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대행위자 스스로 주거환경 개선하게…" 부산시 지원 사업 공모 

"학대행위자 스스로 주거환경 개선하게…" 부산시 지원 사업 공모 

베이비뉴스 2021-01-22 14:57:35 신고

【베이비뉴스 전아름 기자】

아동학대 행위자가 스스로 주거환경을 개선할 수 있게, 이 사업을 추진할 기관과 단체를 부산시가 공모한다. ⓒ베이비뉴스 아동학대 행위자가 스스로 주거환경을 개선할 수 있게, 이 사업을 추진할 기관과 단체를 부산시가 공모한다. ⓒ베이비뉴스

부산시가 주거 환경이 열악한 학대 피해아동 가정에 청소 및 정리수납법 교육 등을 실시해 학대행위자가 스스로 주거환경을 개선할 수 있도록 '학대피해아동가정 주거청결 지원사업'을 추진할 법인·기관·단체를 공모한다고 22일 부산시 아동보호종합센터가 밝혔다. 

신청 자격은 ▲최근 2년간 사회복지 관련 사업 추진실적이 있고 ▲공익을 주목적으로 부산시에 소재하고 있는 법인·기관·단체이다. 신청서 제출 기한은 2월 2일까지이며, 2월 중 지방보조금심의위원회 심의를 거쳐 최종 1곳이 선정될 계획이다. 최종 선정된 법인·기관·단체는 총 1500만 원의 사업비를 지원받아 3월부터 12월까지 이번 사업을 추진하면 된다.

참가를 원하는 경우, 사업 신청서를 작성해 2월 2일까지 아동보호종합센터를 방문하거나 우편으로 제출하면 된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부산시 홈페이지의 고시공고(http://www.busan.go.kr/nbgosi)를 참조하거나 아동보호종합센터(☎ 051-240-6342)로 문의하면 된다.

변성완 부산시장 권한대행은 “최근 아동학대 사망 사건으로 그 어느 때보다 아동학대에 대한 시민들의 관심이 높아진 상황”임을 강조하며, “‘아이들이 행복한, 아동학대 없는 부산’을 만들기 위해, 민·관이 하나 되어 촘촘한 지역사회 안전망을 구축하고 다양한 아동보호 시책을 추진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Copyrightsⓒ베이비뉴스 pr@ibabynews.com】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