혼자가도 부담없는 가성비 혼캉스 인천 송도 호텔 TOP 3

혼자가도 부담없는 가성비 혼캉스 인천 송도 호텔 TOP 3

올스테이 2021-01-21 23:17:58 신고

인천 송도 호텔 | 오라카이송도파크호텔, 송도센트럴파크 호텔, 호텔스카이파크 인천 송도 혼캉스가기 좋은 숙소 베스트 3 비교

혼캉스 추천하는 인천 송도 호텔

안녕하세요! 올스테이 에디터 오은혜 입니다

인천은 서울에서 차량 1시간 거리로 인접해 있으면서 강화도, 영종도 등 다양한 테마 여행이 가능한 매력 넘치는 도시인데요! 그렇지만 오늘은 가끔은 여유롭게 혼자만의 시간을 즐기고 싶을 때! 그럴 때는 송도가 어떨까요? 센트럴파크가 보이는 인천 송도 호텔 호캉스도 즐겨보고 신상 핫플레이스 아트포레 가볼 만한 곳들도 소개해 드릴게요! 혼캉스 즐기고 싶은 분들은 주목해 주세요



송도 아트포레 가볼만한 곳

오라카페&베이커리

송도 오라카페 베이커리
송도 오라카페 베이커리

에디터 은혜의 TIP
을왕리의 랜드마크로 유명한 카페 오라가 송도 아트포레에 입점하며 화제를 모았다고 하죠! 을왕리에서는 일몰 맛집으로 유명한데, 송도 센트럴파크점은 베이커리, 피자, 파스타, 브런치까지 다양한 메뉴를 판매하고 있어요. 테라스 자리도 마련되어 있어서 반려견 동반도 가능하답니다.

운영 시간 – 매일 10:00 ~ 21:00
오라 브런치 12,000원 /새우 로제 파스타 15,000원 / 쉬림프 오픈 샌드위치 13,000원

카페딜리

에디터 은혜의 TIP
넓고 모던한 공간미가 돋보이는 아트포레의 카페딜리는 2층에 위치해 있어 아치형 창가로 공원뷰 감상하며 여유로운 시간 보내기 딱 좋아 추천해 드렸어요! 카페 내에 테이블 간격도 널찍하게 놓여 있는 편이라 혼자 가셔도 편하게 즐길 수 있을 거예요!

운영 시간 -매일 11:30 ~ 21:00
아메리카노 4,800원 / 카페라떼 5,300원 / 리얼오렌지쥬스 6,500원


인천 송도 혼캉스 숙소 BEST 3

오라카이 송도파크 호텔

올스테이 해야 하는 이유 !

1.센트럴파크와 인천대교를 한 번에 조망할 수 있는 로얄 뷰
2.실내 수영장, 피트니스 센터, 커피숍 등 부내시설 보유
3.아트포레 차량 4분 거리

객실 – 디럭스더블

오라카이 송도파크의 디럭스더블
오라카이 송도파크의 디럭스더블

송도를 대표하는 랜드마크인 센트럴파크와 인천대교를 객실에서 동시에 조망할 수 있어 인기가 높은 인천 송도 호텔 오라카이! 그중 디럭스 더블룸은 차분하면서도 클래식한 인테리어와 넓은 베드, 안락한 소파, 화장대, TV 등 혼캉스에 전혀 부족함 없는 객실이에요!

어메니티

오라카이 송도파크의 디럭스더블 욕실

디럭스 더블룸의 욕실에는 샤워부스와 비데가 설치돼 있고, 샴푸와 컨디셔너, 바디워시, 보디로션, 비누, 수건과 샤워캡, 빗, 헤어드라이어가 어메니티로 준비되어 있어요. 치약과 칫솔은 유료이니 참고해 주세요!

조식

오라카이 송도파크의 레스토랑

조식은 19층에 있는 레스토랑 레벨 19에서 이용 가능해요. 메뉴로는 한식을 포함한 인터내셔널 뷔페로 운영되는데요. 다양한 가짓수와 전망이 좋기로 유명해 항상 후기가 좋은 편이에요! 조식 운영 시간은 오전 07:00~10:00까지인데요. 현재 코로나 19 상황에 따라 운영 시간 및 메뉴에 변동이 발생할 수 있다고 하니 참고해 주세요.

로비 / 부대시설

오라카이 송도파크의 편의점

호텔 로비는 1층에 있는데요. 체크인은 오후 15:00 이후, 체크아웃은 오전 11:00까지 마무리 해주시면 돼요. 1층에는 이마트 24 편의점도 입접하여 있어요!

오라카이 송도파크의 수영장
오라카이 송도파크의 피트니스센터
오라카이 송도파크의 커피숍

부대시설로는 실내/외수 영장과 피트니스 센터, 사우나, 일리 커피숍 등 다양한 부대시설이 준비되어 있는데요. 단, 실외 수영장은 여름에만 운영되니 참고해 주세요!

외관 / 인테리어

인천 송도 호텔 오라카이송도파크

센트럴파크와 인천대교를 모두 조망할 수 있는 오라카이 송도파크 인천호텔은 높고 현대적인 구조의 외관으로 멀리서도 돋보이는데요. 반면에 객실 내부는 편안함이 느껴져 창밖의 전망을 감상하며 호캉스 즐기기에 제격인 곳이죠! 앞서 소개한 송도 아트포레는 대중교통으로 10분 이내 차량으로는 4분 정도 거리에 있어 편리하게 이동할 수 있어요.

