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팀 '하츠네 미쿠 -TAP WONDER- ' 전 세계 유저들이 참여한 공모전 우수작 공개

에이팀 '하츠네 미쿠 -TAP WONDER- ' 전 세계 유저들이 참여한 공모전 우수작 공개

게임포커스 2020-08-07 16:01:20 신고

 

주식회사 에이팀(본사: 일본 아이치현 나고야시, 대표이사: 하야시 타카오)이 크립톤 퓨처 미디어 주식회사(본사: 일본 홋카이도 삿포로시, 대표이사: 이토 히로유키)와 개발한 모바일게임 '하츠네 미쿠 -TAP WONDER-'(미쿠탭)이 투고&콜라보 사이트 'piapro(피아프로)'에서 모집했던 BGM, 코스튬 디자인, 펫 디자인 공모전 우수작을 8월 7일(금)부터 게임 내에 등장시킨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게임 내에 등장하는 BGM, 코스튬 디자인, 펫 디자인을 크립톤 퓨처 미디어 주식회사가 운영하는 'piapro(피아프로)'에서 모집한 작품 중 선정했다. 이번 공모전에는 전 세계에서 175 작품이 접수 됐다. 테마는 '여름!'으로 심사 결과, BGM 10 작품, 코스튬 디자인 6 작품, 펫 디자인 10작품이 선정되었다.

 

모든 선정 작품은 미쿠탭 공식 트위터에서 순차적으로 소개될 예정이다.

 

아울러 공모 선정 작품의 게임 내 추가와 함께 BGM 변경 기능 추가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플레이어는 이번 업데이트 이후로 옵션 메뉴에서 BGM을 변경할 수 있다. 앱 출시 때 수록된 악곡이 포함된 '오리지널'과 이번에 새로 수록된 악곡이 포함된 '시즌' 둘 중 한 가지를 선택하여 게임 내 BGM으로 설정할 수 있다.

 


Copyright ⓒ 게임포커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