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기 앱 ‘포토로그’ SNS 기능 업데이트 실시

여행기 앱 ‘포토로그’ SNS 기능 업데이트 실시

스타트업엔 2020-09-18 15:34:19 신고

여행 지도 기반 여행 앱 포토로그(PhotoLog)

여행 지도 기반 여행 앱 포토로그(PhotoLog)가 새롭게 업데이트된 모습으로 돌아왔다.

포토 로그는 자신만의 여행기를 지도에 담아내는 여행 후의 즐거움을 감성적으로 담아내는 어플로써 이번 리뉴얼을 통하여 SNS 기능, 댓글 및 지도 공유에 이르기까지 서비스 범위가 크게 확장되었다.

단순한 사진 피드를 통한 공유가 아닌 카테고리와 편의시설 구분을 통하여 지인 및 다양한 사람들의 여행 정보를 얻을 수 있다. 또 최근 코로나19로 인하여 여행이 제한적인 환경에서 앱으로 여행하는 느낌을 느낄 수 있도록 구현했다.

또한 카테고리를 관광지, 맛집, 카페, 숙소, 액티비티로 구분 지은 것은 물론 해당 여행지의 화장실 편리 여부, 주차 가능 여부, 반려동물 동반 여부, 장애인 이용 대해 친화적인지 구분 짓는 정보까지 포함되어 있어 다양한 여행자 요구에 맞춤 서비스를 제공한다.

앞으로 포토로그는 현재 앱에서 구현된 지도에 사진을 넣는 기능과 같은 실물 지도에 여행 사진을 붙일 수 있는 로그인 맵(Login Map)을 곧 출시할 계획에 있다.

포토로그 로고

따뜻한공장 ‘포토로그’는?
자신만의 여행기를 지도에 담아내는 여행 후의 즐거움을 감성적으로 담아내는 어플로써 여행 사진으로 지도의 해당 지역 부분을 채우면서 여행기를 작성, 사진 편집을 이용하지 않고도 누구나 쉽고 간편하게 나만의 지도를 꾸밀 수 있다. 여행 지도는 전국 지도, 서울 지도, 미국 지도 등 총 7종의 지도를 사용할 수 있다.

또한 지도를 채워가며 스토리 모아보기 기능을 통하여 작성한 여행기가 쌓일수록 여행을 하는 즐거움을 크게 느낄 수 있으며 단순한 앱에서만의 즐거움을 넘어 등록된 스토리들을 인화해 주는 로그 카드 서비스를 하고 있어 인테리어 소품 등으로 활용할 수 있다.
 

Copyright ⓒ 스타트업엔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