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블레스별점] 행운의 주얼리 테라피

[노블레스별점] 행운의 주얼리 테라피

노블레스 2020-08-08 17:00:00 신고











양자리(3.21~4.19)
집중력이 느슨해져서 소소한 실수를 연발하기 쉽다. 특히 서류 작성 후에는 반드시 숫자나 맞춤법이 바르게 되었는지 확인하는 원칙을 지켜야 한다. 자칫하면 일은 열심히 해놓고 핀잔만 듣게 된다. 도움이 되는 주얼리 테라피는 바닷빛을 닮은 심청색 토파즈 뱅글이다. 화이트 골드, 화이트 다이아몬드와 매치하면 금상첨화다. 흐릿해진 집중력을 바짝 응축해준다.

행운의 아이템
Fred 빵 드 쉬크르 인터체인저블 펜던트 & 뱅글.











황소자리(4.20~5.20)
소위 '올빼미 기질'이 강화되는 시기다. 즉 오전에는 컨디션이 바닥을 헤매다가, 오후가 되어서야 눈에 초점이 돌아온다. 중요한 결정이라면 오후 2시 이후에 내리는 게 유리하다. 이때 추천하는 주얼리는 도시 여성의 강인함과 세련미를 보여주는 '하드웨어 링크 이어링'이다. 오전의 나른함을 단숨에 날려버리는 '트리플 샷 에스프레소'의 효험을 발휘한다.

행운의 아이템
Tiffany & Co. 하드웨어 링크 이어링.











쌍둥이자리(5.21~6.21)
손에 넣기 어려운 목표를 갈망하는 경향이 있다. 하지만 현실을 무시한 채 터무니없는 욕심만 부린다면, 쉽게 이룰 수 있는 목표마저 놓치게 될 것이다. 기대치를 현실적으로 낮춰라. 추천하는 주얼리 테라피는 은은하면서도 성숙한 여성미를 보여주는 베이지 골드 소재 퀼트 패턴 브레이슬릿이다. 들뜬 욕망을 가라앉히고 현실적 균형감각을 회복해준다.

행운의 아이템
Chanel Fine Jewelry 코코 크러쉬 브레이슬릿.











게자리(6.22~7.22)
친구나 동료에 대한 경쟁심이 고조되는 시기다. 속마음을 들키지 않게 주의하라. 이미지에도 좋지 않을뿐더러 동료들에게 강도 높은 견제를 받게 된다. 이때 도움이 되는 주얼리는 사랑스럽고 유쾌한 이미지를 강조하는 코끼리 모티브 브로치다. 당신을 경쟁 대상으로 보지 않도록 보호막을 쳐주며, 실제보다 부드럽고 친화력 있는 사람으로 느끼게 해준다.

행운의 아이템
Chaumet 아프리카의 보물.











사자자리(7.23~8.22)
가족이 의기투합이 잘되면서 집안 분위기가 훈훈하게 흘러간다. 가족 여행을 계획 중이라면 이달을 넘기지 마라. 두고두고 즐겁게 기억될 기분 좋은 추억을 만들 수 있다. 추천하는 주얼리 아이템은 보는 이를 동심으로 이끄는 동화 모티브 클립이다. 동화 특유의 따스하고 풍요로운 감수성이 가족의 마음을 서로에 대한 배려와 사랑으로 이끄는 효험을 발휘한다.

행운의 아이템
Van Cleef & Arpels 콰트르 콩트 드 그림 컬렉션 레 뮈지시앙 클립.











처녀자리(8.23~9.23)
커리어 면에서 한 단계 도약할 수 있는 기회가 다가온다. 업무적 야심을 적극적으로 드러낼 때다. 일부 동료들에게 견제를 받을 수 있으나 적어도 보스에게는 긍정적 효과를 발휘한다. 도움이 되는 주얼리는 핑크 사파이어를 세팅한 로즈 모티브 브레이슬릿이다. 신비롭고 고귀한 광채가 당신에게 깃든 성공의 암시를 한층 증폭시킨다.