위치

이용객 실제 후기

멋진 전망 편안한 휴식

오랫만에 송도에서 멋진 전망과 함께 편안한 휴식을 취하고 왔습니다 모든 컨디션 상태가 완벽하여 5개의 별을 주기가 아깝지않네요 세심한 배려 감사드립니다
youjeong

최저가 검색은 올스테이에서 해요

호텔 스카이파크 인천 송도

올스테이 해야 하는 이유 !

1.안락함이 돋보이는 신축 객실
2.센트럴파크, 현대아울렛, 아트포레와 인접한 위치
3.레스토랑, 카페, 여성 전용 라운지 등 편의시설

객실 – 스탠다드 더블

인천 송도 호텔 스카이파크 스탠다드더블 침실
인천 송도 호텔 스카이파크 스탠다드더블

호텔 스카이파크 인천 송도는 인천대입구역 1번 출구와 바로 인접해 있어 훌륭한 교통편을 자랑하는 신축 호텔인데요. 총 241개의 객실 중 스탠다드 더블 룸은 편안함이 돋보이는 인테리어와 더블베드, IPTV, 냉장고, 커피포트 등이 객실 내에 구비되어 있어요.

어메니티

인천 송도 호텔 스카이파크 욕실

욕실에는 샴푸, 린스, 바디워시, 바디로션 등 세면용품과 칫솔, 치약, 수건, 헤어드라이어 등이 어메니티도 준비되니 그냥 몸만 편하게 오셔도 1박 2일은 거뜬하게 머물 수 있을 거예요!

조식

인천 송도 호텔 스카이파크 레스토랑

조식은 호텔 6층에 있는 레스토랑 MUUMU에서 아름다운 센트럴 파크의 경치를 바라보며 요리사들이 정성껏 준비한 요리를 맛보실 수 있는데요! 이용 시간은 아침 06:30부터 9:30까지예요.

로비 / 부대시설

인천 송도 호텔 스카이파크 레이디스라운지
인천 송도 호텔 스카이파크 카페

부대시설로는 1층에 카페, 피트니스센터, 여성 전용 라운지, 코인세탁실, 편의점 등이 있어요!

외관 / 인테리어

인천 송도 호텔 스카이파크 외관

인천대입구역 바로 앞에 있어 센트럴파크는 물론 현대아울렛, 아트포레 역시 10분 이내 도착할 수 있는 스카이파크 인천 송도는 총 241개의 객실과 레스토랑, 카페, 여성 전용 라운지 등 편의시설이 마련되어 있어 혼캉스가기 딱 좋을 거예요!

위치

이용객 실제 후기

깔끔하고 좋았어요

갑자기 너무 쉬고싶어서 간건데 가격대비 좋았어요 제빙기나 정수기도 층마다는 아니지만 구비되어 있고 역 바로앞이라 편했습니다-SeulAh 

최저가 검색은 올스테이에서 해요

송도 센트럴파크 호텔

올스테이 해야 하는 이유 !

1.앤티크하고 럭셔리한 인테리어
2.10만원 이내의 가성비 숙소
3.센트럴파크 & 아트포레 도보 10분 거리

객실 – 디럭스 더블

인천 송도 센트럴파크 호텔
인천 송도 호텔 센트럴파크 디럭스더블

송도 센트럴파크 호텔의 디럭스 더블 객실은 앤티크하고 럭셔리한 인테리어로 단연 인기가 높은 곳이죠! 탁 트인 파크 뷰를 볼 수 있는 것은 물론이고, 더블베드와 TV, 책장, 옷장, 냉장고 등 알차게 구비되어 호캉스 숙소로 제격이랍니다.

어메니티

인천 송도 센트럴파크 호텔의 욕실

욕실에는 욕조와 샤워부스 모두 설치되어 있어요. 샴푸, 린스, 바디워시, 비누, 칫솔, 치약, 면도기, 수건, 드라이기, 스킨, 로션 모두 제공되니 편히 몸만 오셔도 돼요

조식

인천 송도 센트럴파크 호텔의 레스토랑

조식은 호텔 1층에 있는 레스토랑 하이웨이브에서 오전 06:30~11:00 사이에 제공돼요. 한식과 양식을 고루 갖춘 뷔페식으로 현재는 코로나로 인해 룸서비스로 대체될 수도 있으니 참고해 주세요.

로비 / 부대시설

인천 송도 센트럴파크 호텔의 로비

로비는 1층에 있어요! 체크인은 오후 15:00 부터 가능하고, 체크아웃은 오전 11:00 까지 마무리하시면 돼요.

외관 / 인테리어

인천 송도 센트럴파크 호텔의 외관

송도 센트럴파크 호텔은 금빛 외관이 멀리서 봐도 고급스러운 비주얼이 압도적인데요! 하지만 10만 원 이내로 예약 가능한 인천 송도 호텔 중 하나로 가성비도 착해 혼캉스 숙소로 추천해 드려요.

위치

이용객 실제 후기

직원들 너무 친절하네요~

직원분들께서 정말 친절하시네요~ 가격대비 룸이랑 조식도 마음에 듭니다. 비가 많이 왔지만 뷰가 나름의 분위기가 있었습니다. 하루만 묵고 가는게 너무 아쉽습니다. 새벽 여섯시 반에 일어나서 조식 먹는데도 틈틈히 빈접시 치우려고 신경써주시고 체크인 부터 체크아웃까지 다들 친절하십니다~ –Jiwoo

최저가 검색은 올스테이에서 해요


더 다양한 숙소가 궁금하다면?

사진 출처 – 오라카이 공식 홈페이지, 호텔 스카이파크 인천 송도 공식 홈페이지, 센트럴파크호텔 공식 홈페이지, 여기어때, 네이버 업체 등록 사진, 트립닷컴

Copyright ⓒ 올스테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