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Z세대 사로잡을 독특하고 개성넘치는 뷰티 아이템

MZ세대 사로잡을 독특하고 개성넘치는 뷰티 아이템

디지틀조선일보 2021-01-15 14:15:02 신고

기사입력 2021.01.15
  • 2021년 신축년 새해, 뷰티업계의 신상 소식들이 다채롭게 선보이며 눈길을 끈다. 기존 베스트셀러 제품을 업그레이드해 출시가 되는가 하면, 흰 소띠의 해를 기념하는 스페셜 컬렉션으로 소장욕구를 상승시키는 패키지로도 선보이고 있다.

    다채로운 컬러의 라인업과 흰 소띠의 컨셉 패키지

    신축년 새해를 맞아, 소띠 컨셉의 디자인과 패키지 제품을 출시하거나 기존 베스트셀러 제품을 업그레이드해 출시되고 있다.


  • 에스쁘아 ‘리얼 아이 팔레트’
    ▲ 에스쁘아 ‘리얼 아이 팔레트’

    에스쁘아는 팔레트 하나로 풀 메이크업까지 손쉽게 완성할 수 있는 구성으로 출시 후 올리브영 몰 색조메이크업 카테고리 1위를 기록하고 있는 ‘리얼 아이 팔레트’의 새로운 컬러 2종을 출시했다.

    2020년 1월 출시 후 버릴 컬러 없는 활용도 높은 컬러 구성으로 품절 대란을 일으켰던 ‘리얼 아이 팔레트’의 신규 홋수는 맑게 빛나는 라일락 모브 계열의 쿨톤 팔레트 ‘모브 미’, 뽀얗게 물드는 살구빛 계열의 ‘애프리콧 미’로 구성된다. 특히, 이번 팔레트는 기존 쿠션 글리터에 영롱함을 더한 새로운 육각 글리터로 업그레이드 되었으며, 아이 뿐 아니라 치크, 브라우, 쉐이딩 등 다양한 부위에 활용할 수 있는 컬러 구성으로 팔레트 하나만으로도 손 쉽게 풀 메이크업을 완성할 수 있다.


  • 사진=아틀리에 코롱 제공
    ▲ 사진=아틀리에 코롱 제공

    프렌치 니치퍼퓸 하우스 아틀리에 코롱은 신년 리미티드 에디션과 한정 기프팅 서비스를 선보인다. 리미티드 에디션은 섬세한 향으로 사랑 받는 울랑 앙피니와 러브 오스만투스, 두 가지 시그니처 코롱 압솔뤼로 출시됐다.

    울랑 앙피니는 투명하고 감각적인 우디 시트러스 계열의 코롱 압솔뤼로 조화를 상징하는 풍경을 표현한 보틀로 재탄생했다. 또한 사랑을 상징하는 오스만투스 플라워를 주인공으로 해석한 우디 플로럴 계열의 코롱 압솔뤼인 러브 오스만투스는 행운과 사랑을 기원하는 달빛 아래 풍경을 표현한 바틀과 함께 선보인다.


  • 에뛰드 ‘2021 밀키 뉴이어 컬렉션’, 에이지투웨니스 ‘시그니처 에센스 커버팩트 2021 해피 뉴 이어 에디션’
    ▲ 에뛰드 ‘2021 밀키 뉴이어 컬렉션’, 에이지투웨니스 ‘시그니처 에센스 커버팩트 2021 해피 뉴 이어 에디션’

    에뛰드의 ‘2021 밀키 뉴이어 컬렉션’은 2021년 새해 첫 컬렉션으로 우유를 모티브로 한 패키지가 돋보이는 귀여운 디자인으로, 밀키한 컬러감과 부드럽게 밀착되는 밀키한 텍스처가 특징이다. 밀키한 컬러 무드를 연출한 ‘플레이 컬러 아이즈’와 파스텔톤의 소프트 컬러감을 가진 ‘밀크 치크’는 각 3종으로 밀키 핑크, 밀키 브라운, 밀키 퍼플 컬러로 구성됐다.

    에이지투웨니스에서는 ‘시그니처 에센스 커버팩트 2021 해피 뉴 이어 에디션’을 보였다. 골드와 레드 조합으로 반짝반짝 화려한 골드빛 패키지로 행복한 일을 기원하며 상서로운 기운을 빨간 복주머니에 담은 소 캐릭터를 그려 넣어 특별한 케이스로 출시 되었다. 71% 에센스를 함유해 두드릴수록 아기 피부처럼 촉촉하고 매끈한 피부결로 만들어주는 베이스 메이크업 제품이다.

    지속가능한 소비를 추구하는 MZ세대의 비건뷰티

    클린&비건 뷰티 브랜드 아로마티카 ‘마지팬 핸드밤 비터아몬드&바닐라’는 핸드크림과 핸드밤 모두 하루에도 몇 번씩 얼굴과 접촉하는 손인만큼 두 제품 모두 안전한 자연유래 성분을 사용했다. 9가지 오일이 손의 건조함을 개선해주고 핸드&네일케어가 가능하다.


  • 아로마티카 치약 3종
    ▲ 아로마티카 치약 3종

    또 유해 성분은 배제하고 자연유래 성분만을 사용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치약 3종을 출시했다. 특히 설페이트 계열, 코카미도프로필베타인 등의 합성 계면활성제와 CMIT, MIT, 파라벤 등 유해 성분을 배제하고 믿을 수 있는 안전한 성분만을 사용해 만들었다. 뿐만 아니라 환경을 위해 치약 단상자를 없애 포장재를 줄였으며, 제품 튜브 겉면에 전성분을 쉽게 확인할 수 있도록 표기한 것이 특징이다.


  • 아떼 ‘얼티밋 유스 크림 마스크’, 끌림글램 ‘세라바이오틱스’
    ▲ 아떼 ‘얼티밋 유스 크림 마스크’, 끌림글램 ‘세라바이오틱스’

    비건 뷰티브랜드 아떼는 청정 스위스에서 온 ±9 프리미엄 안티에이징 마스크 ‘얼티밋 유스 크림 마스크’를 선보였다. 텐션시트가 얼굴-턱-넥 라인을 빈틈없이 끌어 올려 트리플 탄력을 완성해주는 안티에이징 크림 랩핑 마스크다.

    SWISS R&D 혁신을 담은 항노화 특화 독자성분들이 순하지만 강력한 안티에이징 효과를 선사하는 100% 비건 마스크로 고농축 얼티밋 스위스 유스 크림의 핵심 성분을 단 한 장에 담아낸 제품이다. 얼티밋 유스 라인의 안티에이징 핵심 성분인 알피뉴스™ 과 유스릭스™ 가 강한 안티에이징 효과를 선사한다.
     
    끌림글램은 외부유해 환경과 각종 피부 스트레스로 인한 건조함, 피부트러블등 피부고민개선에 탁월한 기초 스킨케어 라인인 ‘세라바이오틱스’ 3종라인을 출시했다. ‘클린뷰티’의 실천을 위해 인체에 유해한 성분은 배제하고 안전한 성분만으로 구성, 동물실험과 동물성원료를 포함하지 않는 100% 식물성원료만이 인증받을 수 있는 비건 화장품임을 정식 인증 받았다. 민감하고 문제가 많은 피부에도 안심하고 사용 할 수 있도록 피부 저자극 테스트를 완료, 미백주름2중기능성 화장품으로 우수한 보습력을 경험할 수 있다.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