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바' 신민아·이유영·이규형, TMI 토크 영상…"연기 변신? 있다"

'디바' 신민아·이유영·이규형, TMI 토크 영상…"연기 변신? 있다"

엑스포츠뉴스 2020-09-18 14:42:51 신고


[엑스포츠뉴스 김예은 기자] 영화 '디바'(감독 조슬예)가 배우들의 TMI 토크 영상을 전격 공개했다.
 
신민아, 이유영, 이규형의 인생 연기와 새로운 미스터리 스릴러의 탄생으로 주목받고 있는 '디바'가 세 배우의 매력이 가득 담긴 TMI 토크 영상을 공개했다. '디바'는 다이빙계의 퀸 ‘이영’이 의문의 교통사고를 당한 후, 잠재되었던 욕망과 광기가 깨어나며 일어나는 미스터리 스릴러. 

공개된 TMI 토크 영상에서 세 배우는 스피디한 질문에 짧게 답변하는 토크를 통해 TMI를 아낌없이 쏟아냈다. 먼저 신민아는 고소공포증과 연기 변신을 묻는 질문에 “있다!”, “있다!”라는 짧고 굵은 멘트로 임팩트있는 답변을 이어가다, ‘마지막으로 한마디’에는 “9월 23일에 개봉하는 영화 '디바'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라고 말하며 깨알 같은 홍보 멘트도 잊지 않았다.

이어 이유영은 본인의 매력 포인트를 묻는 질문에 “눈빛”이라고 대답하며 ‘본인잘알’의 면모를 뽐냈고, 라이벌을 묻는 질문에는 신민아가 나서 “신민아!”라고 외치며 현장을 웃음 바다로 만들었다.

마지막으로 ‘요섹남’을 묻는 질문에 당황하는 이규형에게 “맞다!”고 대신 답변하는 신민아와 이유영의 모습으로 영화에서와는 정반대의 화기애애한 분위기를 자랑하며 훈훈한 웃음을 자아냈다.  

이처럼 신민아, 이유영, 이규형의 매력으로 똘똘 뭉친 미스터리 스릴러 '디바'는 23일 개봉 예정이다.  

dpdms1291@xportsnews.com / 사진 = 메가박스중앙㈜플러스엠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