행운의 아이템
Piaget 로즈 당뗄 브레이슬릿.












천칭자리(9.24~10.22)
인맥의 중요성을 실감하는 때다. 아슬아슬한 위기를 돌파하는 데도, 다가온 기회를 내 것으로 만드는 데도 지인의 도움이 결정적 역할을 한다. 당분간 인간관계를 매끄럽게 유지하는 데 최선을 다하라. 추천하는 주얼리는 우아한 기품이 느껴지는 수국 모티브 펜던트다. 너무 멀지도, 가깝지도 않게 인간관계를 조율하는 지혜를 줄 것이다.

행운의 아이템
Chaumet 호텐시아 에덴 펜던트.











전갈자리(10.23~11.22)
삼각관계에 얽히기 쉽다. 주위의 의견이 대립하는 상황이라면, 소신 있는 발언은 삼가고 애매모호한 중간 지점을 지켜라. 자칫하면 양쪽에서 원망을 듣게 된다. '소신 발언'보다는 '보신 발언'을 해야 하는 당신의 입장을 고수할 수 있게 도와주는 아이템은 단연 펑키한 아이스크림 모티브 주얼리다. 아슬아슬한 상황을 매끄럽고 위트 있게 돌파할 수 있게 해준다.

행운의 아이템
Bvlgari 불가리 젤라티.











사수자리(11.23~12.24)
일이나 인간관계에서 선입견만으로 넘겨짚는 경향이 엿보인다. 겪어보기도 전에 느낌만으로 단정 짓지 말라. 치명적 오판으로 제 발등을 찍게 될 가능성이 농후하다. 섣부른 선입견을 차단하고 판단에 주의력과 인내심을 실어줄 아이템으로는 세련된 여러 개의 밴드를 합친 콰트로 펜던트 목걸이가 최고다. 설익은 결론을 유보하는 침착성을 불어넣어줄 것이다.

행운의 아이템
Boucheron 콰트로 클래식 다이아몬드 펜던트.











염소자리(12.25~1.19)
연장자와의 관계를 통해 행운을 맞이한다. 차분하고 예의 바른 태도로 어르신들의 마음을 사로잡아라. 비즈니스에서 유리한 입지를 확보할 수 있다. 이때 도움이 되는 주얼리 테라피는 '바다와 진주'를 모티브로 디자인한, 우아한 곡선이 돋보이는 핸드 커프다. 고전적이고 성숙한 여성미와 더불어 욕망을 우회적으로 표현할 줄 아는 지혜를 부각시킨다.

행운의 아이템
Tasaki 나크리어스 핸드 커프.











물병자리(1.20~2.18)
업무 강도가 높아지면서 스트레스가 고조되는 시기다. 장기전이 예상되니, 적절한 체력 안배에 유의하라. 그래야 일정한 속도를 유지하며 오래 달릴 수 있다. 추천하는 주얼리 테라피는 미모사 모티브 링이다. 미모사의 꽃말이 '예민한 마음'이란 걸 알고 있나? 미모사는 예민한 마음을 달래는 약재로도 유명하다. 내면의 스트레스를 달래줄 러닝메이트로 최고다.

행운의 아이템
Damiani 미모사 컬렉션 컬러풀 젬스톤 링.











물고기자리(2.19~3.20)
이달의 주제는 '복습'이다. 다시 한번 기초를 다질 시점이다. 일시적으로 퇴보하는 듯한 실망감이 들 수 있으나 섣부른 패배감에 빠져들지 마라. 앞으로 나아가기 위한 과정으로 받아들여라. 이런 시기에 당신을 격려할 아이템은 단연 해리 왕자와 메건 마클의 결혼식에 함께한 까르띠에 컬렉션이다. 반복을 통해 발전하는 클래식의 정수와 힘을 배우게 될 것이다.

행운의 아이템
Cartier 리플렉션 드 까르띠에 컬렉션.

 

에디터 김희성(alice@noblesse.com)
김은하(점성학 칼럼니스트, wasavi@empal.com)
디자인 송진영

Copyright ⓒ 노블레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