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드뉴스]2020년 9월 넷째 주 ‘띠별 운세’

[카드뉴스]2020년 9월 넷째 주 ‘띠별 운세’

이데일리 2020-09-19 00:07:00 신고





[이데일리 그래픽 최민아 기자] 2020년 9월 넷째 주 띠별 운세입니다.

△쥐띠

자신의 실수나 잘못이 있다면 깨끗이 인정하세요. 솔직하고 정정당당한 모습을 보이는 것이 좋습니다.

60년생 - 공정하고 투명한 일 처리가 필요한 시기입니다. 공적인 일과 사적인 감정을 잘 구분하세요.

72년생 - 노력에 비해 결과가 부족해도 실망하지 마세요. 결과보다는 과정을 중시하는 것이 좋습니다.

84년생 - 적당한 순발력과 임기응변이 필요한 시기입니다. 주변 분위기에 맞춰서 유연하게 처신하세요.

96년생 - 부모님이나 손윗사람들의 뜻을 잘 따르세요. 어른의 말을 들으면 자다가 떡이 생길 수도 있어요.

△소띠

오랜 시간 바라던 목표나 소원이 이루어지는 시기입니다. 뜻하지 않은 귀인의 도움을 받을 수도 있어요.

61년생 - 지난 일이나 과거에 너무 미련을 갖지 마세요. 과거보다는 현재와 미래를 중시하는 것이 좋습니다.

73년생 - 기대하지 않은 재물이나 행운이 들어오는 때입니다. 좋은 기회가 찾아온다면 절대 놓치지 마세요.

85년생 - 한 두 번의 실패에 좌절하거나 포기하지 마세요. 지금 포기하면 다 잡은 토끼를 놓칠 수 있어요.

97년생 - 앞에서 끌어주고 뒤에서 밀어주는 시기입니다. 매사에 자신감을 갖고 적극적으로 움직이세요.

△호랑이띠

너무 앞서지도 말고 뒤쳐지지도 말고 딱 중간만 하세요. 잘나거나 돋보이면 주위의 시샘을 받을 수 있어요.

62년생 - 집안에 경사가 있거나 좋은 소식이 들려오는 때입니다. 다만 자신의 행운을 주위에 자랑하지 마세요.

74년생 - 함부로 다른 사람의 약속을 믿지 마세요. 말이 많거나 큰 소리치는 사람은 멀리 하는 것이 좋습니다.

86년생 - 욕심부리지 말고 마음을 비워야 하는 시기입니다. 한꺼번에 너무 많은 것을 얻으려 하지 마세요.

98년생 - 아무리 자신있는 일이라도 방심하지 마세요. 거창하게 시작한 일이 용두사미가 될 수도 있어요.

△토끼띠

다른 사람들의 말에 이리 저리 흔들리지 마세요. 매사에 자신의 주관을 확실히 하는 것이 좋습니다.

63년생 - 들어오는 것에 비해 나가는 돈이 많은 시기입니다. 불필요한 소비나 지출은 줄이도록 하세요.

75년생 - 다른 사람과 불필요한 싸움을 벌이지 마세요. 호승심을 앞세우면 득보다 실이 많을 수 있어요.

87년생 - 자신의 일은 자신이 해결해야 하는 시기입니다. 다른 사람에게 너무 기대거나 의지하지 마세요.

99년생 - 주변의 말이나 시선에 너무 신경쓰지 마세요. 남들이 뭐라 해도 자신의 길을 가는 것이 좋습니다.

△용띠

철저한 자기 관리와 책임감 있는 모습이 필요한 때입니다. 한번 맡은 일은 끝까지 책임지도록 하세요.

64년생 - 앉은 자리가 불편해도 조금만 참고 견디세요. 참고 기다리는 자가 원하는 것을 얻게 될 거에요.

76년생 - 주변 사람들과의 상부상조가 필요한 시기입니다. 혼자서 모든 일을 해결하려고 하지 마세요.

88년생 - 불필요한 말이나 행동은 삼가도록 하세요. 하고 싶은 말이 있어도 조금 참는 것이 좋습니다.

00년생 - 성실한 태도와 꾸준한 모습이 필요한 시기입니다. 한 눈 팔지 말고 자신의 일에 집중하세요.

△뱀띠

관운과 애정운이 좋으니, 즐거운 일들이 많은 시기입니다. 다만, 한 번에 여러 가지 일을 벌이지 마세요.

65년생 - 돈이 오고 가는 일은 신중히 결정하세요. 특히 매매나 계약은 꼼꼼히 따져보는 것이 좋습니다.

77년생 - 꺼진 불도 다시 봐야 하는 시기입니다. 다 끝났다고 방심하지 말고, 마무리를 철저히 하세요.

89년생 - 법이나 규정에 어긋난 일은 삼가도록 하세요. 자칫 쓰지 않아도 될 돈이 나갈 수도 있어요.

