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 정국, ‘루이비통’서 뽐낸 금발 미소년 비주얼…여심 저격

방탄소년단 정국, ‘루이비통’서 뽐낸 금발 미소년 비주얼…여심 저격

엑스포츠뉴스 2021-01-22 00:40:22 신고



방탄소년단 정국이 금발로 비현실적인 매력을 발산해 팬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지난 21일 루이비통 공식 트위터 계정에서는 21일 오후 2시 30분(그리니치 평균시(GMT+1)), 트위터 또는 루이비통 홈페이지에서 방탄소년단의 모습을 라이브로 감상 할 수 있다는 예고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 된 영상 속에서 정국은 중간 가르마를 타고 자연스럽게 내린 금발로 눈길을 모았다.

정국은 블랙 무지티의 수수하고 깔끔한 옷차림에도 현실에 없을 것 같은 신비로운 미모를 뽐냈다.

그는 "Jung Kook"이라고 쓰여진 커피를 들어 올리며 정면을 향해 치명적인 눈 맞춤을 발사했고. 쿨한 매력이 넘치는 멋진 미소를 보내 보는 이들의 심장을 저격했다.



또한 LV가 찍힌 나무 비행기를 날리면서 순수한 미소를 지으며 천진난만한 소년미를 풍기는 등 다채로운 정국의 매력이 영상 속에 가득 녹아 있어 보는 이들의 심장을 저격했다.

더불어 그는 민낯에도 선명한 콧대, 매혹적인 눈매, 맑은 피부 등 예술적인 이목구비를 자랑하며 비주얼을 뽐냈다.

한편, 그가 속한 그룹 방탄소년단은 미국 빌보드 글로벌 차트에서 식지 않는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지난 20일(이하 현지시간) 미국 음악 전문 매체 빌보드가 발표한 최신 차트(1월 23일 자)에 따르면, 방탄소년단의 디지털 싱글 ‘Dynamite’는 ‘빌보드 글로벌(미국 제외)’ 차트에서 2위, ‘빌보드 글로벌 200’ 차트에서 3위를 기록했다.

‘빌보드 글로벌 200’과 ‘빌보드 글로벌(미국 제외)’ 차트는 전 세계 200개 이상 지역의 스트리밍과 판매량을 집계해 순위를 매긴다.

특히, 방탄소년단은 ‘빌보드 글로벌(미국 제외)’에서 총 8번 1위를 차지하며 해당 차트가 만들어진 이래 최다 1위 기록을 세운 바 있다. 

tvX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사진 = 루이비통
보도자료·기사제보 tvX@xportsnews.com
▶tvX는 No.1 엔터테인먼트 미디어 엑스포츠뉴스의 영상·뉴미디어 브랜드입니다.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