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니한텐 말해도 돼’ 이지혜 “울고 싶을 땐 울어줄 수 있는 MC 될 것”

‘언니한텐 말해도 돼’ 이지혜 “울고 싶을 땐 울어줄 수 있는 MC 될 것”

엑스포츠뉴스 2020-09-18 14:59:47 신고


[엑스포츠뉴스 김영아 인턴기자] ‘언니한텐 말해도 돼’로 시청자들을 만나는 이지혜가 새로운 프로그램의 진행자로 나서는 설레는 소감을 전했다.

오는 10월 8일 첫 방송 되는 SBS플러스 예능 ‘언니한텐 말해도 돼’에는 이지혜가 이영자, 김원희와 함께 MC로 나선다. 

이번 프로그램을 통해 어떤 모습을 보여 주고 싶냐는 질문에 이지혜는 “프로그램 자체가 누군가의 이야기를 들어주는 것이지 않냐. 그런데 은근히 이야기를 들어 준다는 게 쉽지 않다. 그런데 그게 내가 잘 할 수 있는 것 중 하나일 것 같다. 사실 그동안 내 이야기를 하고 살았다면 이번이 좀 더 듣는 시간이 될 수 있을 것 같아서 정말 기대가 된다”라고 밝혔다.

또 이지혜는 “다양한 사람들의 이야기를 듣는다는 건 간접적으로 그 사람의 삶을 살아보는 거라는 생각이 든다. 세상을 보는 눈이 넓어질 것 같다. 내 입장에서, 내 시선에서만 보는 것이 아니라 다른 사람의 이야기를 듣고 그 사람들의 생각과 고민을 들여다보면 바라보는 방향이 좀 커지지 않을까 한다”라고 말했다.

이지혜는 여성 MC들의 전성시대를 앞장서 이끌고 있다. 그는 “사실 그 흐름이라는 게 계속 변하긴 하는데 한때는 정말 남성 MC들의 전성시대였다면 지금은 또 여성들이 모여서 이야기를 들어주는 시기가 되지 않았나 한다. 사실 기회가 왔을 때 최선을 다해서 그 자리에서 묵묵하게 역할을 해내는 것이 우리의 일이라고 생각한다”라며 특유의 유쾌한 웃음을 지었다.

끝으로 이지혜는 “‘언니한텐 말해도 돼’ 우리 3MC, 즐겁게 또 울고 싶을 땐 울어 줄 수 있는 그런 친근한 MC로 함께 할 테니까 기대 많이 해주시고 즐겁고 행복하게 봐주셨으면 좋겠다. 항상 건강 조심하셨으면 좋겠다”라며 따뜻한 마음을 드러냈다.

‘언니한텐 말해도 돼’는 3명의 MC와 스페셜 게스트, 온라인 전문가 패널이 여성의 고민 사연을 듣고 함께 해결책을 모색한다. 오는 10월 8일 오후 8시 30분 첫 방송된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SBS플러스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