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아이들 미연과 민니의 beautiful together

(여자)아이들 미연과 민니의 beautiful together

싱글즈 2021-01-21 21:00:00 신고

(여자)아이들 미연과 민니의 beautiful together

발그스름하게 피어난 도화색의 두 볼, 파스텔 컬러가 물든 눈매. (여자)아이들 미연과 민니의 낭만적인 뷰티 신.


미연
시스루 톱 티백, 러플 장식 칼라와 화이트 톱 모두 가니, 링 이어링 앵브록스.
민니
드레스 페이우, 컬러 스톤 이어링 안나수이.

LOVELY RED CHEEK

싱그러운 생기가 돋보이는 치크 룩. 세미 매트 텍스처의 파운데이션을 브러시로 나누어 발라 텁텁하지 않은 매끈한 베이스 바탕을 만든다. 미연은 핑크 크림 치크를 볼 중앙에 톡톡 얹은 뒤 피부톤과 자연스럽게 어우러지도록 부드럽게 롤링한다. 경계 부위는 한 번 더 터치해 번지듯 표현하는 것이 포인트. 민니는 파우더 타입의 레드 컬러 치크를 면적이 좁은 브러시에 소량 묻혀 언더라인 중간 지점부터 광대뼈까지 넓게 연결하듯 쓸어준 것. 같은 톤의 섀도를 언더라인에 가볍게 덧발라 마무리한다.

니트 톱 코스, 이어링 에르게.

CHERRY FRUIT JUICE

체리를 한입 베어 문 듯한 듀이 립. 본래 입술보다 도톰해 보이는 효과를 위해 매트한 피니시의 립스틱으로 오버 립을 그린다. 너무 쨍한 레드는 부담스러울 수 있으니 채도가 한 단계 낮은 컬러를 고를 것. 입술 안쪽에 틴트를 물들여 은은한 그러데이션을 넣은 뒤 투명 글로스를 입술 전체에 가득 올려 완성한다.

시스루 이너웨어 티백, 니트 블라우스 가니.

ORANGE BLOSSOM

마카롱처럼 통통 튀는 팝한 눈매. 옐로기가 가미된 따뜻한 오렌지 컬러 섀도를 아이홀 전체에 도포한다. 이때 눈머리는 연하게, 눈꼬리는 진하게 컬러를 넣는다. 원래 눈꼬리보다 살짝 올라가게 모양을 잡아줄 것. 애굣살이 있는 언더라인까지 놓치지 않고 꽉 채워 칠한다. 치크는 섀도 컬러와 톤온톤으로 매치하고 립은 누디한 코럴 계열로 절제하듯 깔끔하게 마무리한다.


미연
퍼 니트 듀이하트듀이, 드레스 레하.
민니
드레스 듀이듀이, 이어링 안나수이.

SWEET MOMENT

안나수이의 사랑스러운 룩을 녹인 듯 달콤한 파스텔 컬러로 물들인 두 눈. 평소보다 밝은 파운데이션을 얇게 발라 피부톤을 화사하게 밝힌다. 미연은 핑크 컬러를 아이홀과 눈꼬리 부분에 바탕처럼 깔아주고 코럴 컬러를 언더 앞머리에 발라 스머징한다. 몽환적인 느낌이 날 수 있도록 아우트라인을 최대한 펼쳐 바른다. 민니는 핑크 컬러를 눈꼬리와 언더라인에 먼저 바르고 민트 컬러를 눈머리에 채색한다. 두 컬러의 연결선을 고스란히 살려 자칫 부어 보일 수 있는 눈매를 또렷하게 잡는다.
ANNA SUI 스카이 EDT
달달한 팝콘 향 한 스푼을 더한 플로럴 프루티 노트. 핑크 주스의 사랑스러운 보틀은 하늘을 자유롭게 떠다니는 열기구에서 영감을 받았다. 케이크 컴퍼니 빌리엔젤과 콜라보로 탄생한 ‘안나수이 스카이 체리 케이크’와 함께 2월 1일부터 동시 판매 예정이다. 50ml 8만원.

더 자세한 화보는 <싱글즈 2월호> 에서 확인하세요!
싱글즈의 모든 콘텐트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는 바, 무단 전재, 복사, 재배포 등을 금합니다.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