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호중 사회복무요원 근무 시작...살았소' 가사와 영화 '그대, 고맙소' 개봉일은?

김호중 사회복무요원 근무 시작...살았소' 가사와 영화 '그대, 고맙소' 개봉일은?

금강일보 2020-09-10 10:53:07 신고

김호중 사회복무요원 근무 시작...살았소' 가사와 영화 '그대, 고맙소' 개봉일은?

연합뉴스 연합뉴스

 트바로티 김호중이 10일 사회복무요원 근무를 시작하며 팬들에 대한 관심이 뜨겁다.

김호중은 10일 오전 서울 서초구청 산하 복지시설에서 사회복무요원 근무를 위해 첫 출근을 했다. 이날 그는 흰 셔츠에 청바지, 운동화, 검은 마스크까지 편안한 차림으로 근무지에 모습을 드러냈다. 구청에 들어가기 앞서 취재진 앞에서 짧게 포토타임을 가진 그는 "성실히 복무 잘하고 건강히 잘 다녀오겠다. 열심히 하겠다"고 소감을 밝히고 "많이 와주셔서 감사하다"고 덧붙였다.

김호중은 지난 6월 입대 영장을 받았으나, 입영을 연기하고 병역판정검사 재검을 받았다. 이후 재검에서 불안정성 대관절로 4급 판정을 받아 사회복무요원으로 복무하게 됐다. 소속사 생각을보여주는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김호중은 10일 서초구청으로 출근한 뒤, 이후 서초구 내 복지기관에서 대체복무를 이어간다. 또한 김호중은 복무 도중 1년 이내에 기초군사훈련을 받을 예정이다.


한편 김호중은 9일 김호중의 공식 팬카페를 통해 스페셜 트랙 '살았소'의 가사가 공개됐다.

'살았소'는 지난 5일 공개된 김호중의 첫 정규앨범 '우리家'에 포함되지 않은 스페셜 트랙으로 김호중을 노래할 수 있고 버틸 수 있게 해준 모든 사람들에 대한 감사한 마음을 담은 곡이다.

공개된 가사에는 '당신 덕분에 난 살았소. 내가 존재하는 이유가 살아가는 이유가 당신이라서 감사해. 내가 존재하는 이유가 살아가는 이유가 당신이라서 내가 살았소'라는 내용이 담겨있어 팬들에게 깊은 감동을 선사하고 있다.

그대 고맙소 포스터

또한 김호중의 생애 첫 팬미팅 무비 ‘그대, 고맙소'의 공식 포스터가 9일 공개됐다.

이날 공개된 포스터는 모든 컬러 중에서도 최고의 화려함을 뽐내는 색이자 김호중을 상징하는 색인 보라색을 테마로 해, 무대 위에 서 있는 김호중에게 시선을 집중시킨다. 보랏빛 슈트를 입은 김호중은 화려한 조명을 제대로 받으며 마이크 앞에서 감격한 표정을 짓고 있으며, '서로가 서로에게 전하고픈 하나의 진심'이라는 문구가 눈길을 끈다.  
 
추석 연휴 즈음인 29일 개봉을 확정지은 '그대, 고맙소: 김호중 생애 첫 팬미팅 무비’는 CGV 스크린X 오리지널 작품으로, 지난 8월 개최된 김호중의 팬미팅 ‘우리家 처음으로’의 현장을 생생하게 담았다. 이 팬미팅 무비에는 김호중이 지난 8월 ‘우리家 처음으로’에서 선보였던 7곡 외에 미공개 무대 2곡과 9월 10일 공개 예정인 팬송 ‘살았소’가 담겨 있으며, 첫 정규앨범 ‘우리家’ 중의 1곡도 포함됐다

Copyright ⓒ 금강일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