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볼트, 가트너 핵심 역량 ‘백업 및 복구 솔루션’ 분야 최고점 획득

컴볼트, 가트너 핵심 역량 ‘백업 및 복구 솔루션’ 분야 최고점 획득

위클리 포스트 2020-08-05 19:33:11 신고


[2020년 08월 05일] - 데이터 보호 및 정보 관리 전문 기업 컴볼트가 가트너 매직 쿼드런트 데이터센터 백업 및 복구 솔루션 분야에서 리더(Leader)로 선정됐다고 밝혔다. 가트너에 따르면, 컴볼트는 ‘실행 능력(ability to execute)’ 및 ‘비전 완성도(completeness of vision)’ 부문에서 높은 평가를 받았다. 이로써 컴볼트는 가트너의 백업 및 복구 시장 평가에서 9년 연속으로 리더에 선정됐다.

산제이 머천다니(Sanjay Mirchandani) 컴볼트 회장 겸 최고경영자(CEO)는 “가트너의 매직 쿼드런트와 핵심 역량 보고서에서 제품력을 인정받은 컴볼트는 오늘날 급격히 진화하고 있는 기업들의 데이터 관리 요구 사항을 직접적으로 충족하고 있음을 다시 한번 입증하게 됐다”며, “컴볼트는 업계에서 가장 포괄적이고 통합된 제품을 바탕으로 고객의 복잡한 문제들을 해결하고자 한다. 운영체제와 하이퍼바이저, 데이터베이스, 스토리지 어레이, 클라우드 제공업체 등 폭넓은 지원으로 현재의 데이터 관련 과제를 해결하고, 미래에 대비할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할 것”이라고 말했다.


가트너는 “백업과 복구 시장에서 근본적인 변화가 일어나고 있다. 공급 업체가 장기적인 성공을 거두기 위해서 기존 백업 및 복구 과제를 해결하는 동시에 새로운 애플리케이션, 하이퍼바이저, 스냅샷 및 복제 기술, 퍼블릭 클라우드 기능과의 통합 및 활용을 극대화할 수 있는 계획과 방안을 수립해야 한다”라고 설명했다.

나아가 “리더(Leaders)의 기준은 빠르게 변화하는 데이터 관리 요구사항에 대해 명확한 해결 방식을 제시할 수 있는 능력이다. 매직 쿼드런트 내 리더 그룹에 속한 업체들의 경우 다수의 신규 구매 계약을 확보했거나 신규 비즈니스에서 높은 성공률을 보인다는 특징이 있다. 하지만 이는 높은 시장 점유율만이 리더의 주요 지표라는 것을 의미하지는 않는다”며, “결국 리더란 상위 중견기업 및 대규모 데이터센터의 요구 사항을 완벽하게 충족하여 다가오는 미래에 대해 전략적으로 뛰어난 포지션을 갖춘 기업"이라고 평가했다.


By 김현동 에디터 hyundong.kim@weeklypost.kr
〈저작권자ⓒ 위클리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