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품절 사태 났다?' SNS 관종이라는 괴짜 발명가의 이상한 발명품

'품절 사태 났다?' SNS 관종이라는 괴짜 발명가의 이상한 발명품

레드프라이데이 2020-12-04 10:30:52 신고

실생활에서 발생하는 사소한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발명하는 발명가가 있습니다. 그 스스로도 '존재하지 않는' 문제를 해결하기 위한 발명품이라고 자신의 발명품을 소개했죠.

우리의 삶을 더 편안하게 만들어주는 발명이라기보다는, 우리에게 웃음을 한 번이라도 더 주는 유머에 가까운 발명품입니다. 바로 디자이너 맷 베네디토(Matt Benedetto)입니다. 

발명가와 SNS 관종 사이 어디쯤 있는 것 같은 그의 발명품을 함께 만나보겠습니다.


1. Flippin' Mittens™️

겨울에 많은 사람들이 찾는 벙어리장갑. 벙어리장갑의 문제점은 뭘까요? 바로 손가락 욕을 날릴 수 없다는 것이죠. 이 장갑을 끼면 자신의 감정을 사람들에게 전달할 수 있다고 하는데요. 이 장갑은 출시되자마자 품절되며 큰 인기를 끌었습니다.


2. The Airsticks™️

애플의 '에어팟'을 위한 완벽한 액세서리라고 설명하고 있는 이 제품은 젓가락을 안 잃어버릴 수 있게 하는 제품이라고 합니다. 현재 19달러에 판매되고 있습니다.


3. The Zucker-Rug™️

'욕실을 위한 페이스북'이라는 설명을 붙인 '주커 러그'입니다. 우리의 일상생활을 면밀히 관찰하는 페이스북에 영감을 받아 만든 이 제품은 29달러에 판매되고 있습니다.


4. The Snackmingo™️

해변 바캉스 필수품이 될 것 같은 제품입니다. 간식을 넣을 수 있는 방수팩이네요. 최근 유행했던 플라밍고 디자인을 차용해 더욱 트렌디합니다.


5. The Streaming Roulette Dice™️

콘텐츠의 홍수에 빠져 있는 현대인들에게 딱 맞는 제품입니다. 바로 주사위를 돌려 뭘 볼지 정하는 것이죠. 이 주사위는 총 네 개로 이루어져 있는데요. 각각 어떤 스트리밍 서비스를 이용할지, TV를 볼지 영화를 볼지, 장르는 뭘로 할지, 그리고 몇 화를 볼지 정할 수 있습니다. 케이스도 함께 증정됩니다. 현재 이 주사위는 19달러에 판매하고 있습니다.


6. The Jigsaw Puzzle Coffee Table™️

많은 조립이 필요한 커피 테이블입니다. 현재 이 테이블은 주문 제작 방식으로 만들어지는데요. 많은 주문이 밀려있어 2021년 1월 말이 되어서야 배송이 가능하다고 하네요. 


7. The Pizza Fammy Pack™️

언제 어디서나 피자를 먹을 수 있도록 고안한 가방입니다. 피자 파티에서도 좋은 아이템이라고 하네요.



8. iPhone 12 "L"™️

L자 모양의 아이폰입니다. 통화를 할 때도 더욱 인체 공학적이고 다양한 방법으로 핸드폰을 잡을 수 있으며 멀티태스킹도 가능하다는 설명입니다.

* 사진출처 @unnecessaryinventions / Instagram

Copyright ⓒ 레드프라이데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