美 배우 존 라일리 사망…'제너럴 호스피털' 간판 배우

美 배우 존 라일리 사망…'제너럴 호스피털' 간판 배우

엑스포츠뉴스 2021-01-12 14:12:58 신고



드라마 '제너럴 호스피털'로 유명한 미국 배우 존 라일리가 사망했다. 향년 86세. 사망 원인은 알려지지 않았다.

존 라일리는 미국 ABC 드라마 '제너럴 호스피털' 1984년부터 1995년까지 11년 동안 션 도넬리 역으로 출연한 간판스타로, 같은 작품으로 1986년 소프 오페라 다이제스트 주간 드라마 연기상 후보에 오른 바 있다.

고인의 딸 케이틀린 라일리는 11일 인스타그램 계정에 "세상에서 가장 밝은 빛이 꺼졌다. 세상에서 가장 좋은 사람을 상상해 보라. 그리고 그 사람이 여러분의 아버지라고 상상해 보라"며 아버지의 사망 소식을 알렸다.

이어 "그가 나의 아버지여서 고맙고, 그를 사랑하게 되서 고맙다. 그를 안고 작별인사를 할 수 있게 되서 너무 감사하다. 내가 뭘 해야 할지 모르겠지만, 그가 나와 함께 있을 거라는 것을 알고 있다. 아빠 영원히 사랑해요"라며 고인을 애도했다.

드라마 '제너럴 호스피털' 측은 같은 날 공식 트위터 계정을 통해 "제너럴 호스피털 가족 일동은 존 라일리의 사망 소식을 듣고 가슴 아파하고 있다. 우리의 마음과 기도가 그가 사랑하던 이에게 전해질 것이다. 고인의 명복을 빈다"는 입장을 밝혔다.

케이틀린 라일리는 CNN에 "그는 살아 있는 가장 위대한 사람이었다"며 "진정한 신사이고, 모두에게 친절했다. 무엇보다 그의 여자들을 사랑했다"고 밝혔다.

tvX 백종모 기자 phanta@xportsnews.com / 사진=케이틀린 라일리 인스타그램
보도자료·기사제보 tvX@xportsnews.com

▶tvX는 No.1 엔터테인먼트 미디어 엑스포츠뉴스의 영상·뉴미디어 브랜드입니다.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