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에서도 프리미엄 스파를 받은 듯! 디올 로즈 셀프 케어 방법은?

집에서도 프리미엄 스파를 받은 듯! 디올 로즈 셀프 케어 방법은?

노블레스 2021-01-19 11:11:20 신고

디올 프레스티지와 함께 최상의 리추얼 타임을 경험하세요!

▼최상의 로즈 셀프 케어 Step 5▼

디올 프레스티지 라 마이크로-륄 드
로즈 어드밴스드 세럼과 르 페탈 멀티-펄 올 1월, 시즌 한정 75 ml 대용량으로 선보이는 로즈 앰플 세럼. 역시 한정 수량으로 새롭게 출시하는 페이셜 마사지 애플리케이터를 함께 사용하면 궁극의 프레스티지 리추얼의 효과를 높이면서, 최상의 스킨케어 모먼트를 경험할 수 있다.

홈 케어를 통한 리추얼 효과가 중요해진 요즘, 집에서도 프리미엄 스파를 받은 듯 궁극의 셀프-케어 리추얼을 경험하고 싶다면 디올 프레스티지 라 마이크로-륄 드 로즈 어드밴스드 세럼을 기억할 것. 이 아름다운 로즈 앰플 세럼의 주성분은 바닷가 절벽에 핀 야생 장미 로즈 드 그랑빌. 그 안에 담긴 강인한 생명력과 22가지 미세 영양 성분을 1만여 개의 로즈 마이크로 앰플 캡슐*에 담은 제품으로, 첨단 피부 과학과 궁극의 포뮬러가 만난 디올 프레스티지 라인의 대표 아이템이다. 지난 9월, 디올 코스메틱 하우스의 꾸준한 연구로 기존보다 두 배** 더 농축한 포뮬러로 업그레이드되어 새롭게 선보이며, 로즈 마이크로-펄 한 알 한 알 고농축한 로즈 바이탈 에센스를 담은 새로운 앰플 포뮬러를 경험할 수 있게 되었다. 오일의 풍성함과 세럼의 흡수력을 결합한 혁신적 텍스처 역시 이 로즈 앰플 세럼의 특징. 피부 깊숙이 작용하는 리바이탈라이징 효과가 피부 자생력을 강화하고 느슨해진 피부를 견고하고 탄탄하게 만들어준다. 사용할수록 피붓결은 더 부드럽고 매끄러워지며, 탄력을 되찾아 한층 어려 보이는 피부로 가꿀 수 있다. 2021년 1월, 디올 프레스티지 로즈 앰플 세럼은 한층 특별해진다. 디올 프레스티지 라 마이크로-륄 드 로즈 어드밴스드 세럼이 75ml 대용량으로 시즌 한정 출시됨과 동시에 프레스티지 페이셜 마사지 애플리케이터 ‘르 페탈 멀티-펄’을 선보여 보다 효과적인 스킨 리추얼을 경험할 수 있다. 시즌 한정으로 75ml 용량의 디올 프레스티지 라 마이크로-륄 드 로즈 어드밴스드 세럼의 출시는 많은 디올 프레스티지 고객들에게는 반가운 소식이 아닐 수 없다. 75ml 용량의 디올 프레스티지 라 마이크로-륄 드 로즈 어드밴스드 세럼은 1월, 한정 판매 예정으로 2021년, 나를 위한 선물은 물론 소중한 이를 위한 선물로도 완벽한 아이템이다.

궁극의 리바이탈라이징 세럼 디올 프레스티지 라 마이크로-륄 드 로즈 어드밴스드 세럼과 시너지를 더하는 르 페탈 멀티-펄.

탁월한 제품의 특별한 성능을 더욱 높이는 효과적인 방법. 유효 성분의 흡수를 돕고 피부에 적당한 자극을 주는 애플리케이터를 사용하는 것이다. 이 골드빛 마사저를 제대로 사용하는 것만으로도 디올 프레스티지 라 마이크로-륄 드 로즈 어드밴스드 세럼의 효과가 배가된다. 디올 프레스티지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르 페탈 멀티-펄은 탄력 있고 생기 넘치는 피부로 가꿔주는 디올의 특별한 마사지 애플리케이터. 디올이 고안한 마사지 리추얼에 따라 사용하면 르 페탈 멀티-펄에 장착된 21개의 세라믹 펄이 피부 깊은 곳까지 스킨케어 효과를 전하고, 궁극의 프레스티지 리추얼을 돕는다.

