돌체앤가바나, 가상 부티크 체험 선보여

돌체앤가바나, 가상 부티크 체험 선보여

웨딩21뉴스 2020-11-30 19:00:00 신고

이탈리아 럭셔리 브랜드(Dolce&Gabbana)가 특별한 쇼핑 경험을 선사하는 Virtual Boutique Experience(가상 부티크 체험)를 선보인다. 이는 물리적 경계를 초월하여 브랜드 유니버스를 발견하고 경험할 수 있는 새로운 방법이다.
 

사진 : 돌체앤가바나(Dolce&Gabbana), VirtualBoutiqueExperience_Osaka 사진 : 돌체앤가바나(Dolce&Gabbana), VirtualBoutiqueExperience_Osaka
사진 : 돌체앤가바나(Dolce&Gabbana), VirtualBoutiqueExperience_Osaka 사진 : 돌체앤가바나(Dolce&Gabbana), VirtualBoutiqueExperience_Osaka
사진 : 돌체앤가바나(Dolce&Gabbana), VirtualBoutiqueExperience_Osaka 사진 : 돌체앤가바나(Dolce&Gabbana), VirtualBoutiqueExperience_Osaka
사진 : 돌체앤가바나(Dolce&Gabbana), VirtualBoutiqueExperience_Osaka 사진 : 돌체앤가바나(Dolce&Gabbana), VirtualBoutiqueExperience_Osaka

이탈리아의 아침과 일본의 오후 등 돌체앤가바나의 고객들은 언제 어디서나 자신이 원할 때 세계 곳곳에 위치한 돌체앤가바나의 아름다운 스토어를 360° 가상 투어로 방문할 수 있다.

스토어에서 실제로 근무하는 직원과 함께 쇼핑하며 고객은 지리적으로 먼 곳에 있는 스토어를 자유롭게 체험할 기회를 갖게 된다. 

‘가상 부티크 체험’을 통해 고객들은 전 세계 여러 스토어를 방문하며 돌체앤가바나의 DNA가 녹아있는 웅장한 건축양식, 독보적인 스타일과 창의성을 발견할 수 있다. 

더 나아가, 고객들은 스토어 직원이 동반되는 투어도 예약 할 수 있다. 돌체앤가바나 직원은 전화 혹은 화상 통화로 고객과 가상 투어에 동행하며 스토어와 컬렉션에 대해 자세한 설명을 해주고 고객의 위시리스트부터 구매까지 도움을 주게 된다.  

가상 공간의 높은 접근성, 사람들 간의 상호적인 따뜻함을 통해 디지털 세계와 현실의 장점만을 취한 ‘가상 부티크 체험’은 두 세계의 경계를 허물며 고객에게 최상의 쇼핑 경험을 선사한다. 
 

사진 : 돌체앤가바나(Dolce&Gabbana), Dolce&Gabbana_VirtualBoutiqueExperience_Paris 사진 : 돌체앤가바나(Dolce&Gabbana), Dolce&Gabbana_VirtualBoutiqueExperience_Paris
사진 : 돌체앤가바나(Dolce&Gabbana), Dolce&Gabbana_VirtualBoutiqueExperience_Paris 사진 : 돌체앤가바나(Dolce&Gabbana), Dolce&Gabbana_VirtualBoutiqueExperience_Paris
사진 : 돌체앤가바나(Dolce&Gabbana), Dolce&Gabbana_VirtualBoutiqueExperience_Paris 사진 : 돌체앤가바나(Dolce&Gabbana), Dolce&Gabbana_VirtualBoutiqueExperience_Paris
사진 : 돌체앤가바나(Dolce&Gabbana), Dolce&Gabbana_VirtualBoutiqueExperience_Paris 사진 : 돌체앤가바나(Dolce&Gabbana), Dolce&Gabbana_VirtualBoutiqueExperience_Paris
사진 : 돌체앤가바나(Dolce&Gabbana), Dolce&Gabbana_VirtualBoutiqueExperience_Paris 사진 : 돌체앤가바나(Dolce&Gabbana), Dolce&Gabbana_VirtualBoutiqueExperience_Paris

한편 1985년 돌체앤가바나(DOLCE&GABBANA)는 공동 설립자이자 디자이너인 도메니코 돌체(Domenico Dolce)와 스테파노 가바나(Stephano Gabbana)에 의해 설립되었으며 전세계 럭셔리 패션을 선도하는 브랜드 중 하나다.

돌체앤가바나는 이탈리아 시칠리아 문화에 기반한 독보적인 브랜드 DNA와 장인정신을 통해 레디-투-웨어, 액세서리, 주얼리 및 시계 그리고 라이선스 파트너를 통해 화장품 및 아이웨어를 선보인다.

현재 40여 개국에 매장을 보유하고 있으며 뉴욕, 동경, 홍콩, 상파울루 그리고 서울 등 세계 곳곳에 위치한 지사와 밀라노 본사의 유기적인 경영 체계로 글로벌 브랜드로서 입지를 공고히 하고 지속적인 성장을 추구한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를 통해 만날 수 있다.

Copyright ⓒ 웨딩21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