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 선정한 최고의 테크 기어 – PLAY

가 선정한 최고의 테크 기어 – PLAY

맨즈헬스 2021-01-21 08:00:54 신고

사회적 거리두기로 인해 멀리 갈 수 없을 때, 당신의 취미를 보다 더 즐겁게 할 수 있도록 도와줄 다양한 기어 제품들.

The post <맨즈헬스>가 선정한 최고의 테크 기어 – PLAY appeared first on 맨메이커(Manmaker).

오큘러스 퀘스트 2

진일보한 가상 현실을 선사할 VR 헤드셋. 고화질의 해상도와 빠른 프로세서, 환상적인 그래픽으로 더욱 몰입감있는 비디오 게임을 즐길 수 있다. 32만원대 오큘러스.

펠로톤 바이크+

24인치 와이드 스크린과 편안한 자세로 운동할 수 있도록 도와줄 멀티 그립 핸들 바를 탑재한 바이크. 자동 추적 기능으로 저항을 바꿔 운동 효율을 높일 수 있다. 270만원부터 펠로톤.

세그웨이 나인봇 에어 T15 킥스쿠터

집 앞이나 동네 마트 가는 길 등 단거리에서 유용하게 사용 가능한 전동 킥보드. 접이식으로 간편하게 보관할 수 있다. 최고 속도 시속 20km까지 주행할 수 있다. 82만원대 세그웨이.

JBL 클립 4

강도 높은 운동을 즐겁게 수행할 수 있도록 도와줄 블루투스 스피커. 최대 10시간까지 재생 가능하다. 사이클이나 아웃도어 스포츠, 캠핑 시 가지고 다녀도 될 만큼의 크기와 무게를 지녔다. 8만원대 JBL.

DJI 매빅 에어 2 드론

4K 화질의 HDR 영상 촬영이 가능하고 빛과 어두움을 정확하게 구별해주는 데다 균형잡힌 색감을 표현해준다. 장애물 방지 센서를 탑재해 나무나 빌딩, 벽 등에 구애받지 않고 영상을 촬영할 수 있다. 완충 시 34분 동안 비행 가능하다. 87만원대 DJI.

보스 프레임 템포

선글라스와 무선 이어폰 기능이 합쳐진 스마트 기어 제품이다. 자외선을 차단할 뿐만 아니라 오픈 이어 오디오 타입으로 귀에 이어폰을 꽂지 않아도 음악 재생 및 전화 통화가 가능하다. 방수 기능까지 탑재해 야외 활동에도 착용하기 매우 좋다. 27만원대 보스.

나이키 에어 줌 템포 NEXT%

브랜드 특수 기술력을 적용한 쿠셔닝 때문에 가볍고 발을 푹신하게 받쳐줘 러닝의 효율을 높여준다. 단단한 내구성도 특징이다. 20만원대 나이키.


Best Smart Watch

매 시즌 진화를 거듭한 스마트워치. <맨즈헬스>가 선택한 2020년 최고의 스마트워치 3가지를 소개한다.

종합 부문 1위
애플 워치 시리즈 6

애플의 스마트워치는 피트니스 케어에 효과적이다. 혈중 산소의 농도를 측정할 수 있는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15초 만에 알 수 있고 유산소 운동 시 최대 산소량도 살펴볼 수 있다. 전작보다 20% 빨라진 프로세스와 함께 건강에 대한 정보를 빠르게 제공한다. 50만원대 애플.

피트니스&데일리 부문 1위
삼성 갤럭시 워치 3 티타늄

혈압과 심전도, 혈중산소포화도 등 건강 요소를 측정하고 관리할 수 있는 삼성 갤럭시 워치3 티타늄. 워치 페이스에 날씨 정보를 비롯해 문자 메시지나 카카오톡 등에서 온 이모티콘과 사진을 바로 확인하도록 돕는 기능을 더했다. 엘레강스한 티타늄 소재의 브레이슬릿도 눈여겨볼 만하다. 70만원대 삼성.

가성비 부문 1위
가민 베뉴 SQ

GPS 기능부터 스트레스 및 수분 측정까지. 베뉴 SQ 시리즈는 합리적인 가격에 다양한 피트니스 기능과 선명한 13인치 스크린을 탑재했다. 빠른 속도에도 위치 및 속도를 감지할 수 있는 GPS 기능은 러닝 시 매우 유용하다. 30만원대 가민.

The post <맨즈헬스>가 선정한 최고의 테크 기어 – PLAY appeared first on 맨메이커(Manmaker).

Copyright ⓒ 맨즈헬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