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NK 썸, 특별 언택트 개막식 준비

BNK 썸, 특별 언택트 개막식 준비

엑스포츠뉴스 2020-09-17 15:53:29 신고


[엑스포츠뉴스 김현세 기자] 창단 2번째 시즌을 맞이하는 BNK 썸이 특별한 개막식을 준비한다.

구단은 "사회적 거리두기 2단계 지침에 따라 무관중 경기로 시작하는 20~21시즌 BNK 썸의 홈 개막전에 경기를 직접 관전할 수 없는 팬의 갈증을 해소하고자 '드라이브 in 썸 바스켓볼'(언택트 개막식)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BNK센터 앞 야외 주차장에서 진행하는 개막식에는 사전 온라인접수로 등록된 170대의 자동차와 탑승 인원만 입장할 수 있다.

개막식에는 선수 소개 및 개막 선언의 모든 행사가 야외 무대에서 진행되며, 대형 LED전광판을 통해 경기를 관전할 수 있으며, 사전 개통된 주파수를 통하여 차안에서 경기장의 생생함을 전해 들을 수 있다.푸드 트럭을 준비하여 QR코드로 주문된 음식을 차량으로 배달, 자동차 안에서 경기 관전 및 식사를 해결할 수 있도록 편의를 제공할 예정이다.

시즌 개막을 앞둔 BNK 썸 여자농구단은 이번 시즌을 준비하면서 팀의 약점인 높이를 보완하기 위하여 체력 훈련을 집중적으로 시행하였다. 특히, 부산을 홈 연고지로 두고 있는 지리적 특성에 따라 6개 구단 중 가장 장거리 이동이 많은 BNK 썸농구단은 원정경기를 위해 이동하는 중에도 체력과 컨디션을 회복할 수 있는 고압 산소공급기를 선수단 버스에 설치하여 눈길을 끌고 있다. 유영주 감독은 "NF 산소공급기 덕분에 선수단의 이동 후 피로도가 훨씬 줄어든 느낌이다. 선수들의 몸이 상당히 가볍다"며 산소공급기 설치에 대한 소감을 밝혔다.

BNK 썸 여자농구단은 오는 20, 21일은 우리은행과 23, 24일은 하나원큐와 총 4경기를 통해 전술의 완성도를 점검할 예정이다. 시즌 개막까지 한걸음 한걸음 나아가고 있는 BNK 썸 여자프로농구단의 2020~21시즌이 기대 된다.

kkachi@xportsnews.com / 사진=BNK 썸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