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년 열애' 비와이 여자 친구는 누구? '화제 폭발'...미모의 미술 선생님

'8년 열애' 비와이 여자 친구는 누구? '화제 폭발'...미모의 미술 선생님

조이뉴스24 2020-10-22 20:37:32 신고

[조이뉴스24 이지영 기자] 래퍼 비와이가 8년 동안 열애한 여자친구와 결혼한다고 발표했다.

22일 비와이는 직접 공개한 손 편지를 통해 "오늘 여러분에게 제 인생에서 하나님에게 받은 가장 큰 축복을 알리고 싶어 이렇게 글을 남긴다"라고 결혼 소식을 알렸다.

비와이는 "저는 너무나 감사하게도 평생을 믿고 의지할 수 있는 인생의 동반자를 20살 무렵에 만나 8년의 교제 끝에 가정을 꾸리고 싶어 군 입대 전 사랑의 결실을 맺으려고 한다"라고 밝혔다.

비와이 [비와이 SNS]

이어 "열애 8년 동안 저의 반려자는 저와 교제한다는 이유로 SNS 계정을 2차례 정도 탈퇴할 만큼 많은 악플과 비난으로 인해 고생이 정말 많았다. 이번에 함께한 저희의 결심이 화살로 돌아오지 않기를 진심으로 소원한다"는 바람을 드러냈다.

비와이는 2017년 방송된 MBC '라디오스타'에 출연해 여자 친구에 대해 밝힌 바 있다.

당시 그는 "동갑내기 미술 선생님인 여자친구와 열애 중이며, 결혼까지 생각하고 있다"고 말했다.

비와이는 교회 새내기 환영회에서 만난 여자친구에게 첫눈에 반했으며, 짝사랑 끝에 연인이 된 것으로 알려졌다.

한편, 비와이는 지난 2016년 Mnet '쇼미더머니5'에서 우승하며 인기를 얻었다. 이후 1인 기획사 데자부그룹을 설립했으며, 현재 방송되고 있는 '쇼미더머니9'에 프로듀서로 출연하고 있다.

이지영기자 bonbon@joynews24.com

Copyright ⓒ 조이뉴스24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