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성 펜션 TOP 3 오션뷰 스파&조식 맛집 강원도 숙소

고성 펜션 TOP 3 오션뷰 스파&조식 맛집 강원도 숙소

올스테이 2021-01-22 23:50:47 신고

고성 펜션 |오션뷰 스파 + 무료 조식까지 갖춘 강원도 고성 펜션 베스트 3 & 고성 가볼만한곳 추천

고성 펜션 세곳 추천

안녕하세요! 올 스테이 에디터 오은혜 입니다

고성은 다른 강원도 바닷가보다 한적한 분위기로 여유로운 겨울 바다를 즐기고 싶은 분들에게 추천해 드리는 곳인데요. 오션뷰 + 스파 + 무료 조식까지 갖춘 고성 펜션 3곳 지금부터 알려드릴게요!



고성 가볼 만한 곳

화진포해변

고성 가볼만한 곳 화진포해변

에디터 은혜의 TIP
화진포해변은 동해안 최북단에 위치한 해수욕장으로 깨끗한 바닷물과 하얀 백사장이 아름다운 곳으로 다른 해변에 비해 아직 알려지지 않아 여유롭게 바다를 즐기기 딱 좋을 거예요.

가진항

고성 가볼만한곳 가진항

에디터 은혜의 TIP
영화 <군함도>의 촬영장소로 알려진 가진항은 예쁜 해변과 항구가 어우러진 풍경에 그저 해안가를 걷기만 해도 저절로 힐링이 되는데요. 해파랑길 주변에는 물회 맛집이 즐비해 있으니 예쁜 풍경도 보고 맛있는 물회도 드시고 오세요!


고성 펜션 추천 BEST 3

고성 보노보노펜션

올스테이 해야 하는 이유 !

1.바비큐 그릴 & 스파 무료!
2.조식도 무료!
3.전 객실 오션뷰!

객실 – 201호

고성 보노보노
보노보노 객실

고성 펜션 보노보노의 201호는 2층에 있지만, 테라스가 넓어 뛰어난 바다 전망을 자랑하는 곳인데요. 테라스에서 바비큐와 바다 전망 스파를 무료로 즐길 수 있으며 인기가 높은 객실이에요!

보노보노 침실

원룸형 구조로 오션뷰를 감상할 수 있는 침실과 주방, 그리고 세면대와 욕실이 분리된 구조라 일행과 함께 효율적으로 이용할 수 있어요.

어메니티

고성 펜션 보노보노 욕실

욕실 어메니티로는 바디워시, 바디로션, 샴푸, 린스 등이 준비돼요. 수건과 헤어드라이어도 구비되어 있으니 개인 칫솔과 치약, 클렌징폼, 면도기 정도만 챙겨 오셔도 될 거예요

조식

고성 펜션 보노보노 조식

보노보노 펜션은 아침마다 정성스럽게 준비한 조식 메뉴가 객실로 서비스되는데요. 샌드위치, 샐러드, 요거트 등 메뉴가 제공돼요. 심지어 연박 시에는 매일 다른 아침 식사를 경험할 수 있다고 하니 아침밥이 기대돼서 연박 필수겠어요!

로비 / 부대시설

고성 펜션 보노보노 스파
고성 펜션 보노보노 테라스

부대시설로는 오션뷰를 감상할 수 있는 개별 테라스가 준비되어 있어요. 테라스에는 스파와 바비큐 테이블도 준비되어 있어 이 모든 것을 무료로 즐길 수 있어요. 스파는 101호와 203호를 제외한 전 객실에 구비되어 있답니다.

그뿐만이 아니라 옥상 하늘 정원에도 바비큐 시설이 준비되어 있는데요. 이용 시 숯값 1만 5천 원이 추가돼요. 숯과 함께 일회용 그릇 일체가 제공돼요. 체크인은 오후 15시 이후에 가능하며, 체크아웃은 오전 11시까지예요!

외관 / 인테리어

고성 펜션 보노보노

전 객실 프라이빗 테라스를 갖춘 고성 펜션 보노보노는 자작도 해수욕장 바로 앞에 있어 탁 트인 바다 전망을 감상할 수 있는데요. 특히 대부분 객실에서 무료로 스파와 바비큐를 즐길 수 있고, 조식까지 무료로 제공해 투숙객들에게 좋은 후기를 얻고 있어요.

위치

 

이용객 실제 후기

“좋은 추억 남기고 갑니다!”

사장님도 친절하시고~ 즐거웠던 여행이었어요. 자주 가고 싶네요.-tmd***

최저가 검색은 올스테이에서 해요

하버빌 펜션

올스테이 해야 하는 이유 !

1.전객실 오션뷰 전망 & 스파
2.뷔페식으로 제공되는 조식
3.고성 & 속초 뛰어난 접근성

객실 – 디럭스

고성 펜션 하버빌 거실
고성 펜션 하버빌 침실
고성 펜션 하버빌 주방

바다 전망 테라스와 제트스파 시설을 갖춘 고성 펜션 하버빌은 아름다운 일출을 감상할 수 있는 해돋이 명소로도 유명한 곳이에요! 디럭스 객실은 복층형으로 구성돼 1층에는 거실 겸 주방이, 2층에는 침실과 실내 스파가 설치되어 있어요.

어메니티

고성 펜션 하버빌 욕실

깔끔한 욕실에는 알로에베라 샴푸와 바디워시, 시어버터 바디로션과 비누, 헤어 컨디셔너, 치약, 칫솔, 바디스펀지 등 세심한 어메니티가 준비되어 있어요.

