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킹'촬영지가 여기라고? 기장 아홉산숲과 함께 부산숙소 추천

'더킹'촬영지가 여기라고? 기장 아홉산숲과 함께 부산숙소 추천

트래블리맵 2021-01-20 11:00:07 신고

안녕하세요. 트래블리맵 매거진입니다!
작년에 방영된 이민호와 김고은이 주인공으로 화재가 되었던
'더킹:영원의 군주'를 아직까지 기억하시고 계시나요?
오늘은 '더킹:영원의 군주' 촬영지이자 부산 겨울 가볼만한 곳으로
좋은 기장 아홉산숲 함께 부산 여행 시 묵기 좋은
부산숙소 추천을 해드리겠습니다. :)

'더킹'촬영지가 여기라고?
기장 아홉산숲과 함께 부산숙소 추천
1. 기장 아홉산숲
2. 부산 대연동 온나호텔
3. 부산 에어포트
4. 브라운도트 사직

기장 아홉산숲

+내 일정에 추가하기(앱으로 이동)

https://www.instagram.com/p/CJs1m7yriW4/
https://www.instagram.com/p/CJ2gcbpAn3V/
https://www.instagram.com/p/CJx_iyfBsfV/

작년에 방영된 '더킹:영원의 군주'를 보신 분 계시나요? 드라마에서 다른 세계로 이동하기 위해 이민호와 김고은이 통과했던 그 대나무숲이 어딘지 궁금해하시는 분들을 아직까지도 계시죠? 부산 겨울 여행지로도 좋은 기장 아홉산숲은 대나무로 가득 차 피톤치드를 양껏 느낄 수 있는 힐링의 공간이기도 하며, '더킹:영원의 군주'의 촬영지인 곳입니다.

https://www.instagram.com/p/CJ3O3JnneUI/

다양한 코스로 둘러볼 수 있는 부산 겨울 가볼만한 곳, 기장 아홉산숲은 자연 속에서 힐링하기에 좋은 곳으로 담양 죽녹원과 같은 대나무숲의 정기를 받을 수 있는 부산의 특별한 곳이지요. 부산 여행이라 하면 보통 바다를 많이 생각하시는데, 대나무 숲속에서의 힐링을 원하시는 분들께는 제격인 곳입니다.

https://www.instagram.com/p/CHUlRfOL_h-/
https://www.instagram.com/p/CHeUr2gnzLq/
https://www.instagram.com/p/CJ3O3JnneUI/
아홉산숲
부산광역시 기장군 철마면 미동길 37-1
지도보기

아홉 개의 골짜기를 품고 있다고 하여 아홉산숲이라 이름이 붙여진 이곳은 소나무 군락지와 함께 겨울에 쉽게 볼 수 없는 푸른빛의 아름다움을 느낄 수 있는 부산 겨울 가볼만한 곳이지요. 웅장함에 매료되어 정말 다른 세계로 이동할 거 같은 곳으로 '더킹:영원의군주'외에도 군도, 대호, 달의 연인의 촬영지이기도 한 아홉산숲에서는 힐링과 함께 여유로움도 선사받을 수 있는 곳입니다.

아홉산숲 개인 사유지라 대나무나 소나무 등 자연을 훼손하면 안 된다는 점과 함께 입장료 5,000원을 받는다는 점 참고 바라겠습니다.

운영시간
매일 09:00 - 18:00 / 매주 월요일 휴무


부산 대연동 온나호텔

+내 일정에 추가하기(앱으로 이동)

호텔온나
부산광역시 남구 유엔평화로4번길 5
지도보기

첫 번째로 추천해드릴 부산숙소 추천지부산 대연동 온나호텔입니다.

