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미아니, 엔트리 & 클래식 웨딩 컬렉션 선보여

다미아니, 엔트리 & 클래식 웨딩 컬렉션 선보여

웨딩21뉴스 2021-01-22 09:00:00 신고

다미아니가 엔트리 & 클래식 웨딩 컬렉션 선보였다.

1. 엔트리(합리적인 가격대) 

디사이드 컬렉션 D.SIDE Collection
 

사진 : 디사이드 컬렉션 D.SIDE Collection /  144만원
사진 : 디사이드 컬렉션 D.SIDE Collection

우아한 모던 이탈리안 감성과 3대를 걸쳐 내려오는 장인정신 그리고 합리적인 가격대가 조화된 다미아니의 시그니처 웨딩 컬렉션 디사이드 컬렉션.

배우 브래드 피트와 이탈리아 발렌짜 지방의 다미아니 장인들과의 특별한 협업으로 탄생하여 오랫동안 세계 탑 셀러브리티와 로얄 패밀리들의 웨딩 밴드로 사랑받아왔다.

화이트 골드, 옐로우 골드, 핑크 골드, 플래티넘 소재의 링 양쪽에 동일한 간격으로 브릴리언트 컷 다이아몬드를 둥글게 세팅하고 겉 면에 다미아니 로고를 새긴 세련되면서도 우아한 디자인은 두 사람의 견고한 결합을 상징한다. 

벨에포크 컬렉션 Belle Epoque Collection
 

사진 : 벨에포크 컬렉션 Belle Epoque Collection /  184만원 사진 : 벨에포크 컬렉션 Belle Epoque Collection /  184만원

궁극의 우아함을 상징하는 다미아니의 가장 대표적인 컬렉션은 벨에포크 컬렛션의 웨딩링, 엘로우골드, 핑크골드, 화이트골드로 만들어진다. 특히 완벽한 착용감과 ‘컴포트 핏’ 디자인으로 세월이 흘러도 편안한 상태로 착용할 수 있다.

노이두에 베라모레 컬렉션 NOI2 / 95만원대
 

사진 : 노이두에 베라모레 컬렉션 NOI2 / 95만원대  사진 : 노이두에 베라모레 컬렉션 NOI2 / 95만원대 

내부면이 볼록 형태이고 테두리가 라운드 형태로 되어있어 완벽한 착용감을 보장한다.

또한 결혼이라는 매우 소중한 순간의 유일무이함과 영원함을 강조해주는 다이아몬드가 내부면에 세팅됨으로써 보다 소중한 의미를 담고 있다.

2. 클래식(베스트셀러)- 여성

다미아니 다이아몬드 솔리테어 링 베스트셀러 컬렉션(미누, 퀸, 보촐로, 벨에포크)

이탈리안 하이 주얼리의 정신, 현대적인 디자인과 예술적 안목을 바탕으로 숙련된 발렌짜의 장인들의 수작업으로 제작되는 다미아니의 다이아몬드 솔리테어 링은 이탈리아의 로열 패밀리와 셀러브리티들에게 가장 사랑받는 웨딩 링의 대명사이다.

- 미누 솔리테어 링 Minou Solitarie
 

사진 : 미누 솔리테어 링 Minou Solitarie (0.3캐럿기준 300만원대, 가격은 캐럿과 등급에 따라 차이가 있음) 사진 : 미누 솔리테어 링 Minou Solitarie (0.3캐럿기준 300만원대, 가격은 캐럿과 등급에 따라 차이가 있음)

미누 컬렉션은 다미아니의 대표적인 클래식 다이아몬드 컬렉션으로 6개의 프롱으로 다이아몬드를 독특하게 올려 세팅함으로써 다이아몬드의 광채를 보다 영롱하게 부각킨다. 

- 퀸 솔리테어 링 Queen Solitarie
 

사진 : 퀸 솔리테어 링 Queen Solitarie (0.3캐럿기준 300만원대, 가격은 캐럿과 등급에 따라 차이가 있음) 사진 : 퀸 솔리테어 링 Queen Solitarie (0.3캐럿기준 300만원대, 가격은 캐럿과 등급에 따라 차이가 있음)

여왕의 품위와 절제된 우아함을 갖춘 다미아니의 클래식 컬렉션 Queen의 솔리테어 링은 화이트 골드 또는 플래티넘 골드에 다이아몬드를 6개의 클로우로 세팅하고 다미아니 시그니처가 새겨진 우아한 핑크 골드 밴드가 다이아몬드를 부드럽게 감싸줍니다. 영원한 결합을 수호하고 맹세하는 서약을 담은 컬렉션입니다.

- 벨 에포크 솔리테어 링 Belle Epoque
 

사진 : 벨 에포크 솔리테어 링 Belle Epoque (0.3캐럿기준 300만원대, 가격은 캐럿과 등급에 따라 차이가 있음) 사진 : 벨 에포크 솔리테어 링 Belle Epoque (0.3캐럿기준 300만원대, 가격은 캐럿과 등급에 따라 차이가 있음)

프랑스의 화려했던 벨에포크 시대에서 영감을 받은 빈티지하면서도 매혹적인 벨에포크 컬렉션의 웨딩 솔리테어 링은 독특한 세팅으로 다이아몬드 자체의 아름다움을 최상으로 표현하며 파베 세팅 된 밴드가 화려함을 더해준다. 

Copyright ⓒ 웨딩21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