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픽터뷰] '한다다' 이민정, 작품 활동 원동력은 ♥이병헌과 아들

[픽터뷰] '한다다' 이민정, 작품 활동 원동력은 ♥이병헌과 아들

pickcon 2020-09-26 00:10:00 신고

이민정 서면 인터뷰 / 사진: 엠에스팀엔터테인먼트, KBS 제공

이민정이 '한 번 다녀왔습니다' 종영을 맞아 서면 인터뷰를 통해 엄마 이민정의 이야기와 '송나희'로서 지냈던 순간을 전했다.

KBS 2TV 주말드라마 '한 번 다녀왔습니다'(이하 '한다다') 속 이민정은 송家네 네 남매 중 둘째 딸로, 시니컬한 성격의 소유자 '송나희'로 분했다. 실제 이민정은 나희와 닮은 점이 있는지 궁금했다. 이민정은 "독설을 공격적으로 내뱉는 나희 같은 스타일은 아니지만, 완벽하고자 하는 모습이나 자신의 속내를 남에게 드러내지 않으려는 모습 같은 부분에서는 비슷한 점이 있는 것 같다"고 운을 뗐다.

또한, 극 중 고부갈등을 겪는 캐릭터를 연기한 이민정은 "저는 시어머니와 왕래도 잦고 편안하게 지낸다. 어떨 땐 친정엄마보다 시어머니가 저를 더 잘 알고 이해해 주실 때가 있기도 하다. 든든한 지원군이시다"라고 전했다. 특히, 이민정은 "이번 작품 하면서 특히 남편의 존재가 많이 힘이 됐다. 내가 촬영할 때에 아이를 많이 챙겨줬다"고 말했다. 이어 "멜로가 위주인 드라마가 아니여서 멜로 신은 특별한 건 없었는데, 아들이 '큰일 났다'고 반응했다. 아빠는 괜찮은데 아들이 '아빠 화내겠다'며 아빠의 눈치를 봤다더라"며 가족의 생생한 반응을 전했다.

바쁜 촬영 일정 속 육아는 어떻게 했을까. 이민정은 "내 일만큼이나 아이에게 지금의 시간들이 특별하다고 생각해서 잠을 아껴서라도 아이와 놀아주고 시간을 보내려고 한다"며 "밤새 촬영하고 와서 아침에 놀아주기 때문에 어떨 땐 아이가 내가 촬영하고 온 걸 모를 때도 있다. 체력적으로 힘들긴 하다"고 솔직한 마음을 드러냈다. 그는 "힘들긴 한데, 엄마의 부재 없이 밝게 잘 크고 있는 것 같고, 그런 모습을 보면 힘들었던 순간들이 다 극복이 되는 것 같다. 일하는 엄마들이 다 그렇게 하면서 힘든 순간을 이겨내는 것 같다"고 워킹맘의 삶에 공감했다.

한편, 이민정은 '한 번 다녀왔습니다' 종영 후 휴식을 가지며 차기작을 검토할 예정이다.

Copyright ⓒ pickcon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