온나호텔 대연역에서 도보 1분 거리에 위치하고 있어, 뚜벅이 부산 여행을 즐기시는 분들께는 역과 가까이 있어 접근성이 좋은 곳입니다. 또한, 전 객실에 스마트 TV, VOD 다시 보기 서비스가 가능하여 여행 후 남은 시간을 편하게 영화나 드라마, 예능을 보며 쉴 수 있는 곳이지요. 온나호텔 스낵바가 무료여서 간단한 간식거리와 함께 영화를 즐기면 여행을 하며 쌓였던 피로가 싹 가시지 않을까요?

온나호텔에서는 스타일러, 스파, 월풀, 커플 PC가 가능한 객실은 따로 구비되어 있어 원하시는 서비스를 골라 선택하여 받을 수 있습니다. 재작년 하반기에 오픈한 호텔로 깨끗하며, 무료 발렛 서비스를 운영 중이지요. 객실 당 주차는 1대만 가능하다는 점 참고 바라겠습니다!


부산 에어포트

+내 일정에 추가하기(앱으로 이동)

에어포트 호텔
부산광역시 강서구 유통단지1로65번길 15
지도보기

두 번째로 추천해드릴 부산숙소 추천지 부산 에어포트호텔입니다.

부산 에어포트호텔 김해공항에서 가장 가까운 호텔로 부산 여행 시 공항을 이용하시는 분들께 제격인 숙소지요. 에어포트호텔에서는 공항 픽업과 샌딩 서비스는 물론, 비즈니스 차로 오신 분들을 위한 미팅룸이 구비되어 있으며, 컴퓨터와 프린트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부산 에어포트호텔 넷플릭스와 커플 PC를 구비하고 있어 여행 후 잠시 휴식 시간에 영화, 드라마 등을 시청할 수 있으며, 게임을 좋아하시는 분들은 게임을 하실 수 있지요. 또한 안마의자와 스파 욕조가 구비되어 있어 휴식을 하기에 제격인 곳 아닐까요? 업무차 오신 분들을 위해 스타일러가 구비되어 있으며, 무료로 조식 서비스와 함께 1박 시 5일 동안 무료 주차가 가능하여 하나부터 열까지 다 갖춘 센스 있는 부산 숙소 추천지입니다.


부산 브라운도트 사직

+내 일정에 추가하기(앱으로 이동)

브라운도트 사직야구장점
부산광역시 동래구 사직북로13번길 11
지도보기

세 번째로 추천해드릴 부산숙소 추천지 부산 브라운도트 사직야구장점입니다.

부산 브라운도트 신축 호텔로 사직야구장에서 약 5분 거리에 있어 주변에 맛집과 번화가가 있어 여행하기에 좋은 숙소지요. 부산 브라운도트 전 객실에 스타일러와 공기청정기가 구비되어 있으며 객실 내 금연이라 항상 깨끗함을 유지할 수 있는 곳으로 깔끔함을 중요시하시는 분들께 좋을 거 같습니다.

부산 브라운도트에서는 전 객실 넷플릭스를 이용할 수 있어 여행 후 쉬는 시간에 다양한 영화나 드라마를 보며 쉴 수 있고, 조식 서비스 및 수화물 보관 서비스를 진행하고 있어 여행 후 잠깐 짐을 맡기고 집으로 돌아갈 때 찾아갈 수 있는데 좋은 곳이랍니다. 부산 브라운도트 장기 투숙과 비즈니스 고객님들께는 무료로 세탁 시설 이용이 가능하다는 점 참고 바라겠습니다!


모바일 여행지도에서 동선 한눈에 확인하기 - www.travelymap.com (이미지 클릭)

지금까지 부산 겨울 가볼만한 곳, 더킹:영원의 군주 의 촬영지이기도 한 아홉산숲 함께 부산 여행 시 묵기 좋은 부산숙소 추천을 해드렸습니다. :) 사진상으로만 봐도 대나무가 힐링을 가져다주지 않나요?

여행지도 어플을 사용해보고 싶다면 이미지를 클릭하세요! - www.travelymap.com

Copyright ⓒ 트래블리맵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