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을 숲으로 힐링여행 떠날까…더 스테이 힐링파크, ‘가을숲’ 페스티벌 진행

가을 숲으로 힐링여행 떠날까…더 스테이 힐링파크, ‘가을숲’ 페스티벌 진행

디지틀조선일보 2020-09-24 09:48:24 신고

기사입력 2020.09.24
  • ‘더 스테이 힐링파크’가 본격적인 가을을 맞아 9월 28일부터 11월 15일까지 ‘힐링가을숲’ 페스티벌을 진행한다.

    30만평 규모 광활한 자연 속 더 스테이 힐링파크의 산책로에서 ‘트레저헌터’, ‘포레스트백’, ‘#억새챌린지’ 등 가을 숲 속에서 즐기는 다양한 콘텐츠를 만나볼 수 있다.

    페스티벌 진행 기간 동안 산책로 곳곳에 숨겨져 있는 보물을 찾는 ‘트레저헌터’를 진행한다. 산책로 군데군데 숨겨진 QR코드를 찾아 스캔하면 다양한 선물을 획득할 수 있다. 쿠폰은 DFD멤버십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자동 발행되며 4주마다 상품과 QR코드 위치가 변경된다. ‘숙박권’, ‘콜드브루캔 교환권’, ‘키친메뉴 교환권’, ‘가든입장권’ 등 1,000개가 넘는 보물들이 쏟아질 예정이다.

    ‘포레스트백’을 구매하면 가을 숲 속 어디서든 따뜻한 커피 한잔의 여유를 즐길 수 있다. ‘타톤카 그립백’, ‘클린켄틴 텀블러’, ‘포켓돗자리’와 함께 아메리카노 2잔, 카스텔라 1개, 생수 1병으로 구성했다. ‘트레저헌터’를 위한 보물지도도 포함돼 있다.

    더 스테이 힐링파크의 가을을 즐기기 위한 ‘#억새챌린지’도 준비했다. 더 스테이 힐링파크 곳곳, 억새가 펼쳐진 공간에서 인증사진을 촬영해 SNS에 업로드하면 참여 가능하다.

    모든 콘텐츠는 사회적 거리두기 지침에 따라 안전하게 진행할 예정이다.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