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문, LED 침실스탠드 벨라(Bella) 골드 제안

라문, LED 침실스탠드 벨라(Bella) 골드 제안

웨딩21뉴스 2020-08-08 15:00:00 신고

코로나 사태로 집 안에서 활동하는 시간이 많아지면서 가전 등을 활용해 집을 호텔같은 휴식공간으로 꾸미고자 하는 이들이 늘어나고 있다.
 

사진 : 라문(RAMUN), LED 침실스탠드 벨라(Bella) 골드 제안 사진 : 라문(RAMUN), LED 침실스탠드 벨라(Bella) 골드 제안

이에 알레산드로 멘디니의 조명브랜드 라문(RAMUN)에서는 배치만으로 호텔 같은 우아한 공간감과 눈을 위한 완벽한 기능으로 편안한 휴식을 제공하는 휴식가전! LED 침실 스탠드 벨라(Bella) 골드 컬러를 제안한다.

벨라는 전설적인 디자이너 알레산드로 멘디니와 뉴에이지의 디자인 아이콘인 마르셀 반더스의 협업을 통해 선보이는 조명으로, 침실 또는 테이블 등에 배치했을 때 부드러운 색조의 빛으로 공간을 채워준다.

특히 골드컬러가 가진 따뜻하고 풍요로운 컬러감이 빛과 만나 퍼지며 마치 햇살이 은은하게 비치는 듯한 밝고 아늑한 공간감으로 심리적 안정감을 전해준다.

또한 벨라는 세계적인 안과의사의 가이드 아래 제작되어 눈 건강에 도움이 되는 조명이기도 하다.

자외선, 적외선, 빛 떨림과 발열 현상이 없으며 빛이 눈에 미치는 영향을 측정하는 광생물학적 안전성에서 최고등급 인증을 받았다.

인체에 유해한 성분이 없는 소재를 사용했다는 Rohs인증을 받았고, 20단계의 조도 조절도 가능하여 눈에 편안한 빛으로 공간을 채울 수 있다.

마치 호텔 객실 같은 아늑한 공간감과 눈을 편안하게 만들어주는 빛으로 일상에 새로운 활력을 불어넣어 줄 휴식가전 라문 벨라는 전국 유명 백화점 및 라문 공식 홈페이지, 네이버 라문 직영샵에서 만나볼 수 있다.

Copyright ⓒ 웨딩21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