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민호 '내 이름 아시죠', 발매 3년만에 음원 역주행…부친상 후 만든곡

장민호 '내 이름 아시죠', 발매 3년만에 음원 역주행…부친상 후 만든곡

조이뉴스24 2020-09-25 17:24:37 신고

[조이뉴스24 김양수 기자] 가수 장민호의 '내 이름 아시죠'가 발매 3년 만에 음원 역주행을 펼치고 있다.

장민호는 지난 24일 오후 방송된 TV CHOSUN '신청곡을 불러드립니다-사랑의 콜센타'에서 100세 팬이 신청한 자신의 자작곡 '내 이름 아시죠'를 열창해 화제를 모았다.

가수 장민호의 '내 이름 아시죠'가 발매 3년 만에 음원 역주행을 펼쳤다. [사진=TV조선]

'내 이름 아시죠'는 장민호가 지난 2017년 발매한 '장민호 드라마'에 수록된 노래로, 그가 직접 작사와 작곡을 맡았다. 부친상을 당한 뒤 만든 곡이나 라이브 무대로 선보인 적은 없었다.

장민호는 "불러보려다가도 전주를 듣고는 부르지 못했던 노래인데 오늘은 꼭 불러보겠다"며 진심을 다해 이를 열창, 스튜디오를 눈물바다로 만들었다. 방송 이후 온라인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상위권에 '내 이름 아시죠'가 오르는 등 뜨거운 반응이 이어졌다.

장민호가 전한 감동은 '내 이름 아시죠'의 음원 역주행으로도 나타나고 있다. 25일 각종 온라인 음원 차트 상위권에는 '내 이름 아시죠'가 이름을 올렸다. 장민호의 진정성 어린 사부곡이 깊은 여운을 남기고 있는 모습이다.

김양수기자 liang@joynews24.com

Copyright ⓒ 조이뉴스24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