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틀 싸이' 황민우 '보이스트롯'서 母 악플에 눈물…"엄마한테 미안했다"

'리틀 싸이' 황민우 '보이스트롯'서 母 악플에 눈물…"엄마한테 미안했다"

이데일리 2020-08-15 14:54:47 신고

[이데일리 스타in 김보영 기자] 과거 ‘리틀 싸이’로 이름을 알린 황민우가 ‘보이스트롯’을 통해 오랜만에 모습을 드러낸 가운데 베트남 출신 어머니를 향한 악플을 언급하며 눈물을 흘렸다.

(사진=MBN ‘보이스트롯’ 방송화면)
지난 14일 밤 방송된 MBN 예능 ‘보이스트롯’에서는 과거 ‘리틀 싸이’로 유명세를 탔던 황민우가 3라운드 미션인 ‘1대 1’ 데스매치를 펼치는 장면이 전파를 탔다.

황민우는 이날 배우 박희진과 대결을 펼쳤다. 무대를 지켜본 트롯 가수 남진은 “황민우와 황민호 (형제)를 기대하겠다. 세계적으로 우리나라를 빛낼 수 있는 형제가 될 거라 믿는다. 멋지게 잘 봤다”고 극찬을 아끼지 않았다.

MC 김용만은 이에 “황민우 황민호 형제 부모님이 경연장에 왔다더라. DNA가 어디서 왔겠냐”고 말했고 황민우 엄마는 “난 끼가 없고 민우 아빠는 끼가 있는 것 같다”고 귀띔했다.

무대를 마치고 나온 황민우는 자신을 보러 공연장을 찾아온 엄마에 대한 이야기를 꺼냈다. 황민우는 “사실 엄마가 베트남 분이시다”라며 조심스레 운을 뗐다.

이어 “리틀 싸이로 활동할 때 악플을 많이 받았다. 저한테 악플을 다는 건 괜찮은데 엄마한테 ‘베트남으로 가라’는 악플이 있었다”고 털어놨다.

황민우는 “심한 말을 해서 마음이 굉장히 아팠고 엄마한테 미안했다”며 눈물을 흘렸고 이를 지켜보던 황민우의 엄마도 함께 눈시울을 붉혔다.

끝으로 “엄마, 최선을 다해서 열심히 할 테니까 지켜봐 줘. 사랑해”라며 진심을 전했다. 이날 미션 결과, 황민우는 박희진을 꺾고 4라운드에 진출했다.

한편 2004년생인 황민우는 2012년 세계적으로 히트한 가수 싸이의 곡 ‘강남스타일’ 뮤직비디오에 출연하면서 ‘리틀 싸이’로 대중에 얼굴을 알렸다. 그는 최근 ‘보이스트롯’에 출연해 녹슬지 않은 끼와 함께 뛰어난 트롯 실력을 선보여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