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이스트롯' 이한위X최준용X박상면X강성진X박광현, 가족에게 전한 진심에 '눈물 바다'

'보이스트롯' 이한위X최준용X박상면X강성진X박광현, 가족에게 전한 진심에 '눈물 바다'

엑스포츠뉴스 2020-08-07 23:36:22 신고


[엑스포츠뉴스 노수린 기자] '찐! 남자다잉' 팀이 가족에 대한 진심을 전했다.

7일 방송된 MBN '보이스트롯'에서 이한위, 최준용, 박상면, 강성진, 박광현 다섯 남자로 이루어진 '찐! 남자다잉' 팀에 강진이 찾아와 조언을 아끼지 않았다. 그는 이들이 부르기로 한 '막걸리 한잔'의 원곡자로서 세 가지 포인트를 가르쳐 주었다.

이들은 무대 도중 가족들에게 진심을 전했다. 이한위는 "우리 새끼들 나이 많은 아빠랑 잘 놀아주고 좋아해 줘서 고맙다. 아빠가 건강하게 오래오래 살 테니까 오랫동안 재미있게 살자. 코로나가 창궐하는 바람에 찾아뵙지도 못하는 우리 어머니, 보고 싶습니다. 어머니 사랑합니다"라고 말했다.

박광현은 "저를 이 세상에 태어나게 해 주신 우리 부모님 감사드립니다. 태어나서 가장 잘한 일은 아내를 만나고 딸을 낳은 일이다"라며 "기뻐서 눈물이 난다. 항상 우리 가족 행복하게 살았으면 좋겠다"고 고백했다.

강성진은 "마누라, 늘 내 곁에서 있어 줘서 고맙고 또 미안하고 사랑한다. 금쪽같은 아들아, 아빠를 행복 재벌로 살게 해 줘서 고맙다. 사랑한다"고 말했고, 박상면은 "아버지, 어머니, 못난 아들을"이라고 운을 띄웠지만 미처 말을 잇지 못하고 눈물을 흘렸다.

마지막으로 최준용은 "항상 커다란 산이셨던 아버지, 굉장히 몸이 불편하신 아버지. 조금만 더 내 곁에 있어 계셔 달라"고 말했다. 이들은 이어 '남자의 인생'을 노래했다.

무대를 보며 눈물을 흘린 김연자는 "노래하실 때 인생감이 드러나서, 노래가 좋다 안 좋다를 떠나서 정말 행복한 시간이었다. 행복한 시간 주셔서 감사하다"고 인사했다.

김용만은 "왜 울면서 노래를 하셨냐"고 물었고, 박상면은 "부모님에게 불효를 많이 하고 있는 사람이라고 생각해서, 이 노래를 들으니 아버지로서의 나, 아들로서의 나, 남편으로서의 나, 뭐 하나 잘하는 게 없어서 눈물이 더 났다"고 대답했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MBN 방송화면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