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 독채 펜션 BEST 3 우연한동 독채펜션, 서귀포 호텔창고펜션, 위드유펜션

제주 독채 펜션 BEST 3 우연한동 독채펜션, 서귀포 호텔창고펜션, 위드유펜션

올스테이 2020-11-30 23:48:02 신고

제주 독채 펜션 | 우연한동 독채펜션 vs 서귀포 호텔창고펜션 vs 제주 위드유펜션 프라이빗 숙소 BEST 3 비교 분석

제주도 독채 펜션

안녕하세요! 올스테이 에디터 오은혜 입니다

가족들 또는 연인과 함께 머물 프라이빗한 제주 독채 펜션 찾고 계시다면, 제가 소개해 드리는 숙소 3곳 확인해 보세요! 제주의 매력을 그대로 담아 사랑하는 사람들과 소중한 시간 보내기 딱 좋을 거예요



제주 포토존 카페

월정리로와

제주 포토존 카페 월정로와
제주 포토존 카페 월정로와

에디터 은혜의 TIP
물 맑기로 유명한 월정리 해변! 예쁜 월정리 해수욕장을 바라보며 커피를 마실 수 있는 카페 ‘월정리로와’를 소개할게요! 특히 루프탑에 앉으면 멋진 뷰를 감상할 수 있는데요. 겨울에는 날씨가 추워서 루프탑을 즐기기는 힘들겠지만 인생샷 스팟으로 딱이니 사진 한 장은 남겨 보자고요!

명월국민학교

제주 포토존 카페 명월국민학교
제주 포토존 카페 명월국민학교

에디터 은혜의 TIP
명월국민학교는 초등학교를 개조해서 만든 카페예요. 넓은 운동장과 교실까지 고스란히 살려 사진 찍기 좋은 카페인데요. 특히 아이들과 함께와도 좋은 카페이니 가족 여행에 가면 좋을 카페 찾는다면 명월국민학교 추천해 드려요!


프라이빗 여행을 위한 제주 독채 펜션 BEST 3

우연한동 독채펜션

올스테이 해야 하는 이유 !

1.모던하며 코지한 인테리어의 독채 펜션
2.식빵, 버터, 딸기잼, 우유 등 무료 조식 제공
3.세화해변에서 차로 5분 거리

객실 – 커플룸

프라이빗 여행을 위한 제주 독채 펜션 우연한동 커플룸
우연한동 제주 독채 펜션 커플룸

우연한동은 커플룸, 패밀리룸으로 구성된 제주 독채 펜션 중 하나로 프라이빗한 여행을 보내고 싶은 분들에게 추천해 드리고 싶은 공간인데요. 특히 커플룸은 원룸 타입으로 침실, 주방, 욕실로 나누어져 있으며 모던하면서도 코지한 인테리어가 돋보여 젊은 연인들에게 인기가 높다고 해요.

어메니티

우연한동 제주 독채 펜션 커플룸 욕실

욕실에는 샤워부스가 설치되어 있고, 샴푸, 린스, 바디워시, 비누, 수건, 드라이기 등 필수적인 어메니티가 준비되어 있는데요. 칫솔과 치약은 제공되지 않으니 이 두 가지 정도만 개별적으로 가져오셔도 될 거예요.

조식

우연한동 제주 독채 펜션 커플룸의 주방

냉장고에는 식빵, 버터, 딸기잼, 우유, 물 등이 무료로 비치되어 있어요. 커피포트, 토스터, 커피머신 모두 인스타 감성으로 깔끔하게 꾸며져 직접 챙겨 먹으면 더 맛있는 아침이 되겠죠?

로비 / 부대시설

우연한동 제주 독채 펜션 커플룸의 개별 주차장

우연한동은 각 객실이 독채로 이루어진 구조로 현관 앞에 개별 주차공간이 마련되어 있어 렌터카를 이용할 시 편안하게 주차할 수 있답니다. 더불어 체크인은 오후 15 :00 이후, 체크아웃은 오전 11:00까지 마무리해 주시면 돼요.

외관 / 인테리어

우연한동 제주 독채 펜션 커플룸 외관

돌담이 매력적인 제주 독채 펜션 우아한동은 월정리와 평대리 사이, 조용한 마을인 한동리에 있는데요. 모던하면서 코지한 인테리어의 커플룸과 패밀리룸 딱 두 채로만 구성돼 있어 단란하게 프라이빗한 휴가 보내시기 딱 좋을 거예요. 제주 동부 월정리 해변과 세화 해변까지 자동차로 5분이면 갈 수 있답니다.

위치

 

이용객 실제 후기

“조용하게 머물기 좋은 곳! ”

내부도 너무 깔끔하고 사장님도 친절해서 편하게 지내다 갑니다-minji

최저가 검색은 올스테이에서 해요

서귀포 호텔창고펜션

올스테이 해야 하는 이유 !

