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커스, 제31회 큐넷 공인중개사 시험 가답안 공개

해커스, 제31회 큐넷 공인중개사 시험 가답안 공개

이데일리 2020-10-31 07:05:54 신고

[이데일리 황효원 기자] 오늘(31일) 제31회 공인중개사 시험이 진행되는 가운데 해커스는 수험생들의 시험 결과 예측을 돕기 위해 1차, 2차 1교시, 2차 2교시 시험 종료 직후 실시간 정답 확인이 가능한 ‘공인중개사 풀서비스’를 오픈한다.

해커스 공인중개사는 시험 당일인 오늘 오픈한 ‘풀서비스 이벤트’를 통해 시험이 끝난 직후인 12시부터 빠르게 가답안을 업로드하고, 업계 최초로 LIVE 해설강의 서비스를 제공하여 시험에 응시한 수험생들의 합격예측을 도울 예정이다.

해커스 공인중개사의 ‘풀서비스’는 정답이 공개된 직후 많은 수험생이 이를 바로 확인할 수 있도록 ‘정답 알림 문자 서비스’를 제공한다. 해당 서비스는 시험일 전날까지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신청을 받았으며, 이를 신청한 수험생들을 대상으로 공인중개사 시험과목별 100제, 3분 벼락치기 마무리 노트 등을 무료로 배포해 마무리 준비를 돕기도 했다.

이와 함께, 자동 채점 서비스를 통해 정답을 입력하기만 해도 점수예측, 채점 결과 확인이 가능한 시스템을 제공해 수험생들의 원활한 시험 마무리에 보탬이 될 예정이다. 실시간 채점을 통해 결과를 확인한 수험생들에게는 추첨을 통해 △신세계 상품권 3만 원 △치킨 콜라 셋트 △배스킨라빈스 아이크스림 △부동산 경매 강의 할인권 등 다양한 혜택이 무료로 제공된다.

‘시험 후기 이벤트’를 통해서는 제31회 공인중개사 시험에 대한 후기만 남겨도 기초 경매 강의 수강권을 전원에게 제공해 수험생들의 부동산 실전 대비를 미리 도울 예정이다.

해커스 공인중개사 관계자는 “제31회 공인중개사 시험을 치르느라 고생한 수험생들에게 조금이나마 힘이 되길 바란다”라며, “해커스 공인중개사에서 제공하는 다양한 풀서비스 이벤트를 통해 자신의 결과를 빠르게 예측하고, 푸짐한 상품을 받아가길 바란다”라고 이번 풀서비스 이벤트에 대한 취지를 전했다.

해커스 공인중개사의 제31회 공인중개사 ‘실시간 정답확인&합격예측 풀서비스’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해커스 공인중개사 사이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또한, 해당 사이트와 해커스 공인중개사 유튜브를 통해 부동산중개사 자격증 취득에 필요한 공인중개사 시험과목, 기출문제, 공인중개사 카페, 공인중개사 교재 추천, 공인중개사 전망 등 다양한 콘텐츠도 확인할 수 있다.

한편, 해커스는 인강·공무원·자격증 교육 전문 챔프스터디를 운영하고 있으며, 해커스 공인중개사 사이트를 통해 공인중개사 강의(인강) 등을 제공하고 있다. 해커스 교육그룹은 5년 연속 교육그룹 부문 1위 자리를 차지한 대한민국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 소비자포럼 선정 ‘올해의 브랜드대상’에서 대국민 투표를 통해 2012년부터 5년 연속 교육그룹 부문 1위에 올랐다.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