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P, 지역사회 상생 발전 위한 ‘40일 간의 선행’ 캠페인 실시

HP, 지역사회 상생 발전 위한 ‘40일 간의 선행’ 캠페인 실시

위클리 포스트 2020-08-05 19:33:52 신고


[2020년 08월 05일] - HP가 국내 지역사회와의 상생 발전을 위해 ‘40일간의 선행(40 Days of Doing Good)’ 캠페인을 진행한다. HP는 이번 캠페인의 일환으로 지난 7월 25일과 26일 양일간 HP재단이 후원하고 비영리단체 글로벌여성ICT네트워크 주최로 진행된 ‘다문화 가정 디지털 & 리더십 나눔 교육’에 참여했다.

‘40일간의 선행’ 캠페인은 HP가 80년 넘게 이어온 지역사회와의 동반성장 철학을 바탕으로 진행하는 자원봉사활동 프로그램이다. 교육 및 생활, 환경 등 다양한 측면에서 지역사회에 기여하려는 HP 임직원들의 적극적인 참여로 운영해 왔다. 다만 올해는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이하 코로나19) 확산으로 대면 활동이 제한되는 만큼, 행사 후원, 온라인 세션 지원, 모금 프로젝트 진행 등으로 대체해 진행하고 있다.


올해 ‘40일 간의 선행’ 캠페인의 첫 번째 프로젝트로, 시각장애인들을 위한 음성인식 선풍기 지원을 위해 지난 7월 8일부터 HP프린팅코리아 임직원들은 자발적인 모금 활동을 시작했다. 올해 역대급 폭염이 예상되는 가운데, 코로나19로 인해 외출 및 가정 방문까지 제한되는 등 사회적 소외계층은 여름철 건강관리에 이중고를 겪고 있다. 이에 HP프린팅코리아는 모금을 통해 조성한 기금으로 시각장애인을 위한 음성인식 지원 선풍기를 구매, 8월 초 성남시사회복지협의회에 전달할 예정이다.

김대환 HP코리아 대표이사는 “코로나19 확산으로 일부 활동이 제한되는 상황에서도 지역사회와의 상생 활동을 이어가기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을 지속 운영하고자 한다”며, “기술을 통해 계층 간의 간극을 해소하고 보다 나은 세상을 만들겠다는 ‘HP 웨이(HP Way)’ 철학을 이어갈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By 김현동 에디터 hyundong.kim@weeklypost.kr
〈저작권자ⓒ 위클리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