조식

고성 펜션 하버빌 조식

조식은 매일 아침 8시~9시 사이에 카페 바놀리안에서 제공돼요. 갓구운 빵과 음료, 밥, 국, 불고기 등 한식, 양식을 곁들인 미니 뷔페로 아침 식사 든든하게 할 수 있을 거예요!

로비 / 부대시설

고성 하버빌 스파

하버빌 펜션은 모든 객실에 제트스파가 마련되어 있어요! 디럭스 룸은 침대 옆에 스파 욕조가 있어 한겨울에도 따뜻하게 입욕을 즐길 수 있다는 장점이 있는데요! 욕조 옆 가림막이 있어 물이 튈 걱정도 없답니다.

고성 하버빌 테라스

그리고 개별 테라스에서 가족, 연인과 함께 맛있는 바비큐를 즐기실 수 있어요! 누구의 방해도 받지 않고 테라스에서 탁 트인 뷰 감상하며 즐겨보세요 참고로 바비큐 그릴과 가스 이용 가능 시간은 저녁 21:30분까지예요!

고성 하버빌 수영장

옥상에는 바다가 내려다보이는 옥상 수영장이 준비되어 있어요! 단 야외에 있어 6월 초부터 10월 말까지인 하계시즌에만 운영되니 참고해 주세요. 체크인은 15시 30분부터 가능하며 체크아웃은 11시까지예요.

외관 / 인테리어

고성 하버빌 외관

고성 펜션 하버빌은 바로 앞에 바다가 있고 계단식 구조로 설계되어 모든 객실은 바다를 볼 수 있는데요. 개별 테라스와 스파, 무료 조식까지 제공되는 럭셔리한 고성 펜캉스 숙소로 꾸준한 인기를 끌고 있어요! 고성뿐만 아니라 속초까지 가까운 위치에 있어 함께 둘러보시면 좋을 거예요!

위치

 

이용객 실제 후기

“괜찮았어요!”

너무친절하셔서 좋은 시간보내다갑니다 특히 이불청결상태가 너무좋았어요 뽀송뽀송하고 세탁을 잘한거같은 포근함이였습니다-wni7020

최저가 검색은 올스테이에서 해요

고성 라헨느풀빌라J동

올스테이 해야 하는 이유 !

1.소나무와 동해를 한눈에 볼 수 있는 전망
2.개별 스파 / 개별 풀장 구비
3.감성적인 무료 조식 바구니

객실 – spavilla 101

고성 펜션 라헨느풀빌라 침실

고성 펜션 ‘라헨느풀빌라J동’은 바다 전망과 소나무가 어우러진 아름다운 전망을 자랑하는데요. 객실은 스파 또는 풀빌라로 나뉘는데 그중에서도 복층으로 구성돼 아름다운 경치를 감상하며 따뜻한 스파를 즐길 수 있는 ‘스파빌라’ 객실은 단연 인기가 높아요!

고성 펜션 라헨느풀빌라 침실
라헨느풀빌라 침실

거실과 침실이 분리되어 있고 취사가 가능한 주방도 갖추고 있어요. 식탁, 냉장고, 전자레인지, 커피포트 등 구비되어 있답니다.

어메니티

고성 라헨느풀빌라 욕실

욕실에는 샤워부스가 설치되어 있어요. 샴푸, 컨디셔너, 바디워시가 기본 어메니티로 준비되어 있어요. 수건도 아주 넉넉하게 제공돼요. 치약과 칫솔은 요청 시 제공되니 필요하신 분들은 요청하시면 돼요!

조식

라헨느풀빌라 카페

1층 카페에서 객실 호수가 적힌 바구니가 있어요. 그걸 픽업해 가시면 돼요. 바구니 안에는 샌드위치, 바나나, 과일 주스 등 간단한 아침 메뉴가 들어있답니다

로비 / 부대시설

고성 펜션 라헨느풀빌라 카페

라헨느풀빌라 1층에는 카페가 운영되고 있는데요. 아침에는 조식 픽업 장소로 활용되지만, 평소에는 오션뷰 카페로 멋진 전망을 자랑해요! 특히 투숙객들은 무료로 웰컴 음료를 즐길 수 있으니 꼭 방문해 보세요

라헨느풀빌라 바비큐장

바비큐 파티를 즐길 수 있는 공간도 있어요. 숯과 그릴이 제공되며 20,000원의 추가 요금이 있어요. 체크인은 15시부터 가능하며 체크아웃은 11시까지 가능해요.

외관 / 인테리어

고성 라헨느풀빌라

아름다운 동해와 소나무가 어우러진 모던한 외관의 라헨느풀빌라 펜션은 스파와 풀빌라를 모두 갖추고 있고 무료 조식까지 제공돼 특별한 겨울 여행을 보내기에 제격인 곳이죠.

위치

 

이용객 실제 후기

“또 방문할게요!”

시국이 안좋아 식올리고 여행겸 마실로 다녀왔어요 뷰도이쁘고 와이프가 너무 만족해했습니다. 사장님 도 친절하시고 좋은추억남기라고 와인까지! 넘 감사해요! -손군

최저가 검색은 올스테이에서 해요


더 다양한 숙소가 궁금하다면?

사진 출처 – 네이버 업체 등록 사진, 여기어때, 라헨느풀빌라 j동 공식 홈페이지

Copyright ⓒ 올스테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