞출때 파인애플 통조림 국물을 모두 넣는 것을 보고 충격을 받았고 장도연을 찾아갔다.

이들은 파티를 하게 됐는데 클라이맥스에서는 진실 게임을 했는데 차은우에게는 "연예인에게 대시를 받았던 적 있었냐?"라는 질문을 했고 이승기에게는 "최근 속상해서 울었던 적이 있었냐?"라고 물었다.

김동현은 짝사랑에 대해 진솔하게 얘기했고 결혼하기까지의 얘기를 해줬고 신성록은 짝사랑을 해본 적은 없고 바로 고백했다라고 밝혔다. 차은우와 양세형은 짝사랑을 했던 여자가 있었다는 고백을 했는데 이승기가 만약 "그 여자 분이 방송을 보고 DM을 보낸다면 어떻할꺼냐?"라고 물었다.

또 차은우는 "그 여자애가 FT아일랜드를 좋아해서 아이돌에 관심을 가지게 됐다. 하지만 그냥 추억으로 간직하고 싶다"라고 하면서 시청자들에게 감탄사를 자아내게 했다.  

SBS‘집사부일체’는 매주 일요일 오후 18시 30분에 방송된다.

댓글 0

0 / 300

댓글 0

댓글을 입력해주세요
톱스타뉴스 콘텐츠 더보기 해당 콘텐츠 제공사로 이동합니다.

인기 영상

인기뉴스 더보기
댓글 작성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