01년생 - 미팅이나 소개팅을 하기에 좋은 때입니다. 다만, 너무 서두르거나 조급해 하지 마세요.

△말띠

자신의 지위와 본분에 충실해야 하는 시기입니다. 특히 책임질 수 없는 일은 벌이지 않도록 하세요.

66년생 - 작고 사소한 일이라도 최선을 다하도록 하세요. 한 순간의 방심에 공든 탑이 무너질 수 있어요.

78년생 - 2보 전진을 위해 1보 후퇴가 필요한 시기입니다. 일보다는 휴식과 재충전에 힘쓰도록 하세요.

90년생 - 남의 일에 참견하거나 끼어들지 마세요. 자신의 일이 아니면 그냥 모른 척하는 것이 좋습니다.

02년생 - 꾸준히 앞만 보고 가야 하는 시기입니다. 중도에 계획을 바꾸거나 자꾸 변덕을 부리지 마세요.

△양띠

길흉이 함께 하니 매사에 신중을 기해야 하는 시기입니다. 작은 일에 일희일비하지 말고 차분하게 대처하세요.

55년생 - 무슨 일이든 준비와 계획을 철저히 하세요. 계획을 잘 세워야 그만큼 좋은 성과를 거둘 수 있어요.

67년생 - 원칙을 지키고 순리를 따라야 하는 시기입니다. 괜히 요령을 부리거나 얕은 꾀를 쓰지 마세요.

79년생 - 불평 불만이 있어도 겉으로 드러내지 마세요. 낮 말은 새가 듣고 밤 말은 쥐가 들을 수 있어요.

91년생 - 새로운 일이나 변화는 피해야 할 때입니다. 조용히 때를 기다리며 힘과 체력을 비축하세요.

△원숭이띠

적당한 속도 조절이 필요한 시기입니다. 너무 의욕만 내세우거나, 다른 사람보다 앞서가지 마세요.

56년생 - 매사에 이해득실을 잘 따져보고 움직이세요. 이득이 없는 일에는 나서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68년생 - 잠시 숨을 고르며 쉬어가야 하는 시기입니다. 예정에 없던 일이나 계획은 피하도록 하세요.

80년생 - 일의 경중과 우선순위를 잘 따져서 움직이세요. 선택과 집중을 확실히 하는 것이 좋습니다.

92년생 - 있는 듯 없는 듯 조용히 지내야 하는 시기입니다. 괜히 앞에 나서거나 잘난 척 하지 마세요.

△닭띠

자존심을 앞세우기 보다는 실속을 중시해야 하는 시기입니다. 웬만한 일은 가볍게 웃어 넘기도록 하세요.

57년생 - 아랫사람의 말이라도 너무 무시하지 마세요. 귀에 거슬리는 말도 잘 새겨 듣는 것이 좋습니다.

69년생 - 투기나 모험적인 일은 피해야 하는 시기입니다. 특히, 성공이 불확실한 일에 뛰어들지 마세요.

81년생 - 자신의 기분이나 마음을 잘 다스리세요. 특히 감정적인 말이나 행동은 삼가는 것이 좋습니다.

93년생 - 다른 사람과의 시비나 갈등은 피해야 할 때입니다. 웬만한 일은 적당히 양보하고 물러나세요.

△개띠

다른 사람이 가진 것을 탐하거나 부러워하지 마세요. 자신이 가진 것에 적당히 만족하는 것이 좋습니다.

58년생 - 주변 인맥 관리와 대인관계 개선에 힘써야 할 때입니다. 돈이나 재물보다는 사람을 우선하세요.

70년생 - 언제 어디서든 예의와 매너를 잃지 마세요. 겸손하고 예의바른 모습을 보이는 것이 좋습니다.

82년생 - 이동운과 대인운이 아주 좋은 때입니다. 안에만 머무르지 말고 잠시라도 밖으로 나가보세요.

94년생 - 중요한 일은 남에게 맡기지 말고 직접 처리하세요. 자칫 믿는 도끼에 발등을 찍힐 수 있어요.

△돼지띠

재운이 좋으니 일이나 사업을 하기에 좋은 시기입니다. 기대 이상의 많은 재물을 얻을 수도 있어요.

59년생 - 손윗사람으로서 주위에 모범을 보이도록 하세요. 매사에 앞장서서 솔선수범하는 것이 좋습니다.

71년생 - 자신이 한 말이나 약속을 잘 지켜야 하는 시기입니다. 한번 뱉은 말은 끝까지 지키도록 하세요.

83년생 - 겉모습만 보고 상대방을 판단하지 마세요. 다른 사람을 얕잡아 보다가 낭패를 볼 수도 있어요.

95년생 - 긍정적이고 낙관적인 태도가 필요한 시기입니다. 언제 어디서든 여유와 웃음을 잃지 마세요.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