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 근교 언택트 여행 | 성주 가볼만한 곳 & 성주 펜션 best 3

대구 근교 언택트 여행 | 성주 가볼만한 곳 & 성주 펜션 best 3

올스테이 2020-09-25 10:26:15 신고

성주 펜션 | 경상북도 언택트 여행지, 대구 근교 상주 가볼만한곳 & 감성 숙소 BEST 3

성주호

안녕하세요! 올스테이 에디터 오은혜 입니다

대구 근교 드라이브 코스로 각광받고 있는 경상북도 성주는 맥문동 군락지 & 밤나무 숲으로 우거진 성밖숲, 맑은공기와 별구경 명소 성주호까지 알고 보면 참 매력적인 여행지인데요. 아직 대중적이지 않아 언택트 여행을 즐기기에 안성맞춤이기도 하죠! 그럼 성주 가볼만한곳 그리고 성주 펜션 3곳 소개해 드릴게요 



상주 가볼만한곳

성밖숲

성밖숲
성밖숲

에디터 은혜의 TIP
이름 그대로 성밖에 조성된 숲이라 ‘성밖숲’ 으로 불리게 된 이곳은 성주의 다양한 역사와 생활사가 담겨진 가치 높은 공간인데요. 한 여름 왕버들과 함께 보라빛 맥문동이 연출하는 장관을 볼 수 있고, 가을에는 낙엽이 우거진 밤나무 숲을 볼 수 있어 산책삼아 다녀오기 좋을 거예요.

성주호 & 성주댐

성주호 성주댐
성주호 성주댐

에디터 은혜의 TIP
성주호는 성주댐으로 생겨난 곳으로 그 주변에 수려한 자연경관과 성주호를 둘러싼 도로로 인근에 위치한 맛집까지 인기 드라이브 코스 중 하나인데요. 특히 이곳은 공기가 맑아 한 밤 쏟아질 듯한 별을 만날 수 있는 곳이라고 하니 별보며 힐링 할 수 있는 최적의 장소를 찾는다면 이곳이 제격일 거예요!


성주 펜션 BEST 3

포천 리컴펜글 펜션

올스테이 해야 하는 이유 !

1.펜션동 2개, 글램핑동 10개 취향에 맞게 선택 가능한 다양한 객실
2.야외 수영장, 카페, 편의점 등 부대시설 보유
3.포천계곡, 성주호 등 관광 명소와 인접한 위치

객실 – 리컴A

포천 리컴펜글 펜션 리컴a 외관

포천리컴펜글은 2개의 펜션동과 10개의 글램핑동을 갖춘 성주 인기 펜션 인데요. 성주 포천계곡 인근에 위치해 아름다운 자연경관을 감상할 수 있는 힐링뷰 펜션으로도 유명해요.

포천 리컴펜글 펜션 리컴a 거실
포천 리컴펜글 펜션 리컴a 침실

총 12개의 객실 중, 리컴 A 객실은 복층형 구조로 1층에는 거실 겸 주방, 2층에는 엔틱한 퀸 사이즈 침대가 놓여 있어 최소 4인에서 최대 10인까지 머물 수 있어요. 가족 여행 또는 우정 여행 숙소로 제격인 곳이죠.

어메니티

포천 리컴펜글 펜션 리컴a 욕실

깔끔한 욕실에는 샤워부스 설치되어 있고, 어메니티로는 샴푸, 린스, 바디워시, 칫솔, 수건, 바디스펀지, 빗 모두 4인 기준으로 준비되어 있어요. 개별적으로 클렌징폼, 면도기 정도 챙겨오시면 될 거예요

다이닝

포천 리컴펜글 펜션 리컴a 주방

조식은 따로 제공되지 않지만 객실 내에서 취사가 가능해요. 1층 주방에는 냉장고, 전기포트, 후라이팬, 냄비, 그외 식기류 일체가 준비되어 있으니 편히 사용하셔도 돼요.

포천 리컴펜글 펜션 리컴a 테라스
포천 리컴펜글 펜션 바비큐

그뿐만 아니라 펜캉스의 꽃! 리컴 A 객실 앞에는 개별 테라스가 준비되어 있어 바비큐 파티를 즐길 수 있어요. 4인 기준 15,000원만 추가하시면 바비큐 그릴 + 그릴망 + 야자숯 + 참숯이 제공돼요.

