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론 스톤 "로버트 드 니로=최고의 키스 상대, 최악은 말 못해" [엑's 할리우드]

샤론 스톤 "로버트 드 니로=최고의 키스 상대, 최악은 말 못해" [엑's 할리우드]

엑스포츠뉴스 2020-09-24 11:37:03 신고


[엑스포츠뉴스 조연수 인턴기자] 할리우드 배우 샤론 스톤이 최고의 키스 상대로 로버트 드 니로를 꼽았다. 

샤론 스톤은 최근 미국 토크쇼 'Watch What Happens Live with Andy Cohen'에서 "로버트 드 니로는 최고의 키스 상대였다"고 전했다.

샤론 스톤과 로버트 드 니로는 지난 1995년 마틴 스콜세지 감독의 영화 '카지노'에서 파트너로 호흡을 맞춘 바 있다.


샤론 스톤은 자신이 로버트 드 니로의 팬이었다고 밝히며 "(로버트 드 니로는)내가 가장 존경했던 배우였다. 난 그의 맞은 편에 앉아있는 것만으로도 만족했다. 그랬던 내게 그와의 키스는 정점이었다"라고 과거를 떠올렸다.

이어 "나는 로버트 드 니로를 너무 사랑해서 그가 망치로 내 머리를 때렸어도 넘어갔을 것"이라고 너스레를 떨기도 했다. 

그러면서 샤론 스톤은 연기 경력 동안 로버트 드 니로 같은 배우는 없었다며 "그와의 키스는 멋진 경험으로, 다른 것들을 비교할 수 있을 지는 모르겠다. 다른 키스들은 그냥 그랬다"고 전했다. 최악의 키스 상대에 대해서는 공개하지 않았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 = 샤론 스톤 인스타그램, 네이버 영화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