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호캉스 베스트 5 최고급 럭셔리 호텔에서의 힐링

서울 호캉스 베스트 5 최고급 럭셔리 호텔에서의 힐링

올스테이 2020-10-28 20:55:32 신고

서울 호캉스 | 럭셔리 호텔에서 즐기는 도심 속 휴가 서울 5성급 호캉스 숙소 BEST 5 추천

럭셔리한 서울 호캉스 호텔 베스트 5

안녕하세요! 올스테이 에디터 오은혜 입니다

급격히 추워진 날씨에 멀리 떠나는 것도 귀찮고, 가까운 도심에서 쉬고 싶다면 럭셔리한 서울 도심 속 호캉스 어때요? 5성급 서울 호캉스 호텔 다섯 곳 소개할게요


서울 5성급 호캉스 호텔 TOP 5

NO. 5 서울신라호텔

서울신라호텔 외관
서울신라호텔 돔 수영장
서울신라호텔 남산뷰 객실
서울신라호텔 조식

서울 신라호텔은 모던함과 동양적인 매력이 조화를 이룬 럭셔리 호텔로 야외 수영장인 어반 아일랜드로 꾸준한 인기를 끌고 있는데요. 이를 비롯해 유리 돔으로 이루어진 실내 수영장과 건식 사우나 등 초특급 부대시설을 보유하고 있어요.

더불어 객실에서 남산 전망을 감상할 수 있고, 룸서비스 조식까지 잊지 못할 호캉스를 만들어 줄 거예요!

 

NO. 4 안다즈 서울 강남

안다즈 서울 강남 외관
안다즈 서울 강남 수영장
안다즈 서울 강남 객실
안다즈 서울 강남 객실

2019년 오픈한 안다즈 서울 강남은 신축 호텔답게 쾌적한 컨디션을 자랑하는데요. 특히 객실은 인테리어는 한국적인 요소를 모던하게 재해석한 세련된 분위기를 느낄 수 있을 거예요.

그뿐만 아니라 주류를 제외한 미니바 물품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어서 만족스러운 호캉스를 누릴 수 있을 거예요. 실내 수영장, 자쿠지 등 부대시설 역시 최상의 컨디션을 갖추고 있으니 서울 호캉스 숙소로 후회 없는 선택이 될 거예요.

 

NO. 3 시그니엘서울

시그니엘서울 외관
시그니엘서울 수영장

국내 최고층 롯데타워에 있는 호텔인 시그니엘 호텔은 럭셔리한 하루를 보낼 수 있는 서울 호캉스 숙소로 연인들에게 특히 인기가 높은 곳인데요. 객실은 5성급 호텔다운 세련된 인테리어와 욕실 어메니티로 딥디크 브랜드 제품을 제공하는 거로 유명하죠!

시그니엘서울 라운지
시그니엘서울 객실

그뿐만 아니라 서울 시내를 한눈에 즐기기에 좋은 것은 물론이며 석촌호수도 바로 곁에 있어 낮에는 산책과 핫한 카페투어를 저녁에는 아름다운 야경을 감상할 수 있을 거예요. 부대시설로는 서울 시내를 감상할 수 있는 실내 수영장과 피트니스 센터, 미슐랭 레스토랑 등 준비돼 있고, 투숙객 전용 이그제큐티브 라운지도 준비되어 있답니다.

 

NO. 2 콘래드 서울

콘래드 서울 외관
콘래드 서울 시티뷰 객실
콘래드 서울 한강뷰 객실
콘래드 서울 수영장

콘래드 서울은 여의도역과 IFC몰 쇼핑센터와 연결된 호텔로 교통과 쇼핑을 즐기기에 편리한 서울 호캉스 호텔인데요. 게다가 한강 여의도 공원도 인접해 유람선, 63빌딩 들 서울 나들이 알차게 즐길 수 있을 거예요!

호텔 내 수영장, 스파, 사우나, 피트니스 센터 등 다양한 부대시설을 보유해 굳이 서울 나들이하지 않아도 호텔 내에서 충분히 즐기며 힐링 시간 가질 수 있답니다

세련된 인테리어의 객실에는 통창이 준비되어 있어 시티뷰 또는 한강뷰 감상하며 호캉스를 마무리 할 수 있을 거예요!

 

NO. 1 포시즌스호텔 서울

포시즌스호텔 서울 외관
포시즌스호텔 서울 객실
포시즌스호텔 서울 욕실
포시즌스호텔 서울 수영장
포시즌스호텔 서울 사우나

광화문역 도보 2분 거리에 위치한 포시즌스 호텔은 서울 중심부에 위치해 북촌, 서촌, 경복궁은 물론 근처 명동, 을지로 등 서울 나들이에 최적화된 위치를 자랑해요! 객실은 모던하고 럭셔리한 인테리어로 꾸며져 서울 호캉스 보내기에 제격인 곳이죠.

그뿐만이 아니라 수영장, 사우나, 이그제큐티브 라운지 등 부대시설은 아이 동반 입장이 가능해요. 그러므로 포시즌스 호텔은 가족과 함께하는 서울 호캉스 숙소로도 더할 나위 없이 좋을 거예요.

 


더 다양한 숙소가 궁금하다면?

사진 출처 – 아고다

Copyright ⓒ 올스테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