로비 / 부대시설

포천 리컴펜글 펜션 야외수영장
포천 리컴펜글 펜션 카페

포천리컴펜글의 부대시설로는 하계시즌 한정 운영되는 야외 수영장과 청정 자연 속에서 티타임 즐길 수 있는 카페와, 라면, 과자, 즉석요리 등 구비되어 있는 편의점 등 준비되어 있어요.

외관 / 인테리어

포천 리컴펜글 펜션 전경

맑고 깨끗한 자연과 함께 낭만 가득한 힐링을 즐길 수 있는 포천리컴펜글 펜션은 성주 포천계곡과 성주호 등과 인접해 성주 대표 명소와 편리한 접근성을 자랑하는데요.

2개의 펜션동과 10개의 글램핑동을 보유하고 있어 인원수에 맞추어, 취향에 맞게 객실을 선택할 수 있고 야외 수영장과 편의점, 카페 등 다양한 편의 시설을 갖추고 있는 성주 펜션 입니다.

위치

이용객 실제 후기

“앞으로 성주 펜션 여기만 갈거예요!”

벌써 두번 다녀오고 내일 한번 더가려고 보니까 방이 없네요ㅠㅜ 아쉬워요 -kma**

최저가 검색은 올스테이에서 해요

성주 더향 펜션

올스테이 해야 하는 이유 !

1.히노끼,스파,풀빌라 등 특색있는 힐링 객실
2.마음껏 찍을 수 있는 침실 숲 뷰 포토존!
3.맑은 계곡물 감상할 수 있는 더향 카페

객실 – 수요일

성주더향펜션 수요일 주방

가야산 인근에 위치한 성주 더향 펜션은 히노끼빌라, 스파빌라, 풀빌라 총 3개 타입의 객실을 보유해 청정 자연 속에서 진정한 힐링을 즐길 수 있는 숙소로 유명해요.

성주더향펜션 수요일 히노끼탕
성주더향펜션 수요일 침실

객실 내에 프라이빗 히노끼탕을 구비하고 있는 수요일 객실은 복층으로 1층에는 히노끼탕, 주방과 테라스, 2층에는 안락한 분위기의 소파와 침대가 준비되어 있어요. 특히 침대 옆 창가는 SNS 인생샷 보장, 숲뷰 포토존이니 이곳에서 사진 꼭! 남겨보세요 >,<

성주더향펜션 수요일 옥상 테라스

그뿐만 아니라 옥상에는 개별 테라스 공간이 마련되어 있어 숲뷰 감상하며 여유로운 시간 보낼 수 있어요.

어메니티

성주더향펜션 수요일 욕실

더향 펜션의 욕실은 원목으로 쾌적하며 아늑하게 꾸며져 있는데요. 어메니티로는 샴푸, 린스, 바디워시, 비누, 수건, 헤어 드라이어 등이 준비돼요. 칫솔, 치약, 면도기 등 일회용품은 유료로 제공되니 개별적으로 챙겨오시는 걸 추천해 드릴게요

조식

성주 더향 펜션은 맛있는 브런치를 제공하기로 유명해요. 하지만 아쉽게도 브런치 서비스는 10월 11일까지만 제공된다고 해요.. 단 객실 내에 냉장고, 전자렌지, 전기쿡탑, 전기밥솥, 커피 포트 등 조리기구가 마련되어 있으니 주방 이용하실 분들은 요리 재료와 양념류 준비해 오시면 될 거예요.

로비 / 부대시설

성주더향펜션 야외 수영장
성주더향펜션 카페

부대시설로는 하계시즌 운영되는 야외 수영장과 투숙객 전용 카페가 운영되고 있어요. 카페 테라스에서는 잔잔하게 흐르는 계곡을 감상할 수 있어서 그냥 앉아만 있어도 기분이 좋아질테니 꼭 방문해 보시길 추천해 드려요.

성주더향펜션 종이접기체험

그뿐만 아니라 투숙객 대상 종이접기 체험도 가능하니 아이랑 함께 가족 여행을 오신 경우 이용해 보셔도 좋겠죠?

