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뮬란' 유역비 대역, 주인공 뺨치는 미모 "진짜 배우 데뷔해야 할 듯" [엑's 이슈]

'뮬란' 유역비 대역, 주인공 뺨치는 미모 "진짜 배우 데뷔해야 할 듯" [엑's 이슈]

엑스포츠뉴스 2020-09-18 10:09:36 신고


[엑스포츠뉴스 김유진 기자] 영화 '뮬란'(감독 니키 카로)에서 유역비의 액션 대역이 온라인 상에서 주목받고 있다.

최근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뮬란' 유역비의 대역'이라는 내용의 사진이 여러 장 게재돼 화제를 모으고 있다.

사진 속 인물은 '뮬란' 속 유역비의 고난도 장면을 대역으로 소화한 인물로, 유역비 못지않은 화려한 미모를 자랑하고 있어 시선을 사로잡는다.


알려진 바에 따르면 유역비는 '뮬란'의 액션 90% 이상을 직접 소화했지만 대역 배우가 참여해 완성한 액션신도 존재하는 것으로 전해졌다.

해당 대역 배우의 '뮬란' 촬영장에서의 모습이 온라인 커뮤니티 사이에서 확산되면서, 게시물을 접한 누리꾼 사이에서는 "대역이 아니라 진짜 배우 데뷔해야 하는 것 아니냐" 등 다양한 의견이 전해지고 있다.

한편 지난 17일 개봉한 디즈니 실사 '뮬란'은 개봉 첫 날 3만1436명(영진위 통합전산망 기준)의 관객을 동원하며 박스오피스 1위에 올랐다.

slowlife@xportsnews.com / 사진 = 온라인 커뮤니티 사이트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