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족과 함께 포근한 명절”…웨스틴 조선 서울, 설 패키지 ‘스테이 웜, 스테이 코지’

“가족과 함께 포근한 명절”…웨스틴 조선 서울, 설 패키지 ‘스테이 웜, 스테이 코지’

이뉴스투데이 2021-01-22 10:10:00 신고

[사진=웨스틴 조선 서울]
웨스틴 조선 서울이 설 연휴 동안 투숙할 수 있는 설 전용 상품으로 ‘스테이 웜, 스테이 코지 설 에디션‘ 패키지를 선보인다. [사진=웨스틴 조선 서울]

[이뉴스투데이 신하연 기자] 웨스틴 조선 서울이 설 연휴 동안 투숙할 수 있는 설 전용 상품으로 ‘스테이 웜, 스테이 코지 설 에디션‘ 패키지를 선보인다고 22일 밝혔다.

오는 2월 11~13일에 이용할 수 있는 이번 설 패키지는 포근한 하루의 일상을 선사하는 겨울 패키지 콘셉트로 객실에서 소소하면서도 안락한 시간을 누릴 수 있도록 했다. 여기에 명절 느낌을 살리는 홈테인먼트 상품을 추가로 구성했다.

홈테인먼트 아이템으로는 한국의 색을 담는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호호당’의 자수 누비 보자기로 만들어진 윷놀이 세트가 준비돼 아이에게는 부모와의 설 명절 추억을, 어른에게는 추억을 되새기는 시간을 선사한다.

또한 신축년을 맞이해 설 패키지 이용 고객 대상으로 스크래치 쿠폰도 제공한다.

경품으로는 △1500만원 상당 최상위 객실인 프레지덴셜 스위트 숙박권 등 객실 이용권 △스시조 에비스 코스 2인 식사권 △레스토랑 할인권 △헤븐리 베개 2입 등이 제공된다. 

스크래치 쿠폰 이벤트 참여권은 투숙 당 1회 제공되며 체크인시 모바일 윷놀이에 참여해 ‘모’나 ‘윷’이 나오는 고객에게는 스크래치 쿠폰을 1회 추가로 제공한다. 누구나 당첨되는 경품 이벤트로서 기분 좋은 호캉스에 재미를 더했다.

한편 이번 패키지는 객실 타입에 따라 추가 혜택을 달리 했다.

디럭스 및 이그제큐티브 타입 고객에게는 조선델리만의 ‘비벤떼 시그니처’ 원두로 내린 테이크 아웃 커피 2잔과 아몬드 플로랑뗑을, 스위트 타입 이상 고객에게는 라운지&바에서의 애프터눈 티 세트(웨스턴 스타일)를 제공할 예정이다.

이외에도 신세계 리빙&라이프스타일 브랜드 까사미아와 함께 조선호텔 투숙객들만을 위해 마련한 쿠폰북과 러그 교환권이 각각 제공된다.

웨스틴 조선 서울 관계자는 “객실 타입에 따라 23만원(봉사료 및 세금 별도)부터 예약 가능하다”면서 “전화 예약 전용 프로모션으로 1박 예약 시 1만원 할인 외에도 2객실 이상 혹은 연박으로 2박 이상 사용 시 2번째 방의 객실료를 50% 할인하는 이벤트를 함께 마련했다”고 귀띔했다. 

Copyright ⓒ 이뉴스투데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