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트리온의 기술력과 브랜드파워, 완판남 “김호중효과” 시너지

셀트리온의 기술력과 브랜드파워, 완판남 “김호중효과” 시너지

웨딩21뉴스 2020-12-01 01:00:00 신고

셀트리온스킨큐어 ‘이너랩’의 메인제품인 ‘마더플러스 초유프로틴’ (이하 이너랩 초유단백질)이 런칭 4달만에 매출 100억을 달성했다. 
 


지난 7월 말 첫 선을 보인 이너랩 초유단백질은 런칭 초기부터 홈쇼핑 채널에서 연이은 전체매진을 기록하면서 주목을 받았고,

단백질이 꼭 필요한 40대 이상의 여성들의 절대적인 지지와 함께 CJ오쇼핑 및 현대홈쇼핑, 온라인몰 및 방판채널, 백화점 등에서 판매되고 있다.

특히 CJ오쇼핑의 경우는, 2020년 판매되는 단백질 전체 제품 가운데 매출 1위를 기록하는 등 단시간 내에 빠르게 성장한 점이 주목된다.  

이너랩 측은 4달만에 100억을 달성한 히트비결에 대해 성인용 단백질 제품 카테고리에서 프리미엄 초유를 선택한 제품전략과, 셀트리온 이너랩의 브랜드 파워, 모델 김호중의 마케팅 효과를 함께 꼽는다.

제품의 주타겟이 매일 적절한 양질의 식물성단백질과 동물성단백질이 꼭 필요한 중년층이다 보니, 두터운 팬층을 보유하고 있는 김호중 효과가 시너지로 작용했다는 것.

이너랩 초유단백질은 네덜란드의 프리미엄 초유(8시간 이내 착유)를 담은 제품으로 BCAA(류신, 이소류신, 발린)를 비롯한 필수아미노산 10종과 칼슘, 칼륨, 아연, 비타민 등을 하루 1포로 간편하게 채울 수 있다.

지속적인 건강관리가 필요한 중/장년층 뿐만 아니라 바쁜 일상 속 영양보충이 필요한 직장인이나 청소년에게도 적합한 것이 특징이다.

Copyright ⓒ 웨딩21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