디올 프레스티지 컬렉션 감각적 포뮬러의 디올 프레스티지 라 마이크로-륄 드 로즈 어드밴스드 세럼과 르 페탈 멀티-펄, 그리고 라 크렘므는 당신의 소중한 피부를 위해 궁극의 스킨케어를 선사할 것이다.

완벽한 로즈 리추얼의 마무리를 위한 제품은 디올 프레스티지 라 크렘므. 이 감각적인 크림은 로즈 드 그랑빌의 생명력을 최상의 포뮬러에 담아 완성한 디올 프레스티지의 정수라 할 수 있다. 거친 바닷바람을 견딘 야생 장미의 힘을 담은 만큼 피부에 특별한 저항력을 선사하는 크림으로, 피부가 노화를 유발하는 외부 요소를 이겨낼 수 있도록 도와준다. 이로써 피부는 생기가 차올라 시간을 거스른 듯 아름답고 탄탄한 피부로 거듭날 수 있다. 활성 성분을 고스란히 함유할 수 있도록 정교한 포뮬레이션을 거쳐 탄생한 포뮬러는 뷰티 리추얼을 더욱 우아하게 만들어주는 요소. 새롭게 시작된 2021년, 프레스티지 라 마이크로-륄 드 로즈 어드밴스드 세럼과 르 페탈 멀티-펄과 함께 새로운 궁극의 로즈 리추얼을 경험해보자.

Step 1 디올 프레스티지 라 마이크로-륄 드 로즈 어드밴스드 세럼을 바르기 전 피부를 깨우는 동작. 턱 쪽에 애플리케이터 펄 부분을 올려놓고 둥글게 원을 그리듯 움직인다. 위 방향으로는 강하게, 아래 방향으로는 가볍게 눌러주며, 뒤 중앙에서 위를 향해, 입꼬리에서 귀 중앙으로, 콧방울에서 관자놀이까지, 이마 중앙에서 관자놀이까지 같은 동작을 반복한다.

Step 2 디올 프레스티지 라 마이크로-륄 드 로즈 어드밴스드 세럼을 손바닥에 세 방울 정도 덜어내 두 손바닥을 포갠 후 깊이 호흡한다. 얼굴 전체적으로 부드럽게 바른 다음 광대뼈 방향으로 리프팅하듯 끌어올리며 마사지한다. 그다음 두 손으로 목을 감싼 후 역시 위로 끌어올리듯 목과 데콜테를 마사지한다.

Step 3 세럼 사용 후 주름 완화를 위한 동작. 마사지 애플리케이터의 펄 부분을 피부에 대고 광대뼈부터 관자놀이까지 작은 원을 그리며 마사지한다. 눈에 띄는 주름은 주름을 따라, 미간과 이마는 적당한 압력으로 더욱 세심하게 마사지한다.

Step 4 마사지 애플리케이터의 넓은 부분 전체를 이용해 아름다운 광대를 가꾸는 동작. 마사지 애플리케이터 손잡이 끝부분을 얼굴 바깥 방향으로 두고 애플리케이터의 넓은 스푼 부분을 광대뼈 아래에 올려둔다. 앞 볼부터 광대뼈 위쪽으로 강하게 꾹 누르며 위로 끌어올리듯 마사지한다.

Step 5 탄력 케어를 위한 동작. 르 페탈 멀티-펄 마사지 애플리케이터의 펄 부분을 이마에 올려놓은 다음 이마 중앙에서 바깥 방향으로, 눈머리에서 관자놀이를 향해 부드럽게 쓸어준다. 적당한 압력으로 위로 끌어올리듯 마사지하고, 콧방울에서 귀 상단, 입꼬리에서 귀, 턱에서 귀 중앙 부분, 목에서 쇄골까지 같은 동작을 반복한다.

에디터 이혜진(hjlee@noblesse.com)
사진 박지홍
스타일링 안영은
제품 협찬 르마블 by 토탈석재


Copyright ⓒ 노블레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