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드뉴스]2020년 9월 마지막 주 ‘띠별 운세’

[카드뉴스]2020년 9월 마지막 주 ‘띠별 운세’

이데일리 2020-09-26 00:07:00 신고





[이데일리 그래픽 최민아 기자] 2020년 9월 마지막 주 띠별 운세입니다.

△쥐띠

자존심을 앞세우기 보다는 실속을 중시해야 하는 시기입니다. 너무 자신의 지위나 체면만 생각하지 마세요.

60년생 - 대인운이 좋으니 모임이나 약속을 잡아보세요. 잘하면 좋은 인연이나 귀인을 만날 수도 있어요.

72년생 - 기대하지 않은 돈이나 재물이 들어오는 시기입니다. 얻는 것이 있으면 그만큼 베풀도록 하세요.

84년생 - 너무 자신의 생각이나 주장만 고집하지 마세요. 주위의 충고나 조언을 새겨듣는 것이 좋습니다.

96년생 - 오랜 시간 바라던 목표나 소원을 이룰 수 있는 시기입니다. 다만, 남을 무시하거나 얕보지 마세요.

△소띠

백 마디 말보다 한 가지 행동이 필요한 시기입니다. 앉아서 떠들지만 말고 먼저 행동으로 보여주세요.

61년생 - 너무 원칙만 따지지 말고 적당히 융통성을 발휘하세요. 부드럽고 유연하게 처신하는 것이 좋습니다.

73년생 - 새로운 지위나 명예를 얻을 수 있는 시기입니다. 다만, 너무 잘난 척 하거나 우쭐해 하지 마세요.

85년생 - 안 되는 일에 매달리거나 미련을 갖지 마세요. 포기해야 할 것은 빨리 포기하는 것이 좋습니다.

97년생 - 개인보다 조직이나 단체를 우선해야 할 때입니다. 대를 위해서는 소를 희생해야 할 수 있어요.

△호랑이띠

나서야 할 때와 물러서야 할 때를 잘 구분하세요. 주변 분위기와 상황을 잘 살펴서 움직이는 것이 좋습니다.

62년생 - 돈이나 재물보다는 신용을 중시해야 하는 시기입니다. 지키지 못할 약속은 애초에 하지 마세요.

74년생 - 혼자서 모든 일을 해결하려고 하지 마세요. 어려운 일은 주위의 도움을 구하는 것이 좋습니다.

86년생 - 솔직하고 정직한 모습이 필요한 시기입니다. 쉽고 편한 길보다 어렵더라도 바른 길을 가세요.

98년생 - 어렵고 힘든 일이 있어도 포기하지 마세요. 지금 포기한다면 다 잡은 토끼를 놓칠 수 있어요.

△토끼띠

관운도 좋고 사업운도 좋으니 만사가 순조로운 시기입니다. 다만, 가까운 사람과의 금전 거래는 삼가세요.

63년생 - 모르는 것이 있다면 아랫사람에게라도 배우세요. 새로운 것을 배우고 익히는 것이 좋습니다.

75년생 - 참고 인내하면서 때를 기다려야 하는 시기입니다. 성공이 불확실한 일에는 뛰어들지 마세요.

87년생 - 다른 사람들에게 너무 기대거나 의지하지 마세요. 자칫 믿는 도끼에 발등을 찍힐 수 있어요.

99년생 - 노력하면 노력한 만큼 얻을 수 있는 시기입니다. 부지런히 일과 학업에 집중을 하세요.

△용띠

변화가 많은 시기이니 신중한 처신이 필요한 때입니다. 즉흥적인 결정이나 판단은 피하도록 하세요.

64년생 - 바깥 활동보다 집안이나 내부 관리에 힘쓰세요. 특히, 가까운 사람들을 잘 챙기는 것이 좋습니다.

76년생 - 적당한 기분 전환과 스트레스 해소가 필요한 때입니다. 너무 일이나 사업에만 매달리지 마세요.

88년생 - 불필요한 경쟁이나 싸움은 피하도록 하세요. 매사에 적당히 양보하고 물러나는 것이 좋습니다.

00년생 - 매사에 철저한 확인과 점검이 필요한 시기입니다. 자칫 평소에 하지 않던 실수를 할 수 있어요.

△뱀띠

결과보다는 과정을 중시해야 하는 시기입니다. 노력에 비해 성과가 부족해도 너무 실망하지 마세요.

65년생 - 다른 사람의 것을 탐하거나 부러워하지 마세요. 욕심을 부리면 득보다 실이 많을 수가 있어요.

77년생 - 튀는 말이나 행동은 삼가야 하는 시기입니다. 묵묵히 자리를 지키며 자신의 본분을 다하세요.

89년생 - 자신의 기분과 감정을 잘 다스리도록 하세요. 감정적인 말이나 행동은 삼가는 것이 좋습니다.

