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 선정한 최고의 테크 기어 – RESET

가 선정한 최고의 테크 기어 – RESET

맨즈헬스 2021-01-22 08:00:57 신고

긍정적인 라이프스타일을 즐길 수 있도록 도와줄 건강한 기어템.

The post <맨즈헬스>가 선정한 최고의 테크 기어 – RESET appeared first on 맨메이커(Manmaker).

오랄비 iO 시리즈 8 전동칫솔

회전 브러시 헤드가 달려 있어 치아를 부드러우면서도 효과적으로 세척해준다. 전동칫솔에 달린 센서가 최적의 칫솔질을 도와줄 압력을 알려주고 인공지능 기능이 개인의 칫솔질 과정을 추적해 개선법을 알려준다. 30만원대 오랄비.

가민 인덱스 S2 스마트 저울

가민의 스마트 저울은 체질량지수(BMI), 골격근량, 체지방률, 체수분율까지 신체의 모든 정보를 알려준다. 가민 커넥트 애플리케이션과 연동하면 체중 관리까지 가능하다. 20만원대 가민.

파나소닉 람대쉬 ARC5 ES-LV97

5개의 날과 16개의 방향으로 회전하는 헤드, 수염의 밀도를 감지하는 센서를 탑재한 전기 면도기. 언제 어디서나 짧은 시간 내에 말끔하게 면도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30만원대 파나소닉.

비타믹스 푸드사이클러 FC-50

음식물 쓰레기를 유기농 비료로 만들어주는 음식물 처리기. 용기에 음식물 쓰레기를 넣고 원터치 버튼을 누르면 건조, 분쇄 기능을 거쳐 텃밭에 필요한 유기농 비료가 된다. 45만원대 비타믹스.

닌자 푸디 스마트 XL 인도어 그릴&키친 컬렉션

이 제품 하나면 다양한 음식을 손쉽게 만들 수 있다. 그릴과 에어프라이어, 건조기 기능을 합쳤으니까. 빌트인 스마트 프로그램도 갖춰 요리 초보자도 안심하고 조리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구운 닭고기가 너무 건조해지지 않게 도와주고 스테이크가 덜 익지 않게 해준다. 40만원대 닌자키친.

하이어도즈 적외선 사우나 블랭킷 V3

사우나에 마음 편히 갈 수 없는 요즘, 사우나 담요로 집에서 사우나 효과를 누려보자. 적외선 파장을 이용해 혈류를 향상시키고 근육 회복에 도움을 주며 엔도르핀을 배출시켜 수면을 돕는다. 60만원대 하이어도즈.

구글 네스트 허브 맥스

가정용 보안 카메라 네스트 캠과 스마트 디스플레이 형태의 AI 스피커를 합친 구글의 네스트 허브 맥스. 10인치 HD 스크린에 동작 인식 기능을 탑재해 손짓으로 음악과 영상을 재생할 수 있다. 27만원대 구글.

해치 리스토어

편안한 수면을 도와줄 스마트 기기. 조명등뿐만 아니라 알람 시계, 명상이나 음악 등을 재생할 수 있는 스피커 기능을 탑재했다. 선라이즈 알람 기능을 설정하면 침실의 조명을 서서히 밝히며 상쾌하게 일어날 수 있도록 돕는다. 20만원대 해치.


Best Coffee Machine

<맨즈헬스>가 선정한 최고의 커피 머신으로 홈카페를 만들어보라.

종합 부문 1위
네스프레소 버츄오 넥스트 디럭스 다크 크롬

다양한 용량으로 커피 추출이 가능하고 전작보다 훨씬 풍부한 크레마, 컵의 크기에 따라 높낮이가 조절되는 등 업그레이드한 성능을 자랑한다. 머신 제작에 사용한 소재의 절반 이상은 재활용 플라스틱이라는 것도 눈여겨볼 만하다. 26만원대 네스프레소.

가성비 부문 1위
드롱기 스틸로사 에스프레소 머신

약 4.5kg의 콤팩트한 사이즈로 많은 공간을 차지하지 않는 커피 머신. 버튼 하나로 누구나 쉽게 맛있는 에스프레소 추출이 가능하다. 카푸치노 애호가를 위해 밀크 스티머 기능도 갖추었다. 10만원대 드롱기.

커피 애호 부문 1위
인스턴트 포드 커피메이커

커피를 아주 많이 마시는 가정이라면 단연 인스턴트 포드 커피메이커가 제격이다. 물통에는 물을 2ℓ까지 담을 수 있고 버튼 터치 한 번으로 커피뿐만 아니라 에스프레소 음료를 다양한 사이즈로 빠르게 준비한다. 슬림한 디자인으로 공간 어디에 두어도 인테리어 분위기를 방해하지 않는 것도 장점이다. 15만원대 인스턴트.

The post <맨즈헬스>가 선정한 최고의 테크 기어 – RESET appeared first on 맨메이커(Manmaker).

Copyright ⓒ 맨즈헬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