1.돌창고 컨셉의 독특한 외관
2.앤틱한 객실 내부 인테리어
3.정원에 프라이빗 자쿠지

객실 – 마메종

서귀포 호텔창고펜션 마메종 거실
서귀포 호텔창고펜션 마메종 다이닝 공간
서귀포 호텔창고펜션 마메종 2층 침실

제주 독채 펜션 호텔 창고의 마메종 객실은 풀빌라를 갖춘 복층 구조의 객실로 1층에는 거실 겸 다이닝룸 그리고 욕실이, 2층에는 2개의 침실로 구성되어 있는데요. 침실마다 개별 욕실과 발코니를 갖추고 있어 침실에서 제주의 바다와 숲을 동시에 조망할 수 있어요.

어메니티

서귀포 호텔창고펜션 마메종 화장실

이탈리아 브랜드 ‘에트로’ 의 샴푸, 린스, 바디워시, 바디로션, 비누 등 기본적인 세면용품이 제공돼요. 그 외 칫솔과 치약, 수건, 드라이기 등 모두 준비되어 있으니 몸만 가볍게 오셔도 될 거예요.

조식

서귀포 호텔창고펜션 레스토랑

사전 예약자만 호텔 창고에서 운영하는 이탈리안 레스토랑 겸 카페인 ‘하례 정원’에서 9:00~10:00 사이에 조식을 이용할 수 있어요. 감바스, 파스타, 오믈렛, 주스, 커피 등 다양한 메뉴가 준비되며 가격은 1인당 15,000원이에요.

로비 / 부대시설

서귀포 호텔창고펜션 마메종 개별 자쿠지

마메종 객실의 정원에는 투숙객 전용 수영장이 준비되어 있어요. 단 여름에만 이용할 수 있는데요. 대신 바로 옆 자쿠지가 준비되어 있으니 겨울을 비롯한 사계절 뜨뜻한 스파 즐겨보세요!

외관 / 인테리어

서귀포 호텔창고펜션 외관
서귀포 호텔창고펜션

호텔 창고는 제주 하례리에 돌창고 컨셉으로 지어진 제주 독채 펜션 인데요. 총 4개의 객실을 보유했으며 외관과는 상반된 앤티크한 인테리어가 돋보이는 객실로 웨딩 촬영 장소로도 많이 사용될 정도라고 해요.

위치

 

이용객 실제 후기

“스튜디오처럼 멋있는 펜션이에요~!!”

온전하게 휴식을 취한 시간이었어요♡ 온가족이 내집처럼 편히 지내며 제주를 천천히 담고 돌아왔답니다^^ -jin

최저가 검색은 올스테이에서 해요

제주 위드유펜션

올스테이 해야 하는 이유 !

1.최대 8인까지 머물 수 있는 넉넉한 공간
2.무료로 제공되는 웰컴 스낵
3.바다를 감상할 수 있는 정원

객실 – A룸

제주 독채 펜션 위드유 A룸 객실
제주 독채 펜션 위드유 A룸 객실 침실
제주 독채 펜션 위드유 A룸 침실

마지막으로 소개해 드릴 곳은 애월에 위치한 고풍스럽고 세련된 인테리어가 돋보이는 제주 독채 펜션 위드유예요! 복층형으로 총 3개의 침실과 거실 겸 주방, 욕실로 구성돼 6인에서 최대 8인까지 머물 수 있는 넉넉한 공간을 자랑해요.

어메니티

제주 독채 펜션 위드유 A룸 욕실

대리석으로 고급스러운 욕실에는 욕조와 샤워부스 모두 준비되어 있는데요. 욕실 어메니티로는 수건, 샴푸, 린스, 바디워시 등이 제공되니 칫솔과 치약 정도만 챙겨오시면 돼요.

조식

제주 독채 펜션 위드유 A룸 다이닝룸

위드유 펜션은 A~D까지 총 4개의 독채 객실로 이루어져 있는데요. D동을 제외한 모든 객실에는 스낵 등 간단한 웰컴 푸드가 제공돼요. 그뿐만 아니라 객실에 완벽한 주방이 준비돼 있으니 조식 챙겨 드세요

로비 / 부대시설

제주 독채 펜션 위드유 A룸 테라스

바비큐는 테라스에서 즐길 수 있어요. 숯 + 그릴 대여료 1 SET에 20,000원으로 이용 가능해요. 체크인은 오후 16:00부터 가능하고 체크아웃은 익일 오전 11:00까지 마무리 하면 돼요.

외관 / 인테리어

제주 독채 펜션 위드유 A룸 외관

제주 위드유 펜션은 애월 한적한 거리에 있으면서 정원에서 바다를 감상할 수 있은 제주 독채 펜션 인데요. 외관은 화이트로 깔끔하게 디자인되어 있고, 내부는 고풍스러운 인테리어와 다양한 객실 타입이 있어서 가족 여행뿐만이 아니라 커플 여행, 우정 여행에도 적합한 곳이에요.

위치

 

이용객 실제 후기

“깨끗한 독채 펜션이에요 ”

엄청 깔끔하고 내부에 시설 엄청 잘 갖춰져있어서 제주여행 내내 잘 쉬다 갑니다! -bok77

최저가 검색은 올스테이에서 해요


더 다양한 숙소가 궁금하다면?

사진 출처 – 여기어때, 네이버 업체 등록 사진, 위드유 펜션 공식 홈페이지

Copyright ⓒ 올스테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