외관 / 인테리어

성주더향펜션 전경

히노끼 빌라, 스파빌라, 풀빌라 등 특색 있는 8개의 독채 객실로 이루어진 더향 펜션은 가야산 인근에 위치해 객실 내에서 숲 뷰 인생샷을 건질 수 있는 성주 펜션 으로 유명해요.

가야산 그리고 해인사, 대장경테마파크 등 주요 관광지와 가까운 거리와 야외 수영장, 맑은 계곡물이 보이는 카페까지 부대시설을 즐길 수 있어 더욱 인기가 높은 곳이에요.

위치

이용객 실제 후기

“산속에 있어서 조용하게 힐링하고 갑니다.”

매우 만족해요 수영장도 2곳있고 바로앞 계곡도 있고 좋아요 -sp14

최저가 검색은 올스테이에서 해요

앤의정원펜션

올스테이 해야 하는 이유 !

1.프로방스 풍 아기자기한 인테리어
2.푸짐하고 맛 좋은 조식!
3.마치 동화 속 작은 마을 같은 예쁜 정원

객실 – 마젠타

앤의정원펜션 거실 겸 주방
앤의정원펜션 침실

아기자기한 프로방스풍 인테리어가 돋보이는 앤의정원펜션. 마젠타룸은 복층형 독채 객실로 1층은 거실 겸 주방이 준비되어 있는데요. 홈바형 식탁, 취사도구, 냉장고, TV, 소파, 에어컨, 테이블 등이 구비되어 있어요.

2층에는 호텔식 구스다운 침구가 구비된 침대가 놓여 있어요. 침대 맞은 편 창가로 숲 뷰를 감상할 수 있어 아침에 눈 뜨자마자 힐링하는 기분이 들거예요.

어메니티

앤의정원펜션 히노끼탕

1층에는 2인용 히노끼탕이 설치되어 있어요. 편백나무향 흠뻑 마시며 여행의 피로를 사르르 녹여줄 수 있을 거예요. 욕실에는 샤워부스가 설치되어 있고, 어메니티로는 샴푸, 린스, 바디워시, 비누, 수건 등 준비돼요. 칫솔과 치약, 면도기, 클렌징폼은 제공되지 않으니 개별적으로 챙겨오셔야 해요!

조식

앤의정원펜션 조식

앤의정원펜션은 조식 맛집으로 유명한 곳이에요. 식빵, 베이글, 샐러드, 달걀 후라이, 소세지, 베이크드빈, 제철과일, 커피 등 아주 푸짐한 메뉴가 제공돼요. 조식 때문에 예약했다는 후기가 유독 많았는데 정말 비주얼도, 양도, 맛도 대박이네요!!!! >,<

로비 / 부대시설

앤의정원펜션 바비큐 테이블

앤의정원은 객실마다 개별 테라스와 바비큐 시설이 준비되어 있어요. 2인 기준 바비큐 그릴과 숯 이용료 20,000원만 추가해 주시면 돼요. 그뿐만 아니라 펜션에서 공방을 운영하고 있어서 손거울, 컵받침, 열쇠고리 등 톨페인팅 유상 체험도 가능해요. 여행을 기념할 특별한 아이템을 직접 만들어보셔도 좋겠죠?

외관 / 인테리어

앤의정원펜션 외관
앤의정원펜션 마당

앤의정원은 잘 가꾸어진 정원이 사계절 다른 매력을 뽐내는 동화 속 작은 마을 같은 성주 펜션 인데요. 아기자기하고 아늑한 독채 객실에서 즐기는 히노끼 스파와, 맛있는 조식까지 동화 속 마을에서 힐링을 즐기고 싶은 분들께 추천해 드리고 싶은 곳이랍니다

위치

이용객 실제 후기

“조용하고 동화 속에 나오는 집 같이 예쁜 곳!”

훌륭한 조식과 친절한 사장님 덕분에 조용한 곳에서 잘쉬다왔습니다 -jeo**

최저가 검색은 올스테이에서 해요


더 다양한 숙소가 궁금하다면?

사진 출처 – 네이버 업체 등록 사진, 더향 공식 홈페이지, 성주 문화관광 공식 홈페이지

Copyright ⓒ 올스테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