끝도 없이 강아지 사진 받은 남성의 사연은?

끝도 없이 강아지 사진 받은 남성의 사연은?

레드프라이데이 2020-11-30 19:06:44 신고

SNS는 우리 삶에 많은 영향을 미치고 있습니다. 어떤 비평가들은 SNS가 왕따와 증오 범죄를 만들어내고, 가짜 뉴스를 퍼트리거나 비현실적인 세계관을 만든다고 비판하고 있지만, SNS의 순기능도 있습니다. 바로 사람들을 연결하고 사람들을 하나로 만드는 것이죠.

그리고 얼마 전 SNS의 순기능을 잘 보여주는 감동적인 사연이 소개되며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바로 감각 처리 장애를 가지고 있는 21세 남성 타일러 포드(Tyler Ford)의 사연입니다. 

타일러 포드는 청각, 시각, 후각, 촉각 등의 감각을 적절히 처리할 수 없기에 이에 굉장히 민감하게 반응한다고 합니다. 이뿐만이 아닙니다. 부비동, 귀, 그리고 호흡기에 이상이 있어 감염이 계속해서 일어나고 있죠. 또한 섭식장애도 앓고 있다고 하는데요. 타일러가 스스로 자신의 불편함이나 고통을 말할 수 없기에 타일러의 어머니는 계속해서 타일러의 옆에서 타일러를 돌보아야 하는 상황이라고 합니다.

이런 타일러가 가장 좋아하는 것은 강아지였습니다. 타일러는 거의 '집착' 수준으로 강아지를 좋아한다고 하는데요. 이에 가족들은 곧 다가오는 타일러의 22번째 생일을 맞아 강아지 책을 선물로 주기로 했습니다

이들이 계획한 것은 '세상에서 하나 밖에 없는' 강아지 책이었습니다. 이에 네티즌들에게 도움을 청했죠. 타일러의 이모는 네티즌들에게 3X5 혹은 4X6 크기의 강아지 사진을 자신의 집으로 보내달라고 요청 했습니다. 강아지의 품종과 강아지의 이름도 써서 보내주면 타일러가 강아지의 이름을 다 외울 것이라고 말하기도 했습니다. 그리고 주소를 함께 공개했죠.

타일러의 가족들은 SNS 친구 몇 명만이 이 프로젝트에 참가할 것이라고 생각했지만 그렇지 않았습니다. 곧 이 게시물은 화제가 되었고, 1만 건 이상 공유가 되었죠. 곧 타일러의 가족에게는 강아지 사진이 쏟아졌습니다. 몇 장인지 셀 수도 없을 정도였죠. 이뿐만이 아니었습니다. 타일러를 위한 생일 카드, 생일 선물 등도 왔는데요. 이에 이들은 말문이 막힐 정도였죠.

타일러의 어머니는 SNS를 통해 모든 네티즌들에게 감사 인사를 전했는데요. 아직까지 세상은 살만하고, 타일러를 걱정해 주는 모든 사람들에게 고맙다며 진심 어린 게시글을 공개했네요.

정말 마음 따뜻한 이야기인 것 같습니다. 앞으로도 타일러가 더 건강하고 행복하게 살아가길 바랍니다.

Copyright ⓒ 레드프라이데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