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작 '대항해시대2'의 재해석, 라인게임즈 '대항해시대 오리진' 신규 플레이 영상 공개

명작 '대항해시대2'의 재해석, 라인게임즈 '대항해시대 오리진' 신규 플레이 영상 공개

게임포커스 2020-09-26 00:05:00 신고


 

라인게임즈가 26일 일본에서 온라인으로 개최중인 ‘코에이 테크모 Live in TGS 2020’을 통해 ‘대항해시대 오리진’의 새로운 플레이 동영상을 공개했다. 

 

라인게임즈와 코에이 테크모 양사가 공동으로 개발 중인 신작 대항해시대 오리진은 ‘대항해시대’ 시리즈 중 최고의 인기를 얻었던 ‘대항해시대2’를 모티브로 개발 중인 오픈월드 MMORPG다.

 

오리지널에 등장했던 주요 등장인물들이 전부 등장하며 이에 따른 주요 스토리라인도 그대로 체험해볼 수 있다. 뿐만 아니라 ‘대항해시대 외전’의 주인공인 밀란다와 살바도르의 스토리라인 및 역사적 사실에 근거한 오리지널 캐릭터들이 순차적으로 구현될 예정이다. 

 



 

게임의 완성도를 끌어올리기 위해 대항해시대 오리진은 모바일게임 최초로 한 화면에 수많은 빛 효과를 줄 수 있는 ‘디퍼드 랜더링’ 기술을 게임에 적용해 항해와 교역을 중심으로 하는 게임 플레이에 사실감을 불어넣었으며 코에이 테크모가 직접 모든 작업을 진두지휘하고 있는 풀 오캐스트라 녹음 작업을 통해 깊이를 더했다. 

 

게이머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는 기대작 대항해시대 오리진의 첫 비공개테스트(CBT)는 안드로이드 사용자를 대상으로 4분기중 진행될 예정이며 2021년 PC(스팀) 및 모바일(iOS/AOS) 버전으로 출시될 계획이다. 





 

 

 

Copyright ⓒ 게임포커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