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혼자 산다' 박세리X김민경, 선 디저트 후 고기…'먹친'의 찰떡궁합 케미

'나 혼자 산다' 박세리X김민경, 선 디저트 후 고기…'먹친'의 찰떡궁합 케미

엑스포츠뉴스 2020-09-18 14:50:27 신고


[엑스포츠뉴스 김영아 인턴기자] '나 혼자 산다' 김민경과 박세리가 쉴 틈 없는 먹방을 선보인다.

18일 방송되는 MBC 예능 ‘나 혼자 산다’에서는 김민경과 박세리가 레전드 ‘먹친’의 면모를 뽐낸다.

이날 방송에서는 박세리가 김민경의 새로운 집을 방문, 선물을 주고받으며 훈훈한 분위기를 자아내던 두 사람은 이내 편안한 복장으로 환복해 리얼한 ‘친한 친구’의 면모를 뽐낸다. 이어 김민경이 아이스크림을 대접, 많은 양에 걱정을 내비치자 프로 먹방러다운 먹언으로 박세리를 설득하며 고개를 절로 끄덕이게 만든다고.

기막힌 ‘쿵짝’을 자랑하는 김민경과 박세리는 차돌박이 먹방에 돌입, 가위질 따위는 필요 없이 커다란 고기 한 점을 입에 넣으며 흡족한 식사를 한다. 두 사람의 우아한 미식 토크가 이어지던 와중, “얇은 고기는 살 안 찐다”라는 박세리의 먹언까지 이어지며 전국 다이어터들의 공감을 불러일으킬 예정이라고. 

그런가 하면 김민경은 차돌박이 육전으로 햄버거를 만드는 신개념 레시피를 선보이고, 박세리는 재료를 보자마자 메뉴를 알아차리며 끊임없이 찰떡궁합을 뽐낸다. 

알차게 하루를 함께 보내며 ‘절친’에 등극한 김민경과 박세리는 “오늘 정말 많은 걸 같이했어”라며 뿌듯한 마음을 드러낸다. 마음 잘 맞는 두 사람의 쉴 틈 없이 바쁜 힐링 데이에 기대감이 더해진다.  

‘나 혼자 산다’는 매주 금요일 오후 11시 10분 방송된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MBC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