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가장 뜨거운 데님

지금 가장 뜨거운 데님

싱글즈 2020-09-25 20:00:00 신고

지금 가장 뜨거운 데님

스트리트 패셔너가 사랑한 데님 스타일 5.

터프한 재킷으로 포인트를!

익숙한 디자인에서 지루함이라도 느낀 걸까. 거리의 패셔너들은 개성 넘치는 데님 재킷으로 확실하게 존재감을 각인시켰다. 팬츠를 변형해 재킷으로 만든 해체주의적 디자인이나, 트위드처럼 전혀 어울리지 않을 것 같은 소재의 믹스 매치, 디스트로이드 디테일 등 기본에서 벗어난 스타일이 그것. 과장된 형태가 부담스럽다면 코트 안에 재킷을 레이어드해 연출하거나, 같은 데님 소재의 상의로 청청 패션을 매치하는 것이 대안이 된다.

청청 패션의 단골 손님, 셔츠

청청 패션의 단골손님을 논하면서 데님 셔츠를 빼놓을 수 없다. 아래위를 한 벌로 입은 것처럼 보이지 않기 위해 톤 온 톤 스타일링으로 연출하거나, 레더 소재를 활용한 패셔너를 쉽게 찾아볼 수 있었다. 답답해 보이는 느낌을 덜어내고 싶다면 셔츠의 단추를 두어 개 풀어 스타일링할 것.

사계절 내내 청바지

청바지만큼 손이 많이 가는 아이템도 드물다. 가벼운 티셔츠 한 장도, 사랑스러운 러플 디테일의 톱도 쿨하게 변신시켜주는 매력을 가진 데님 팬츠는 스트레이트 스타일부터 트렌드가 접목된 디자인까지 다양하게 변형됐다. 버뮤다, 타이다이, 보헤미안 스타일 등 취향껏 고르면 된다. 단, 패턴이 가미된 데님을 선택한다면 최대한 심플한 상의를 매치할 것을 추천한다.

유행 예감, 점프 슈트

데님 소재의 점프 슈트가 유행의 반열에 올랐다. 재킷이나 코트 안에 매치해도 멋지고 한 벌만 입어도 근사하다. 분방한 느낌을 만끽하고 싶다면 스니커즈와 푸퍼 재킷과 같은 스포티브한 액세서리를, 덜어내고 싶다면 벨트로 허리 라인을 부각하거나 볼드한 주얼리를 활용하면 된다.

데님 액세서리로 더하는 개성

매 시즌 만나는 데님 소재가 지겹다면 액세서리를 눈여겨보자. 모자, 백, 부츠, 벨트, 브로치 등 주변에 널린 액세서리도 데님 소재로 만들어지면 왠지 모르게 특별하다. 이전에 찾아볼 수 없던 새로운 디자인이라면 신선함은 배가 될 거다.

싱글즈의 모든 콘텐트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는 바, 무단 전재, 복사, 재배포 등을 금합니다.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