팬데믹 시대, 집에서 '카페 커피' 즐기는 방법!

팬데믹 시대, 집에서 '카페 커피' 즐기는 방법!

바자 2021-01-23 14:00:00 신고

지속되는 거리두기로 카페 이용이 제한되고, 재택근무가 늘어나며 집에서 직접 커피를 내려 먹는 소비자가 많아졌다. 내 입맛에 딱 맞는 커피를 아직 찾고 있다면? '카페 커피' 못지 않은 퀄리티로 집에서  '소확행' 할 수 있는 간편한 커피를 소개한다. 드립백부터 티백까지!

Dripbag

집에서 갓 내린 원두의 풍미를 즐기고 싶다면 드립백이 제격! 드립백을 펼쳐 잔에 고정한 후 커피가루를 골고루 적실 정도의 소량의 물을 붓는다. 잠깐 기다렸다가, 3~4회에 나눠 남은 물을 천천히 부어준다. 90~95°C의 물로 150~200ml 추출하는게 가장 맛있는 커피를 먹을 수 있는 방법!
 
@fritzcoffeecompany @fritzcoffeecompany @fritzcoffeecompany
Fritzcoffee 프릳츠 드립백 1만1천원(6개입)
‘커잘알’이라면 한 번쯤 접해봤을 프릳츠커피. '프릳츠 드립백’은 프릳츠의 시그너처 원두 '잘 되어가시나'를 드립백 형태에 담아냈다. 단맛을 베이스로 약간의 산미가 느껴지는 편. 프릳츠 카페가 서울에만 있어 아쉬웠다면, 드립백 형태로 만나보길!  
구매: fritz.co.kr
 
@momos_coffee @momos_coffee @momos_coffee
MOMOS COFFEE 모모스 4weeks드립백 커피 4만원(28개입)
한국인 최초로 월드 바리스타 챔피언십에서 우승한, 전주연 바리스타의 커피를 집에서도 느끼고 싶다면? '모모스 커피'의 드립백 커피만 있으면 된다. '4weeks드립백' 패키지는 블렌드 2종(에스 쇼콜라, 프루티 봉봉), 싱글 2종(과테말라 벨라 카르모나, 에티오피아 라로보다) 각 7개씩 28개입으로 구성되어 그날그날 기분에 따라 다양한 원두를 즐길 수 있는게 가장 큰 장점. 이지은 작가와의 협업으로 탄생한 부산의 봄, 여름, 가을, 겨울을 표현한 패키지는 식탁에 두기에도 예뻐, 선물용으로도 좋다.  
구매: momos.co.kr
 
@bacha_korea @bacha_korea @bacha_korea
BACHA COFFEE 드립백 세트 4종 13만2천원(1박스 12개입 X 4)
드립백계의 에르메스라 불리며 요즘 인스타그램에서 자주 보이는 커피! 싱가포르에서 가장 핫한 커피 브랜드 '바샤 커피'를 이제 한국에서도 맛볼 수 있게 됐다. 베리 향이 으뜸인 '1910'은 바샤 커피의 시그너처 제품! 풍부한 향미로 기분 좋은 기억까지 불러 일으키는 바샤 커피는 요즘같이 '집콕'할 시기에 방구석에서 이국적인 정취를 느끼게 해주는 최고의 홈 카페 커피다.
구매: smartstore.naver.com/bachakorea
 

Teabag

5분 이상 퐁당퐁당 우려내면 완성되는 '티백' 형태는 커피를 즐기기 가장 쉬운 방법! 그라인더나 머신 없이, 컵과, 뜨거운 물 200ml만 있으면 된다. 차갑게 먹고 싶다면 물의 양을 조금 줄여 우려낸 뒤 얼음을 더할 것!
 
@stem_coffee @stem_coffee @stem_coffee
STEM COFFEE 스템 블렌드/스페셜티 블렌드 각 1만3천원(8개입)  
플랜테리어 덕분에 '사진빨' 잘 받는 SNS 인증샷 명소로 알려진 '스템 커피'. 아메리카노가 맛있는 이곳에서 최근 '커피백'을 출시했다. 고소하고 담백한 커피를 원한다면 스템 블렌드를, 푸른 과일향의 산뜻한 커피를 선호한다면 스페셜티 블렌드를 선택할 것.  
구매: 스템 커피 전 지점 (대표 지점_서울 강남구 영동대로 513 코엑스)
 
@dukes_coffee_korea @dukes_coffee_korea @dukes_coffee_korea
Dukescoffee 커피백 1만1천원(6개입)
호주 멜버른과 퍼스에 뿌리를 둔 커피 로스팅 회사 '듁스커피'. 상수에 위치한 듁스커피 쇼룸에서 맛볼 수 있던 신선한 커피를 사람들이 쉽게 즐길 수 있도록 티백 형태로 담아냈다. 초콜릿 풍미의 '듁스 블렌드', 진항 복숭아와 향기로운 꽃 향이 전해지는 '에티오피아 수케 쿠토', 깊고 진한 다크 초콜릿과 오렌지 향이 블렌드 된 '과테말라 라스 메르세데스' 3가지 타입으로 구성되어 있으니 취향에 따라 즐겨보자.
구매: dukescoffee.co.kr


에디터/ 제혜윤 사직/ 각 브랜드 인스타그램

Copyright ⓒ 바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