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이트 태닝 바로 알기

화이트 태닝 바로 알기

맨즈헬스코리아 2020-08-07 08:00:43 신고

태닝은 단순히 아름다움을 입히는 과정이 아니다. 자외선 노출과 노화로 인해 손상된 피부를 건강하게 만드는 치유와 회복의 과정이다. 화이트 태닝으로 피부의 건강을 챙기자. 빛나는 피부는 자연스럽게 따라올 것이다.

The post 화이트 태닝 바로 알기 appeared first on 맨즈헬스 코리아.

화이트 태닝, 무엇인가?

화이트 태닝은 특수한 파장의 핑크라이트를 진피층에 투과하여 섬유아세포를 자극한다. 섬유아세포는 안티에이징에 중요한 콜라겐과 엘라스틴, 히알루론산을 만들어내는 세포이다. 더불어 피부의 수분함량을 높여 촉촉하고 건강한 피부로 만들어준다.

한마디로 화이트 태닝은 피부의 자연적인 재생을 돕는 신개념 안티에이징이라 할 수 있다. 휴가철 잦은 야외 활동이나 장시간 수영장이나 바닷가에서의 야외 태닝으로 거칠어지고 얼룩덜룩해진 피부를 회복시키는 데 화이트 태닝이 효과적이며, 미백 제품을 화이트 태닝과 함께하면 시너지 효과를 볼 수 있다.

화이트 태닝, 제대로 알자

‘화이트 태닝을 하면 피부가 하얘지는가?’ 답은 ‘No!’ 화이트 태닝은 단지 UV 태닝의 반대 개념으로서의 명명이다. 피부색을 결정짓는 것은 멜라닌 세포의 크기와 멜라닌 색소의 양이다. 이는 유전적으로 타고나는 것으로 쉽게 바꿀 수 없다. 다만 우리가 미백 제품이나 시술로 통제할 수 있는 부분은 바로 자외선 노출로 인한 손상이나 노화 같은 환경적 요인에 불과하다.

화이트 태닝, 꾸준히 실천하자

화이트 태닝은 인체의 재생 기능을 사용하는 것이므로 꾸준히 해줘야 효과를 볼 수 있다. 한 달 차에는 꾸준히 주 3회 격일로, 두 달째부터는 주 2회 정도로 진행한다. 일반적으로 효과를 볼 수 있는 평균적인 시간은 10회 정도 소요된다. 첫술에 배부르려고 하지 말자. 꾸준히 화이트 태닝을 한다면 피부 건강은 물론 아름다움을 동시에 얻을 수 있다


화이트 태닝을 즐기는 방법 3가지

초강력 안티에이징 솔루션

화이트 태닝기 중 14,000와트 출력으로 현재 가장 강력한 출력이 특징이다. 다른 태닝 머신보다 2배 이상의 출력을 자랑한다. 자동문과 블루투스 기능, 3D 쿨링 시스템 등을 탑재했다. 램제트 화이트, 가격 미정.

역대급 LED 마스크 등장

현재 시판되는 페이스 LED 마스크 중 최고의 스펙이다. 2,100개의 LED와 240개 적외선으로 구성되었으며 콜라겐라이트가 확실하게 진피층을 통과하는 파워를 자랑한다. 유니크 W-SMART, 가격 미정.

더할 나위 없는 일주일

3개의 각질 제거봉과 5개의 화이트닝 시트 마스크로 구성된다. 화이트 태닝의 레드 라이트가 통과하는 특수 재질로 시트 마스크를 붙이고도 그 위에 LED 마스크를 사용할 수 있다. 유니크 1Week, 2만5천원.


도스인터내셔널

  • 문의 02-444-9935
  • 인스타그램 @dos_international

The post 화이트 태닝 바로 알기 appeared first on 맨즈헬스 코리아.

Copyright ⓒ 맨즈헬스코리아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