01년생 - 매사에 원칙을 지키고 순리를 따라야 할 때입니다. 요령이나 편법을 쓰면 탈이 날 수 있어요.

△말띠

너무 큰 것만 바라지 말고 작은 것에도 만족하세요. 지나친 욕심이나 무리한 일은 피하는 것이 좋습니다.

66년생 - 운보다는 자신의 땀과 노력을 믿어야 할 때입니다. 너무 횡재나 일확천금만 바라지 마세요.

78년생 - 분에 넘치는 소비나 과도한 지출은 피하세요. 자신이 가진 것을 잘 지키는 것이 좋습니다.

90년생 - 적당한 인내와 참을성이 필요한 시기입니다. 앉은 자리가 불편해도 참고 견디도록 하세요.

02년생 - 주위의 달콤한 말이나 유혹에 주의하세요. 다른 사람과 함께 하는 일에는 이득이 없어요.

△양띠

주마가편, 달리는 말에 채찍질해야 하는 시기입니다. 다른 일에 신경쓰지 말고 앞만 보고 나아가세요.

55년생 - 공적인 일과 사적인 감정을 잘 구분하세요. 매사에 맺고 끊는 것을 확실히 하는 것이 좋습니다.

67년생 - 주위에 대한 배려와 아량이 필요한 때입니다. 역지사지, 상대방과 입장을 바꿔 생각해 보세요.

79년생 - 다른 사람의 일이나 책임을 대신 떠안지 마세요. 실컷 고생하고 남 좋은 일만 할 수 있어요.

91년생 - 겉은 화려하지만 실속은 부족한 시기입니다. 매사에 이해득실을 잘 따져보고 움직이세요.

△원숭이띠

다른 사람의 말이나 시선에 너무 신경 쓰지 마세요. 매사에 자신의 주관을 확실히 하는 것이 좋습니다.

56년생 - 선택과 집중을 확실히 해야 하는 시기입니다. 일의 경중과 우선 순위를 잘 따져서 움직이세요.

68년생 - 남의 일에 참견하거나 간섭하지 마세요. 봐도 못 본 척, 들어도 못 들은 척하는 것이 좋습니다.

80년생 - 있는 듯 없는 듯 조용히 지내야 하는 시기입니다. 하고 싶은 말이 있어도 조금 참도록 하세요.

92년생 - 법이나 규정에 어긋난 일은 삼가도록 하세요. 자칫 쓰지 않아도 될 돈이 나갈 수도 있어요.

△닭띠

경쟁보다는 대화와 타협을 우선하세요. 필요하다면 다른 경쟁자와 힘을 합치는 것도 좋습니다.

57년생 - 적당한 휴식과 체력 관리가 필요한 시기입니다. 일이나 사업도 좋지만 너무 무리하지 마세요.

69년생 - 자신의 실력이나 재능을 너무 과신하지 마세요. 돌다리도 두들겨 보고 건너는 것이 좋습니다.

81년생 - 겸손하고 예의 바른 모습이 필요한 시기입니다. 언제 어디서든 예의와 매너를 잃지 마세요.

93년생 - 말 한 마디 행동 하나에도 신중을 기하세요. 오해 받을 만한 언행은 삼가는 것이 좋습니다.

△개띠

장기적인 안목과 넓은 시야가 필요한 시기입니다. 눈 앞의 이익에 연연하지 말고, 먼 미래를 내다보세요.

58년생 - 시비나 구설을 부를 만한 일은 피하세요. 손윗사람으로서 주위에 모범을 보이는 것이 좋습니다.

70년생 - 관이나 문서 관련한 일을 처리하기에 좋은 때입니다. 골치 아픈 일도 깨끗이 해결할 수 있어요.

82년생 - 한번 맡은 일은 끝까지 책임지도록 하세요. 꾸준하고 성실한 모습을 보이는 것이 좋습니다.

94년생 - 작은 정성과 배려가 행운을 가져오는 때입니다. 말 한 마디로 천 냥 빛을 갚을 수도 있어요.

△돼지띠

너무 의욕만 내세우거나 남들보다 앞서가지 마세요. 더도 말고 덜도 말고 딱 중간만 하는 것이 좋습니다.

59년생 - 매사에 철저한 준비와 계획이 필요한 시기입니다. 예정에 없던 일이나 약속은 피하도록 하세요.

71년생 - 아무리 자신있는 일이라도 방심하지 마세요. 작고 사소한 일도 최선을 다하는 것이 좋습니다.

83년생 - 재물이 늘어나고 명예가 오르는 시기입니다. 매사에 적극적인 모습을 보이도록 하세요.

95년생 - 낯선 사람이나 꺼림칙한 사람은 멀리 하세요. 사람을 잘 가려서 만나는 것이 좋습니다.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