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별한 구성과 패키지로 눈길 사로잡는 한정판 뷰티 아이템

특별한 구성과 패키지로 눈길 사로잡는 한정판 뷰티 아이템

디지틀조선일보 2020-12-02 19:37:53 신고

기사입력 2020.12.02
  • 한 해를 마무리하며 뷰티업계가 지난 일 년간 사랑받은 베스트셀러 아이템을 중심으로 특별한 구성과 패키지로 무장한 리미티드 에디션을 선보이며 고객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다.


  • 파머시, 스킨케어 루틴 아이템 담은 리미티드 에디션

  • 사진 제공=파머시
    ▲ 사진 제공=파머시

    파머시가 건강하고 산뜻한 클린 스킨케어 루틴 아이템을 담은 리미티드 에디션 2종을 선보였다.

    먼저 `그린 하우스`는 클렌징 밤 `그린 클린`과 유분은 잡고 수분은 48시간 지속 시켜 주는 `데일리그린즈`, 아세로라 체리가 함유된 올인원 아이크림 `치얼 업`으로 구성되어 리치한 스킨케어가 부담스러운 이들이 사용하기 좋다. 또 `하우스 오브 골드는 각질 케어가 가능한 멀티 나이트 세럼 `허니문 글로우`와 피부 장벽을 강화해주는 트리플 세라마이드 크림 `허니 헤일로`, 그리고 꿀이 가진 영양을 그대로 전달하는 영양 보습 마스크 `허니 포션`으로 구성되어 파머시의 리얼 허니라인을 경험할 수 있다.

    출시를 기념해 파머시 공식 홈페이지에서 제품을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아티스트 김건주 작가와 협업한 포켓백을 증정하며, 쇼핑 지원금원을 추가 증정하는 등 풍성한 혜택 제공한다.


  • 아이소이, 1등잡티세럼 한정기획 2종

  • 사진 제공=아이소이
    ▲ 사진 제공=아이소이

    아이소이는 브랜드 베스트 셀러 ‘1등잡티세럼’의 8년간 판매 1등을 기념해 한정판 기획세트를 올리브영 단독으로 출시했다. 작년에 이어 ‘2020 올리브영 어워즈’에서도 에센스 부문 1위를 차지한 기념으로 선보이는 한정판 기획세트에는 잡티세럼 대용량(40ml) 본품 이외에 국내 천연화장품 최초 인증을 받은 ‘새벽장미 미스트(40ml)’가 특별 사은품으로 증정된다. 하트 컨셉의 패키지와 동봉된 디자인 카드가 눈에 띄는 이번 기획세트는 자폐인 디자이너의 재능 재활을 응원하는 사회적 기업 오티스타와의 협업으로 제작돼, 뜻깊은 연말 선물로도 손색이 없다.

    잡티세럼의 주요 성분인 불가리안 로즈 오일은 3,000송이에서 단 1g만 추출되는 희귀성으로 인해 고귀한 액체 다이아몬드라고도 불린다. 거뭇한 잡티뿐만 아니라 피부톤, 피부결 등의 개선 효과와 여드름성 피부 사용 적합, 피부자극 테스트 완료까지 8가지 인체적용시험을 통해 제품력을 입증받았다.

    한편, 아이소이는 이번 올리브영 어워즈 패치∙국소케어 부문에서도 ‘응급패치’로 ’MD’s Pick’을 수상하며 2관왕의 쾌거를 이뤘다. 수상 기념 한정판 기획세트에는 기존대비 50% 증량된 응급패치 90매와, 피부 고민의 빠른 진압에 효과적인 응급스팟이 함께 구성돼 시너지 효과를 높여준다.
  • ​닥터디퍼런트, 2020 홀리데이 에디션

  • 사진 제공=닥터디퍼런트
    ▲ 사진 제공=닥터디퍼런트

    닥터디퍼런트는 한 해를 마무리하며 소중한 사람들에게 특별한 마음을 전할 수 있는 ‘2020 홀리데이 에디션’을 선보였다.

    브랜드의 베스트셀러인 비타리프트 라인으로 구성된 이번 에디션은 비타민A 레티날이 주성분으로 함유되어 피부 결, 탄력, 잔주름 등 세월의 흐름에 따라 발생하는 다양한 피부 고민을 케어해주는 스페셜 나이트 케어 제품이다. ‘비타리프트-A 더블 세트’와 ‘비타리프트-A 포르테 더블 세트’, ‘비타리프트-A + 아이&넥 듀오 세트’, ‘비타리프트-A 포르테 + 아이&넥 듀오 세트’까지 총 4종으로 출시하여 소비자의 니즈에 따라 선택할 수 있다.

    홀리데이 에디션을 구매하는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 에코 파우치와 함께 닥터디퍼런트 베스트 제품들을 체험해볼 수 있는 파우치 샘플 체험 키트도 기프트로 증정한다.


  • ​니콜라이 베스트 셀러 ‘휘그 티’, 리미티드 에디션 한국 단독 출시


  • 사진 제공=니콜라이
    ▲ 사진 제공=니콜라이

    니치 향수 브랜드 니콜라이가 베스트셀러 ‘휘그 티(Fig Tea) 리미티드 에디션’을 한국에 단독 출시했다. 이번 에디션은 기존의 향기를 유지한 채 특별한 패키지로 선보이는 제품이다. 그린 티와 오스만투스 에센스, 다바나 에센스를 함유해 흔하지 않은 이국적인 무화과 향으로 트렌디한 무드를 완성한다. 시트러스 향의 오렌지 에센스를 시작으로오스만투스 앱솔루트, 다바나 에센스 등 우아한 플로랄 노트가 하모니를 이루며 미들 노트로 부드럽게 이어진다. 마지막으로는 과이악 우드 에센스 향으로 기분 좋게 마무리되며 감각적인 분위기를 더한다.

    또한, 새틴한 마무리의 반투명한 무광 바틀은 포근한 겨울을 연상케 해 홀리데이 무드를 한층 업그레이드 시켜주고, 무화과 열매와 쟈스민이 새겨진 외관 패키징은 섬세한 휘그 티의 향기를 다시금 각인시켜준다.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